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지원! 지금 노엘 겐신 임팩트를 구축하세요!

빌드 노엘 젠신 임팩트

노엘 원신 임팩트 모든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어야 하는 4성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거의 모든 현수막.

캐릭터로서 Noelle은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이 문자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더 ...도 아니다 지원 치료사.

이 캐릭터면 충분하다 과소평가 이 캐릭터를 팀의 하나로 만들기로 거의 선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Noelle Genshin Impact는 잠재력이 높고 적용하기 쉽지만짓다. 더 많은 팁과 권장 사항을 읽으십시오. 짓다 Noelle Genshin Impact님이 VCGamers님과 함께 있습니다.

Noelle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노엘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Noelle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노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노엘

노엘의 일반 공격은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노엘의 엘리멘탈 스킬은 브레스트플레이트, 노엘 하나를 만들 것이다 방패 활성화되면 Noelle 주변의 적에게 Geo DMG를 적용합니다.

에서 전원 방패 이것은 Noelle Genshin Impact의 총 DEF를 기준으로 합니다. DEF가 높을수록 더 강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Noelle의 Elemental Burst 즉 Sweeping Time 노엘의 일반 공격은 모두 광역이 꽤 큰 Geo DMG로 변경됩니다.

Noelle의 ATK Genshin Impact는 Noelle이 DEF가 크면 더 많은 보너스를 얻습니다. ATK가 76%에서 Noelle의 총 DEF로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노엘이 사용 시 주는 모든 공격력 엘리멘탈 버스트 일정 시간 간격으로 모든 캐릭터의 HP를 회복합니다. 

그래서 이 캐릭터는 당신이 되기에 완벽합니다 지원하다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노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노엘 겐신 임팩트 (출처: ibtimes.com)

을 위한 짓다 노엘 겐신 임팩트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 

Noelle은 능력과 잠재력이 있지만 DPS가 되다, 이 캐릭터는 별자리를 얻을 때만 빛납니다.

새로운 Constellation 6(C6)는 Noelle을 얻을 수 있는 DPS로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손상 최적.

노엘의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은 잠재력이 매우 높으므로 필요에 따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치료자 그리고 실더 한 문자로.

지오 요소가 있는 캐릭터로서 노엘은 강하기 위해 다른 요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노엘이 사용하는 요소는 캐릭터와 짝을 이루는 DPS의 다양한 변형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Noelle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빌드 노엘 겐신 임팩트 부유한 꿈의 허스크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유물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Noelle의 경우 DEF, ATK 또는 ATK% 및 Geo DMG 보너스입니다.

당신은 또한 필요 인공물 ~와 함께 하위 통계 노엘의 약점 중 하나는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고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는 데 상당히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위 통계 추가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데미지.

추천 아티팩트 세트 ~을 위한 최선 짓다 Noelle은 현재 부유한 꿈의 허스크입니다.

2세트 이러한 아티팩트는 노엘의 추가 DEF +20%. 

에서 받은 보너스 4세트 형식으로 주어집니다 효과 명명 된 호기심. 호기심은 각각 최대 4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6% DEF 및 6% Geo DMG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DEF 스탯은 노엘에게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려한다면 통계 다른 캐릭터의 나쁜 DEF, 통계 이것은 실제로 Noelle에게 매우 좋습니다.

노엘 겐신 임팩트 구식 유물 및 볼라이드
노엘의 아티팩트 세트 추천 (출처: VCGamers)

노엘의 모든 기능 적립 시작 방패, HP 회복, 최대 ATK 손상 모두규모 DEF를 통해 Noelle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usk of Opulent Dream 유물을 얻지 못한 경우 Noelle에 Archaic Petra 또는 Retracing Bolide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rchaic Petra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GeoDMG 보너스 또는 실드의 강도를 높이면 이 아티팩트를 다음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방어

Noelle Genshin Impact 빌드를 위한 무기 권장 사항

노엘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빌드
노엘의 5성 무기 (출처: VCGamers)

Noelle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Noelle에 사용할 수 있을 때 출시되는 거의 모든 5성 무기. 

Noelle의 필요에 따라 무기 선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성 무기 노엘에게 추천하는 것은 레드혼 스톤쓰레셔와 언포지드.

Redhorn Stonethresher는 측면에 있는 Noelle에게 추가 보너스 DEF를 제공합니다. 하위 통계 크리티컬 DMG를 처리합니다.

Unforged는 힘을 제공합니다 방패 노엘이 사용하는 경우 ATK 방패.

노엘 겐신 임팩트 4성 무기 빌드
노엘의 4성 무기 (출처: VCGamer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노엘 Favonius Greatsword와 Whiteblind였습니다. 

Whiteblind는 Noelle에게 상당히 높은 DEF를 추가하기 때문에 Noelle에게 가장 권장되는 4성 무기입니다.

노엘의 무기 옵션으로 Archaic Prototype과 같은 F2P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