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y Line Genshin 영향, 알아야 할 기능 및 이점!

"Ley Line Genshin Impact"라는 문구가 자주 언급되며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벤트, NPC의 문장이 적어도 한 번은 Ley Line이라는 단어를 상하게 할 때까지.

플레이하는 동안 Ley Line Blossom, Ley Line Disorder 또는 기타 Ley Line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원신 임팩트.

Ley Line Genshin Impact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리고 각 Ley Line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언급된 다양한 Ley Line Genshin Impact와 그 용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Ley Line Genshin Impact라는 단어의 정의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노두
지맥 노두

Genshin Impact의 Ley Line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매우 다양하므로 Ley Line이라는 단어 자체의 의미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Ley Line Genshin Impact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논의하기 전에 가장 큰 가능성은 단어입니다. 레이 라인 현실 세계, 즉 Ley Line(레이 라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Ley line은 전 세계, 특히 유럽 대륙의 다양한 역사적 장소를 연결하는 가상의 선이 있다는 이론입니다.

지맥선으로 연결된 모든 곳은 어떤 마력이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이 Ley Line의 존재는 세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고 변화가 있을 경우 불안정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많은 역사적 증거가 얻어지지 않았고 이전에 Ley Line 라인의 원인과 영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테스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이해에서 볼 때 Ley Line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아마도 Genshin Impact 스토리와 관련된 미스터리를 암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Ley Line Genshin Impact의 유형

계략 재료 및 기능에서 시작하여 Ley Line Genshin Impact와 관련된 몇 가지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Ley Line이라는 단어와 관련된 것에는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즉, Ley Line Outcrops, Ley Line Disorder 및 Ley Line(재료)입니다.

지맥 노두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노두
빨간색 원은 Ley Line Outcrops를 나타냅니다.

Ley Line Outcrops는 플레이어 사이에서 Ley Line Genshin Impact를 가장 많이 정의하는 Genshin Impact 챌린지 기능입니다.

Ley Line Outcrops 자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전 안에 열린 세상 당신이 정말로 할 필요가 없는 Genshin Impact. 여러분 각자는 다양한 상품을 얻기 위해 여러 적과 싸울 것입니다.

제공된 이미지에서 파란색 또는 금색 연기 퍼프처럼 표시된 Ley Line Outcrops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Ley Line Outcrops에서 도전을 완료하면 Ley Line Blossoms라는 꽃이 나타나며 적과의 전투를 마친 후 열면 도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년 3월 계층 목록, 최고는 누구입니까?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블라썸
지맥의 꽃

지맥의 꽃 레진, 즉 Original Resin x20 또는 Fragile Resin x1을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Fragile Resin을 사용하면 얻는 보상이 두 배가 됩니다.

Ley Line Outcrops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Ley Line Relevation Outcrop 및 Ley Line Outcrop of Wealth.

ley line genshin impact ley line 표고 노두
지맥 관련성 노두

Ley Line Outcrop of Relevation은 컬러 지도에 표시됩니다. 파란색.  지맥 관련성 노두 모험 경험치 100배, 캐릭터 경험치 20배, 모험 경험치, 영웅의 지혜 4~5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부의 노두
Ley Line 부의 노두

Ley Line 부의 노두 모험 경험치 100배, 캐릭터 경험치 20배, 모라 60,000배의 보상을 주며 색색의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금.

Genshin Impact의 두 Ley Line은 매일 한 국가에서만 무작위로 회전하는 Mondstadt, Liyue 및 Inazuma에서 시작하여 매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라인
지맥 노두 방향 설명

노선 도전 그것은 돌아다니지만 각 나라를 돌아다닐 것이다. 경로는 항상 시계 방향입니다. 또는 단순히 왼쪽으로 돌리면 전국을 돌 수 있습니다.

각 Ley Line Genshin Impact의 시작점은 다르지만 방향은 항상 동일합니다. Mondstadt의 Cecilia Garden, Liyue의 Cuijue Slope, Inazuma의 Yashiori Island 근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싸울 적은 Hilicurl, Samacurl 또는 Treasure Hoarder와 같은 작은 적부터 다양합니다.

하지만 Ruin Guard, Ruin Hunter, Fatui와 같이 더 크고 더 어려운 적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Resin 가이드 및 신중한 사용 방법

지맥 장애

레이 라인 genshin 충격 레이 라인 장애
레이 라인 장애 영역

Spiritual Abyss의 일부 층에 "Ley Line Disorder"라는 단어가 있거나 도메인에 들어갈 때 농업 인공물 그것은 "레이 라인 장애"라고 말합니다.

Ley Line Disorder는 Spiral Abyss 및 특정 영역에 적용되는 원소 및 비 원소 효과를 모두 나타내는 Ley Line Genshin Impact입니다.

이 Ley Line Disorder의 효과는 캐릭터가 적과 싸우는 것을 돕거나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Ley Line Disorder가 나타내는 효과는 다음에 포함됩니다. 손상 AoE, 지속 시간 증가 쿨다운, 에너지와 체력을 소모하거나 특정 통계를 증가시킵니다. 

지맥 장애는 적 몬스터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후광 오라와 도메인을 둘러싸는 원소 오라와는 별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지맥(재료)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소재
지맥 재료 중 하나인 지맥 새싹

전투에 성공하면 적이 주는 재료에 포함된 또 다른 지맥 원신 임팩트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지맥 재료는 다양한 레벨의 적에게서 얻을 수 있는 Dead Ley Line Branch, Dead Ley Line Leaves, Ley Line Sprout의 3가지로 나뉩니다.

  • Dead Ley Line Branch : 레벨 1+
  • Dead Ley Line Leaves : 레벨 40+
  •  지맥 새싹 : 레벨 60+

그것을 얻으려면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하락 적 재료도 공예. 적이 주는 하락 Abyss mage, Abyss Lector, Abyss Herald입니다.

어비스 전령과 어비스 렉터는 이나즈마 엔카노미야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이 세 가지 Ley Line Genshin Impact 재료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르다 Deadmatch, Staff of Homa 및 Skyward 시리즈 무기와 같은 여러 무기.

또한 이 Ley Line 재료를 사용하여 Portable Teleport Waypoint라는 항목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