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

GTA 4 하우스 구매

GTA(Grand Theft Auto) 플레이어는 살 곳을 자유롭게 선택하기 위해 집을 사는 데 익숙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GTA 4 (IV)에서 집을 어떻게 삽니까?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PS4용 GTA V 치트 코드, 많은 무기 치트!

GTA 4(Grand Theft Auto IV)

Grand Theft Auto IV 스크린샷.

그랜드 테 프트 오토 IV 또는 다음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GTA 4 걸작 게임이다 락스타 북쪽과 락스타 토론토. 이 게임은 원래 2008년 4월 29일에 출시되었지만 다음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컴플리트 에디션 2020년 3월 25일.

이 게임은 Liberty City에 사는 Niko Bellic, Johnny Klebitz 및 Luis Lopez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리즈이기 때문에 다르게 들립니다. GTA 다른 사람들은 같은 도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이애미의 Vice City와 샌프란시스코의 San Andreas가 있습니다.

네 가지 플랫폼에서 GTA 4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플랫폼은 플레이 스테이션 3,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GTA 4는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시리즈가 2개 있기 때문에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첫번째 시리즈는 길을 잃고 저주받은 자, 여기에서 당신은 지방 정부와 오토바이 갱단 사이에 문제가 있는 Johnny Klebitz가 될 것입니다.

다른 제목은 The Ballad of Gay Tony입니다. 이 시리즈는 무기 공급자로 참여하는 Luis Lopez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러나 서서히 그의 부하들과 친구들, 심지어 그의 가족들까지도 불신하기 시작했고 감히 루이스의 등을 찔렀다.

예, GTA 4에서는 게임을 하나만 사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3개의 게임을 얻습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좋아, 원래 주제로 돌아가자. 저자는 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GTA 4 주택 구매 가이드, 가능할까요?

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

리버티 시티, GTA 4의 도시.

안타깝게도 GTA 4 시리즈에서는 부동산이나 집도 살 수 없습니다. 보통 다른 GTA 시리즈에서는 집을 살 수 있게 해주지만 여기서는 아예 살 수 없다.

하지만 집을 살 수 없다고 해서 집을 소유할 수 없는 것은 아니겠죠? 특정 이야기나 업적을 완료하면 집이나 은신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은신처는 10개 이상 보유할 수 있지만 특정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각 안전가옥에는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자동차.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GTA 온라인 자동차 4대

GTA 4의 집: 리버티 시티

GTA 4 하우스 구매
GTA 4의 미들 파크 이스트 세이프하우스, 하우스.

글쎄, 작가는 첫 번째 것, 즉 GTA 4: Liberty City부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의 은신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면 Safehouse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신처 중개인. Mohawk Ave와 Bard St, Hove Beach에 위치해 있습니다. The Cousins Bellic 미션을 완료한 후 이 은신처를 열 수 있습니다.
  • 사우스 보한 아파트. 졸리엣 거리에 위치 및 Rocket St, South Bohan. Roman 's Sorrow 임무를 완료 한 후 열 수 있습니다.
  • 미들 파크 이스트 세이프하우스. Albany Ave 및 Pyrite St, Middle Park East(Algonquin)에 위치. 적대적 협상 임무 후에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보이 X의 펜트하우스. Xenotime St 및 Galveston Ave에 있습니다. The Holland Day 임무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 Alderney Safehouse는 후자입니다. Alderney City의 Mahesh Ave에 있습니다. A Long Way to Fall, Smackdown 미션 이후에만 열 수 있습니다.

다른 GTA 4 시리즈에서는 집을 살 수 없습니다

GTA 4 하우스 구매
다른 GTA IV 시리즈의 은신처.

예, The Lost and Damned 및 The Ballad of Gay Tony와 같은 다른 시리즈에서는 여전히 집을 살 수 없습니다. 사실 메인 시리즈인 GTA 4 리버티 시티와 비교하면 그 수가 적습니다.

Lost The Lost and Damned 시리즈에서는 세이프하우스를 두 개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Lost MC Clubhouse와 Bad Standing 미션 후에 잠금 해제되는 Brian Jeremy의 Safehouse입니다.

마지막으로 The Ballad of Gay Tony에서는 은신처인 Luis의 아파트 하나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이 GTA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폐쇄

이것이 GTA 4(Grand Theft Auto IV)에서 집을 사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개발자들이 다른 GTA와 달리 GTA IV에서 제공하는 스토리를 따라가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재생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게임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