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ha Yelan Genshin Impact에 대한 팁, Auto Go Home에 이렇게 하세요!

가챠 팁 옐란 겐신 임팩트

Yelan의 배너가 몇 주 동안 켜져 있습니다. Vicigers는 아직 그것을 얻었습니까?

옐란은 5성 하이드로보우 신규 캐릭터로 원신 임팩트 ~에 패치 업데이트 2.7 이.

어떻게 보면 예란은 참 캐릭터다. 그만한 가치가 캐릭터로서 매우 우수한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얻을 수 있습니다.

옐란을 아직 못 받으신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VCGamers가 다양한 옐란 가챠 꿀팁을 공유합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Yelan을 얻을 확률이 더욱 높아지고 Yelan이 자동으로 계정으로 돌아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옐런의 가챠 꿀팁은 다양한 다른 캐릭터들의 가챠에 대한 작가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의식을 따르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의식이 Yelan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Yelan을 얻을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7 업데이트! Yelan, Kuki Shinobu 및 새로운 이벤트를 만나십시오

Yelan Genshin Impact Gacha 팁과 요령

캐릭터 동정 배너 상태 확인

옐런 피티 가챠 꿀팁
연민 배너(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는 캐릭터에서 무기에 이르기까지 Gacha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Genshin Impact의 가차 시스템은 시스템 때문에 독특합니다. 연민.

동정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얼마만큼 당기다 반드시 5성 캐릭터를 획득해야 합니다.

같지 않은 계략 또 다른 가챠인 Genshin Impact는 총 5개의 스타 캐릭터 또는 무기를 보장합니다. 당기다 확실한.

따라서 Yelan의 가차를 포함하여 노력하는 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예란 가챠 꿀팁은 얼마나 더 피티에 도달할 수 있을지 주목해야 한다는 점이다.

목표는 불쌍한 수준에 도달해야 하는 최악의 경우에 얼마나 많은 Primogems가 필요한지 아는 것입니다.

Yelan과 같은 캐릭터 배너의 경우 Pity 80은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현수막 지난번 카미사토 아야토 가봤어도 시간이 없어서 아야토를 구하지 못했다 당기다 60, 안으로 의미 현수막 이 Yelan은 20이 필요합니다 당기다 다시 Pity 80에 도달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요금 할인 및 요금 할인 배너에 주의하세요.

팁 가차 옐란 동정 겐신 임팩트 파이몬 모에
Paimon.Moe 소원 카운터 (소스: VCGamers)

Vicigers가 주목해야 할 Yelan의 다음 가챠 팁은 여부입니다. 현수막 당신은 Rate On 또는 Rate Off입니다.

요컨대, 지금 Pity 80은 별 5개를 주지만 그렇다고 해서 원하는 캐릭터나 무기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유령 배너.

Vicigiers는 당신이 Rate On인지 Rate Off인지 쉽게 알아내는 방법을 궁금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쉬운 방법은 기억하는 것입니다 현수막 캐릭터를 얻기 전에 제한된 또는 캐릭터 표준 배너.

예를 들어, 현수막 Venti 어제 당신은 실제로 Diluc를 얻었고 당신의 상태는 현수막 Yelan은 Rate On입니다. 즉, 100%는 동정 기간 동안 Yelan을 확실히 얻을 것입니다.

또는 Paimon.moe라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평가 시작 및 평가 종료와 동정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Paimon.moe 사용 방법 연민 계산 얼마 전에 Pity Genshin Impact와 관련하여 VCGamers에서 발표한 기사 중 하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Primoges 준비

옐런 웰킨 문 가차 팁
웰킨 문 (출처: VCGamers)

평가 시작 또는 평가 해제 상태와 동정 금액을 확인한 후 다음 Gacha Yelan 팁은 충분한 Primogem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Genshin Impact는 계략 그 모든 좋은 일에 대해 필연적으로 계산과 계산을 '강제'합니다. 손상, 전략, Primogems에.

Rate On 이고 동정심이 0이면 프리모젬 1600 프리모젬 x 80 풀 = 12800 프리모젬만 준비하면 되니 더 많이 준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ate Off 상태라면 Yelan을 실제로 얻으려면 최소한 24000개의 Primogems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나 어디에서나 Vicigers에서 Primogem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지금처럼 Perilous Trail은 900개의 Primogems를 제공하고 행아웃 또는 캐릭터 스토리를 수행하거나 다음을 사용하여 저장합니다. 웰킨 문.

또한 다음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또한 읽기: Welkin Moon의 축복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다른 가챠 배너에 현혹되지 마세요

가차 팁 옐란 배너 옐란 겐신 임팩트
배너 옐런 (출처: VCGamers)

Gacha Yelan 팁의 작성자에 따르면 이것은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간과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Pity를 구하기 위해 유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기다 안에 현수막 다른. 아니면 가챠를 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시나요? 현수막 총이 좋기 때문에 총.

이제 또 뭐야 현수막 동시에 예란 현수막 무기 서명 Yelan, 즉 Aqua Simulacra와 Primordial Jade Winged-Spear.

이 무기 배너의 내용도 별 5개와 4개로 매우 좋기 때문에 사실 가챠를 해도 잃을 것이 없습니다. 현수막 이것.

그러나 특별히 짓다 Yelan은 Yelan을 최적으로 만들기 위해 Aqua Simulacra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rimogem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수막 다른. 특히 이전에 Pity를 '저장'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다면 현수막 다른, 그러지 마.

저자는 Primogem을 다음에서 사용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현수막 캐릭터에 대해 정말로 원하는 것은 Gacha Yelan 팁뿐만 아니라 미래의 다른 캐릭터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각 끌어오기의 성공률을 기록합니다.

가차 팁 yelan pity genshin 충격 각 당김에 대한 연민의 비율
원신 임팩트 Pity Pull Percentage (출처: Reddit)

모든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플레이어 사이에서 매우 바쁜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저자가 추천할 마지막 가챠 옐런 꿀팁은 각 안타까움의 비율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유명한 Reddit 사이트의 한 플레이어는 뽑을 때마다 5성 캐릭터를 얻는 성공률이 다르다고 유출한 적이 있습니다.

일부 Pity 번호는 Soft Pity로 알려져 있으므로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Soft Pity는 Pity 76에서 시작하여 Pity 80에서 Hard Pity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기다 최대 70회. 한 번에 10회 당기기를 즉시 수행하는 대신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싱글 풀 76에서 80에 도달할 때까지 확률 비율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한 번에 10번 뽑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Primogems도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시도 할 수있는 Yelan의 가챠 팁입니다. 저자는 곧 Yelan을 얻고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