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을 위한 게임 플레이, 여기에 게임에 대한 완전한 설명과 예가 있습니다.

적립 게임 플레이

계략 벌기 위해 놀다 최근 NFT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NFT(Non-Fungible Token)는 일반적으로 사진, 비디오, 텍스트 등과 같은 예술 작품 형태의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러한 자산의 소유권은 블록체인 시스템에 기록됩니다.

NFT는 사진이나 동영상과 같은 디지털 자산의 형태 외에도 현재 NFT의 형태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계략. 블록체인 시스템의 존재로 기회 제공 게이머 놀다 계략 디지털 자산 거래를 수행하는 동안.

그래서 이와 관련된 용어, 즉 NFT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벌기 위해 놀다.

NFT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벌기 위해 놀다, 컨셉부터 리스트까지 리뷰해드리니 걱정마세요 계략-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플레이어 도킹! 최신 게임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NFT Game Play to Earn 개요

NFT 게임은 개념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벌기 위해 놀다, 먼저 개념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당신이있는 경우 게이머, 초안 벌기 위해 놀다 플레이어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꽤 친숙한 것일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자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인게임 실제 돈이나 다른 교환 수단으로.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개념을 만듭니다. 벌기 위해 놀다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하여 개발합니다.

이 조합을 설명하는 용어는 2020년 9월에 처음 도입된 GameFi입니다. 앙드레는 창립자 Yearn Finance는 용어의 배후에 있는 인물입니다.

GameFi는 다음과 같은 게임의 조합입니다. 재원 돈을 벌 수 있는 것 암호화폐 그것을 할 때.

따라서 플레이어는 보상 NFT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벌기 위해 놀다 마무리하여 퀘스트 다양한 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감정 자극 없는 게임 추천, 반부패 단식!

NFT 게임 플레이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NFT 게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NFT 게임 작동 방식 벌기 위해 놀다 의 조합이기 때문에 상당히 복잡합니다. 계략 ~와 함께 재원. 너무 친절 계략 이것은 NFT를 플레이어 상호 작용, 규칙 및 메커니즘의 매체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계략 NFT로 고유한 아바타 형태로 플레이어를 직접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아이템은 계략 캐릭터 및 기타 컬렉션의 형태로 NFT 자산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계략,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와 NFT 구매 및 판매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보상 디지털 자산 거래,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토큰 또는 NFT의 형태로 인게임, 법정 화폐로 교환하십시오.

GameFi는 암호화폐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하려는 사람들은 물론 만들다 암호 지갑  전에.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게임 7가지 Don't Let You Play!

NFT 게임 플레이 목록

이제 많은 NFT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벌기 위해 놀다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여기에 목록을 제공합니다.

액시 인피니티

적립 게임 플레이
엑시 인피니티 게임

계략 첫 번째는 액시 인피니티 그것은 계략 베트남 회사인 Sky Mavis가 만든 이더리움 기반의 가장 인기 있는 NFT.

Axie Infinity는 거의 유사한 개념을 가진 게임입니다. 계략 Axies라는 팀을 구성하여 포켓몬. 플레이어는 Arena 모드 또는 Adventure 모드에서 Axies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계략 현재 AXS(Axie Infinity Token)와 SLP(Smooth Love Potion)라는 두 가지 암호화 자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AXS를 얻으려면 PVP 랭킹을 입력해야 합니다. 계략. 한편, SLP를 얻으려면 모험 모드를 플레이하고 각 레벨에서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갓즈 언체인드

적립 게임 플레이
게임 갓즈 언체인드

계략 벌기 위해 놀다 다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블록체인 시스템을 갖춘 카드 기반 게임인 Gods Unchained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최고 순위를 획득하고 많은 양질의 카드를 얻습니다.

유산 인게임 에 존재하는 계략 플레이만 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디지털 카드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카드 세트는 Flux를 얻기 위해 먼저 경쟁에서 이겨야 하기 때문에 아직 블록체인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야만 이더리움에서 중복 카드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거래 이전 Flux에서.

Gods Unchained에는 GODS 토큰(ERC-20 토큰)이라는 자체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이 토큰으로 NFT를 만들고 Gods Unchained Marketplace에서 항목을 구입하고 Immutable X에서 토큰으로 많은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식물 VS 언데드

적립 게임 플레이
게임 식물 VS 언데드

계략 벌기 위해 놀다 다음은 Plant VS Undead입니다. 게임 플레이 농지 관리. 이 NFT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Light Energy 암호화 자산 형태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암호화 자산과 크게 다르지 않은 LE 토큰은 다음과 같은 거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덱스). 또한 이러한 자산을 PVU 통화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농사 활동처럼 플레이하고 일일 임무를 수행하여 LE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NFT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공장 대중을 위한 PVU 토큰 10개 가격으로 마켓플레이스에서 한편, 희귀한 것은 100 PVU 토큰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2022, 무료!

일루비움

적립 게임 플레이
일루비움 게임

일루비움이 되었다 계략 벌기 위해 놀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다른 것 게임 플레이 흥미진진한 전투. 계략 이 NFT는 Ethereum Blockchain의 3D Open World RPG 게임입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보상 ILV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의 형태로.

계략 그것은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인 Illuvial NFT 형태의 디지털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업그레이드 이기는 능력.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NFT Illuvials 및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인게임 나머지는 일반적으로 NFT 게임과 같습니다.

디센트럴랜드

적립 게임 플레이
디센트럴랜드 게임

적립 게임 플레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다른 하나는 3D 가상 암호화 게임인 Decentraland입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땅을 탐험하고, 아바타를 만들고, 원하는 대로 고유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MANA 코인을 사용하여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재미있게, 계략 이 3D 가상 암호화는 게임 플레이 높은 그래픽 품질의 가상 현실(VR) 형태로 물론 메타버스 기술도 대중화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대중의 관심을 끄는 일이다.

더 샌드박스

적립 게임 플레이
샌드박스 게임

디센트럴랜드 외에도 계략 또 다른 가상 현실(VR) 치료법은 NFT인 샌드박스입니다. 플레이 투 언리 게임.

계략 메타버스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블록체인은 트랜잭션에 사용할 수 있는 SAND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합니다. 샌드박스는 166,464개의 제한된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것을 늘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법 계략 이 NFT는 Land 및 기타 개체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방법은 물론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