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GTA V에서 집을 사는 방법

GTA V는 플레이어에게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 중 하나는 부동산이나 집을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택 및 부동산 구매와 관련하여 이 GTA V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V에서 집을 사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 후에 GTA V 싱글 플레이어와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GTA V에서 집을 사는 방법

마이클의 집 GTA V
마이클의 집 GTA V. 출처: GTA Wiki Fandom

GTA IV와 마찬가지로 미션을 완료해야만 새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GTA V 싱글 플레이어는 구매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이너스티 8 웹사이트를 통해 집을 사고자 할 때 웹사이트에 오류가 발생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알림에는 Dynasty 8이 점검 중이므로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없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재산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GTA V의 재산은 집만이 아닙니다. 설명했듯이 GTA V 싱글 플레이어에서는 집을 살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속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 주유소 위치 모음, 이거 보세요!

GTA V에서 다른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

싱글 플레이어 모드 속성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부동산 구매. 출처: YouTube/게임 및 기타 채널 프로덕션

게임 GTA V의 재산은 돈과 같은 결과를 생산하는 다양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의 수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구매하려면 Dynasty 8 웹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속성을 구매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GTA V.

먼저, 플레이어는 구매 가능한 부동산을 검색하기 위해 일시 정지 메뉴를 통해 지도를 열어야 합니다.

판매용 부동산을 찾는 것은지도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달러 표시가 있는 집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아이콘을 찾으면 살 수 있는 부동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FOR SALE"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방문해야 합니다.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구입하려는 부동산 앞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GTA 5 트럭 추천

GTA 온라인에서 주택 및 부동산 구입

GTA 온라인의 아파트
GTA 온라인의 아파트. 출처: YouTube/Typical Gamers

GTA 온라인에서 집을 살 수 있습니다. GTA V와 달리 더 많은 부동산 선택이 있으며 집이나 아파트를 살 수도 있습니다.

GTA 온라인에서 집을 구입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주요 방법은 Eyefind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파인드는 휴대폰으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입니다.

Eyefind의 Money and Services 메뉴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주택, 아파트 및 기타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고, 아파트 및 주택을 구입하려면 Dynasty 8 Real Estat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Dynasty 8 Executive를 통해 다른 부동산을 구매하여 사무실을 구매하고 Maze Bank Forclosuers를 통해 벙커, 격납고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론

프랭클린의 집
프랭클린의 집. 출처: GTA 위키 팬덤

결론적으로 싱글 플레이어 GTA V 게임 모드에서는 집이나 아파트를 살 수 없지만, 지도 메뉴를 통해 다른 부동산을 살 수 있고 사고 싶은 부동산에 따라 아이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집을 살 수 없지만 GTA 온라인을 플레이할 때는 집과 아파트를 살 수 있습니다.

살 수 있는 주택과 아파트도 꽤 다양하다. 아이파인드를 통해 다양한 금액으로 다양한 주택과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TA V에서 주택 구입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