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영웅 자스크 구축

Zhask를 이기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2022년? 그래서 Zhask의 아픈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Zhask는 매우 무서운 외모와 높은 공격 속도를 가진 Mage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물론 공격 속도가 빠를수록 발생하는 버스트 데미지도 커집니다. 이를 통해 적을 쉽고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 외에도 상당히 넓은 범위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스킬(밤의 마릭스 폰)은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해 큰 피해를 입히고 적 팀에 둔화 효과까지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그에 대한 최고의 대응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Zhask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이제 아래 항목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Zhask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이 카운터 항목을 이해하려면 올바른 플레이 스타일도 이해해야 합니다. 영웅, 아이템, 플레이 스타일을 올바르게 조합하면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Zhask 카운터 항목
아테나 방패

그를 고정시킬 수 있는 첫 번째 Zhask 카운터 아이템은 Athena Shield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활성화되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방패)을 가지고 있어 마법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아테나 실드 역시 추가 마법방어 영웅 62명, HP 900, 사용하는 영웅의 HP 재생 2개가 추가되어 버스트 데미지에 의존하는 공격도 최소화할 수 있다.

헤로미를 위해 Athenas Shiel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효과가 사용되는 주인공이 실제로 독립적이기 때문에 비교적 보편적입니다. 그녀는 기술 건물로 사용됩니다. 

다른 아이템에 비해 종이 요소의 상단보다 더 강하여 우수한 상태를 부여합니다. 그들의 패시브 실드와 마법 저항력을 높여준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

이것은 마법 저항이 아니라 감소입니다. 이것은 Zhask Mobile Legends 카운터 중 하나인 게임 후반부에 더 강력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찬란한 갑옷

Zhask 카운터 항목
빛나는 갑옷

Zhask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Radiant Armor입니다. 아이템 "빛나는 갑옷"은 배치된 영웅의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래디언트 아머"는 52 추가 마법 방어, 12 HP 재생 및 950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Radiant Armor는 마법 피해를 입을 때 추가로 310의 마법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신성한 축복)를 가지고 있습니다.

겨울 곤봉

Zhask 카운터 항목
트렁크

자스크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인 윈터 트런천은 물리방어력 25, 마력 60, 영웅의 HP 400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스탯이 매우 좋은 윈터 곤봉이다. . 

액티브 스킬은 겨울 곤봉 사용 중인 영웅에게 동결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영웅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실바나의 막대한 폭발 피해를 견디는 면역 효과를 얻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마법사 영웅에게는 그들과 싸우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자신의 조니에게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싸우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 외에는 매직 아이템이기도 한 매직 아이템이 없기 때문에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와 싸울 때 Winter Truncheo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어도 시간을 벌 수 있고 그것을 기반으로 높은 데미지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움직임이 없는 일부 영웅은 나중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라클

Zhask 카운터 항목
오라클

Zhask의 다음 카운터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은 42명의 추가 영웅에게 85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추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오라클은 공격 폭발 피해를 적절하게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항목 Oracle에는 Bless라는 자체 수동 기능도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 오라클 영웅의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을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방어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오라클은 확실히 이 영웅과 싸우는 사용자에게 매우 좋은 것입니다. 순전히 마법 피해를 입었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도 ASPD 덕분에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Oracle을 사용하면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Oracle은 사용하는 영웅을 치료하고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양쪽 모두에 추가적인 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패시브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r에 적합한 Hero Zhask MLBB, 이 6가지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로즈 골드 유성

Zhask 카운터 항목
RGM

마지막 Zhask 카운터 항목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5101350의 피해를 흡수하고 HP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25% 증가시키는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는 자체 Liveline이 있습니다. 30% 미만입니다.

Rose Gold Meteor 항목에는 몇 가지 신뢰할 수 있는 통계가 있습니다. 즉 마법 방어력 30 추가, 물리 라이프 스틸 5%, 물리 공격력 60 증가다. 

그것에 맞서 싸우는 영웅 슈팅 게임의 경우 나쁘지 않은 RG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다른 대마법 아이템만큼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아예 안 쓰는 것보다는 나았다.

이 Zhask Mobile Legends(ML) 아이템 카운터를 활용하십시오. RGM에는 그다지 나쁘지 않은 통계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와 Zhask, 서로를 미워하는 두 국민영웅

그래서 그것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Zhask 카운터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Diamonds를 리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Diamonds를 직접 리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