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오로라 장점 5가지, 엄청난 데미지!

오로라 빌드

오로라의 영웅은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그래서 그가 가진 막대한 피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Aurora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 중 한 명으로 상대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단 한 번의 콤보 스킬 공격으로 적을 빠르게 죽일 수있는 전형적인 스택 및 버스트 데미지 영웅입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오로라 영웅의 장점이 무엇인지 논의하겠습니다.

현재 메타의 오로라는 종종 게임 플레이에서 지원 마법사 영웅으로 플레이됩니다. 그는 혼자서 쉽게 좋은 엄폐물과 팀원들에게 후속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한 명의 마법사 영웅은 상대를 얼릴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좋은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콤보 스킬 자체도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ML 기사에서 VCGamers는 Aurora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오로라 영웅의 잠재력을 더 잘 이해하고 극대화할 수 있도록 호기심이 많고 오로라 영웅의 장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히어로 오로라 MLBB의 장점

Mobile Legends의 각 영웅은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약점만 있는 영웅이 있는 곳에서는 매우 불공평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는 당신이 이 영웅 마법사의 사용자로서 이것을 확실히 알 수 있는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게 되면, 물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될 것이고 게임 플레이에서 사용될 때 이 영웅 마법사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훌륭한 패시브 스킬 보유

히어로 오로라의 강점
패시브 스킬

Aurora 자신은 매우 훌륭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에 매우 유용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스택이 가득 찼을 때 발동할 수 있는 일반적인 스킬 스택입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스택이 쌓이고, 스택이 가득 차면 스킬을 사용한 후 적중한 적에게 빙결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상대방의 움직임을 더 쉽게 멈추고 죽일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크다

히어로 오로라의 강점
막대한 피해

오로라 영웅의 장점은 단 한 번의 콤보 스킬로 상대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강하고 게임 플레이 지원 마법사 영웅으로 플레이할 때.

하지만 이러한 스킬 공격으로 생성되는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먼저 이러한 모든 스킬의 사용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일단 마스터하면 게임 플레이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더 쉬울 것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 시작 시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게임 시작 시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마법 피해가 있기 때문에 패시브 능력(Pride of Ice)은 능력으로 동결 효과가 있는 대상에게 추가로 30개의 주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야만적이고 공격적이어야 합니다. 이 능력을 극대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CC 효과 제공 가능

히어로 오로라의 강점
CC

그의 패시브 스킬 덕분에 동결 형태의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상대 영웅에 대한 그의 궁극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단 하나의 스킬과 액티브 패시브로 상대방의 움직임을 쉽게 제지 오로라. 게임 플레이에서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그의 패시브 스킬을 잘 활용하십시오.

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 메카닉은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도 매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후반 게임의 큰 피해 외에도 Ice Queen은 매우 지루한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1(프로스트 쇼크) 오로라가 지정된 방향으로 얼음을 쏘아 1.5초 동안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스킬 2(Bitter Frost) 그는 1.5초 동안 8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3스킬(콜드 디스트럭션) 큰 얼음 조각을 소환해 지정된 지역을 공격해 1.5초간 90% 둔화 효과를 준다. 이 모든 능력은 오로라를 마주했을 때 상대방의 기력이 약해질 것을 보장합니다.

영역 데미지 스킬 보유

히어로 오로라의 강점
지역 피해

오로라 영웅의 장점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광역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 스킬은 궁극기입니다. 그가 궁극기를 사용하면 거대한 아이스 스톤이 떨어져 적을 강타합니다.

이 궁극기에서 발생하는 피해도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그의 전체 인생 이야기에서 스킬 1과 Mobile Legends의 궁극 스킬의 조합은 최악입니다. 동결 후 Ultimate Ice Chunks에 적중한 적은 즉시 HP 막대의 절반을 잃습니다.

이 영웅은 한 번에 한 팀을 기절시키고 죽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마법사 영웅은 한때 "즉석 살인 기계"라고 불렸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팀파이트에 적합

히어로 오로라의 강점
갱킹

오로라 영웅 자체의 장점은 게임 플레이에서 한타에 적합한 전형적인 지원 마법사 영웅이라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팀원을 쉽게 덮고 좋은 후속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은 두 번 생각하고 동결 효과에 맞을까봐 부주의하게 접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 시 핵심 영웅과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Aurora에는 위와 같은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 장점은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더욱 강력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