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영웅 Lesley의 5가지 장점

아주 오래된 영웅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레슬리입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 레슬리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알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Lesley는 Mobile Legends의 롤 슈터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치명적인 손상을 입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Mobile Legends에서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높은 위치에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명사수는 다른 영웅의 도움 없이는 게임 초반에 생존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전략과 후속 게임에 크게 의존하는 전형적인 영웅입니다. 글쎄, 특히 그는 동일합니다.

이제 여러분 중 일부는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해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장점과 단점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이 영웅의 사용에 대해 확신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레슬리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으니 사용 시 확실히 흥미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영웅 레슬리의 강점 목록

장애가 있는 기술

레슬리
MLBB

이 MM 영웅의 첫 번째 이점은 그가 매우 멀리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은 그가 원거리에서 적 영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세 번째 스킬(Ultimate Snipe)은 사거리가 가장 먼 스킬입니다. 그는 1골을 넣었고 4개의 슛을 날렸다.

이 스킬은 적 영웅을 죽일 뿐만 아니라 카드를 열고 팀원을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 영웅의 능력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공격 거리는 첫 번째와 마지막 스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원거리에서 치명적인 적을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그의 주요 공격은 그의 첫 번째 기술을 사용할 때 계속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그는 멀리서 적 영웅을 조준하고 mm처럼 쏘았습니다.

적 기지 공격에 면역

레슬리
MLBB

이 MM 영웅이 가진 두 번째 장점은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될 수 있다는 것인데, 이것이 이 영웅이 가진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음 스킬은 (위장의 달인)이기 때문에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며, 사용하면 3초간 위장 모드에 들어가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된다.

이 이점은 그를 닫고 죽이기 어려운 결투에 맞서 첫 시즌의 가장 치명적인 슈팅 영웅으로 만듭니다.

하이브리드 킬러 영웅이기 때문에 레슬리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투명화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모드에서는 상대의 공격에 면역이 될 수도 있고 상대의 근접 능력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esley는 단연 가장 MM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레슬리
MLBB

세 번째 이점 영웅 레슬리 마스터하기 쉬우므로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사용자가 Lesley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의 조합 기술은 기억하기 매우 쉽습니다. 상대를 죽이려면 조합 기술과 기본 공격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공격할 적절한 타이밍을 이해하고 전투 중에 자신의 위치를 확보해야 합니다. 부주의하게 플레이하면 여전히 멍청하고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사용하기 매우 쉽다는 점에서. 이 한 영웅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매우 가볍고 단순하여 이제 막 시도하는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매우 유연합니다. 경기에서 그는 마크맨 사이드라이너, 오프플레이너 및 하이퍼 캐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차 스킬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방어력도 좋다.

초기 게임에서 어려움

레슬리
MLBB

이 영웅의 네 번째 장점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Marksman 영웅이 거의 얻지 못하는 이점입니다.

그는 또한 암살자 영웅, 이 영웅의 피해는 그의 패시브 스킬(Letnal Shoot) 및 기타 스킬(Master of Camouflage)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큽니다.

패시브 스킬(레트날 슛)의 기본 공격은 크리티컬 확률이 40%, 데미지가 1.3배로 증가하며 물리 관통력이 추가되면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1%로 전환됩니다.

한편, 두 번째 스킬(위장 마스터)은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키고 물리 공격력을 50 증가시킵니다. 물론 이 모든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게임 시작 시 적 영웅, 파밍 및 정글을 매우 빠르게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Lesley 빌드 아이템, Auto Win Streak!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레슬리
MLBB

이 MM 영웅의 마지막 이점은 팀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이 영웅의 사용자에게 유용한 이점입니다.

Lesley는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고 나중에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고 Lord 자신을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솔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권장되는 영웅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구입하고 이 영웅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그녀의 다기능 Ulti를 통해 Lesley의 Anti-Mob Radar를 활용하십시오!

이것이 영웅 레슬리가 가진 다섯 가지 장점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게임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으며, 이 영웅을 구매하고 배운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