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 챌린지 FF 시즌 27 베스트 캐릭터 5인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Factory Challenge FF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시즌 27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미있는 챌린지 측면에서 프리 파이어 맥스, FF의 Factory Challenge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을 것입니다. 50명의 플레이어가 공장 지붕으로 내려오고 단 한 명만이 승리합니다.

상황을 감안할 때 이 챌린지에서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한 위치에 모이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몇 분 이상 버틸 수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캐릭터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Factory Challenge FF에서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하고 싶습니까? 이 캐릭터를 사용하여 성공을 찾으십시오.

Factory Challenge FF 최고의 캐릭터

Free Fire MAX의 모든 장소 중에서 Factory Challenge FF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위치는 게임에 추가된 이후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언덕의 왕이 되기 위해 지붕에 착지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의 통치는 같은 목표를 가진 다른 사람들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이 자유로운 전투 지역에서는 오직 최고만이 승리합니다. 그러나 최고가 되려면 작업에 적합한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오공

팩토리 챌린지 FF
오공

Wukong은 속임수와 사기에 관한 전문가입니다. 위장 능력을 사용하면 덤불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히트 박스 크기가 크게 줄어들어 사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캐릭터를 주의해서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전투에서 눈에 띄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운과 영리한 조작으로 그들은 안전하고 위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손상 생성 능력인 위장은 일반적인 배틀 로얄에서는 유용성이 제한적이지만 FF의 공장 도전에서는 밝게 빛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전투에서 더 작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덤불 형태일 때 약간의 20% 속도 감소가 있었지만 사용자는 여전히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 능력을 사용하여 펼쳐지는 혼돈 속에서 보이지 않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안토니오

팩토리 챌린지 FF
안토니오

Antonio는 일반 배틀 로얄 모드에서는 좋지 않지만 FF의 Factory Challenge에서 사용됩니다. 그의 능력인 갱스터의 영혼은 경기 시작 시 그에게 10의 보너스 HP를 제공합니다.

FF의 공장 도전은 일반적으로 오래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이 초기 HP 보너스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걱정할 필요 없이 몇 번의 안타를 칠 수 있습니다.

클라

팩토리 챌린지 FF
클라

Free Fire MAX의 주먹 싸움 측면에서 그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없습니다. 클라 작업을 위해. 그의 기술인 무에타이는 맨손으로 100%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방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다면 쉽게 파괴적인 타격을 줄 것입니다. 보호를 위한 기본 갑옷이 없으면 적은 전투에서 오래 버티지 못할 것입니다.

Free Fire MAX의 모든 캐릭터 중에서 Kla는 문자 그대로 가장 시끄럽습니다. 그의 능력인 무에타이는 강철 주먹으로 사용자를 강화하여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합니다.

Factory Challenge FF의 싸움은 대부분 주먹다짐이 많이 수반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Kla는 이 작업에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매 펀치가 큰 피해를 입히므로 상대는 쉬울 것입니다.

A124

팩토리 챌린지 FF
A124

OB33 업데이트 후, A124 Free Fire MAX에서 주요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그의 능력인 Thrill Of Battle은 그를 Factory Challenge FF에서 근접 전투에 투입하기에 완벽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반경 8m 이내의 모든 상대는 활성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그 동안 그들은 무력해집니다.

A124는 Thrill of Battle이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레벨 1 능력은 90초의 쿨다운으로 25 EP(에너지 포인트)를 HP(건강 포인트)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잠재력에서 60초라는 훨씬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5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ctory Challenge FF 2022 최고의 패시브 캐릭터, 미구엘이 있습니다!

요셉

팩토리 챌린지 FF
요셉

요셉은 침착하고 느긋한 성격을 가졌을지 모르지만 싸움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능력인 너티 무브먼트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피해를 입을 때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술적 사용은 제한적이지만 Factory Challenge FF에서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위험을 탐색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기술과 운만 있으면 대부분의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Joseph은 처음으로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너티 무브먼트라고합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을 때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방 비밀번호를 아는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어는 특별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Factory Challenge FF 최고의 캐릭터

크리에이터들은 "팩토리 챌린지 FF"와 같은 독특한 공간 스페셜 매치를 대중화했습니다. 특별 룸 챌린지는 플레이어가 버뮤다 공장으로 내려와 싸워야 하는 '매치 설정'을 특징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