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도전적인 공포 게임인 House Of Ashes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하우스 오브 애쉬

House of Ashes는 Supermassive에서 만든 어두운 그림인 공포 선집 시리즈의 최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이라크에서 의심되는 무기고를 조사하는 5명의 캐릭터, 미군과 이라크 군인을 따릅니다.

미스터리한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하는 동안 점점 더 많이 밝혀져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이 공포 게임을 계속하게 될 것입니다.

이전의 Dark Picture 게임과 마찬가지로 House of Ashes는 핵심 결정 지점과 빠른 시간 이벤트에 초점을 맞춰 스토리 진행 방식을 결정합니다. 

그렇다면 이 최신 공포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어떤가요? 답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지루할 틈이 없는 스파이더맨 PS4 게임플레이입니다!

게임 하우스 오브 애쉬

하우스 오브 애쉬
재의 집. 출처: 유튜브.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계략 이 게임의 개발자가 퍼블리싱한 호러는 물론 플레이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영화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각 게임 스토리 또는 스토리는 게임에서 내리는 결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전체 부분도 탐색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각 캐릭터는 자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논쟁과 토론에서 시작하여 게임에서 내려야 할 결정이 주어집니다. 그래서 당신은 조심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매우 짧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캐릭터는 자신이 내리는 결정에 따라 행동과 관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정은 플레이하는 모든 스토리라인을 변경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날 일어날 일을 아주 간략하게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그래픽 품질

하우스 오브 애쉬
재의 집. 출처: 유튜브.

우리는 House of Ashes를 포함한 The Dark Pictures 앤솔로지 게임의 그래픽 품질에 대해 불평한 적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 범례는 다음과 같은 다른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특히 차세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옵션과 비교할 때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빛의 품질을 좋아합니다. 빛과 어둠 사이에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그늘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작은 디테일, 예를 들어 혈관을 볼 수 있는 눈의 디테일이나 무엇에 사용되는 메이크업.

이 시스템이 가져오는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카메라가 더 이상 고정되어 있지 않아 플레이어가 게임의 일부를 자유롭게 제어하여 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Supermassive의 모든 이전 공포 게임이 유사한 게임 플레이 개념을 가지고 있고 실제처럼 느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것은 플레이어가 높이 평가한 변경 사항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