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e 게임플레이 팁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빌드뿐만 아니라 최고의 Vale 게임 플레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영웅은 오른손에 아주 좋기 때문입니다.

마법사로 플레이할 때 중간 차선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새로운 라인 시스템에서는 탱크가 항상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데미지와 스킬 콤보의 종류에 따라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Vale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에서 갱킹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Savage를 얻으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 베일 MLBB

초기 게임

게임 베일
초기 게임

마법 목걸이는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두 개를 구입하십시오. 따라서 엠블럼 마법사와 함께 악마 신발을 사용하면 생산량이 증가합니다. 중간 차선은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데 적합합니다. 

게임 시작 후 4분 동안은 중간 차선을 벗어나지 마십시오.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여 미니언을 청소하십시오.

정글러가 필요없다면 파란색 버프를 받아보세요. 1스킬은 조준하기가 조금 어려우니 덤불을 이용하여 스킬라인을 측정하고 적과 수직일 때 사용합니다. 레벨 4에 도달한 후 탑 라인에서 회전을 시도하여 갱킹에 성공하세요.

이 차선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더 빨리 회전하고 넓은 농장 공간을 가지므로 더 빨리 부자가 됩니다.

초기 게임에서 Vale의 게임 플레이의 초점은 농사를 지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포탑을 보호하며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야만인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베일
게임 중반

Vale의 게임 플레이로 혼자 농사를 짓지 마십시오. 이것은 마나를 고갈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과 경험치를 낭비하게 됩니다. 지금은 전장에서 빛을 발할 완벽한 시간이므로 갱킹을 할 때마다 탱크/전투기에 집중하십시오. 

불멸과 같은 핵심 아이템 구축에 집중하세요. 이 단계에서 Ultimate는 CD가 더 길고 Fleeting 시간도 누락되었지만 당황하지 마십시오.

Ulti가 쿨다운 상태일 때 콤보 스킬 2와 스킬 1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괴롭힙니다. 스킬 2 CC를 사용하면 스킬 1을 쉽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스킬 1은 이 단계에서 적 캐리를 죽이는 데 매우 중요하므로 자동 시전하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베일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이제 베일을 암살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하고 아이템 빌드가 완료되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덤불 속에 숨어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탱크나 전투기가 팀 전투를 시작할 때 궁극기에 적 팀의 데미지 딜러가 포함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고 탱크에 낭비하지 마십시오.

Ulti가 손상을 완료하는 데 1.5초가 걸리므로 적이 먼저 깜박임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콤보를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구축할 수 있다고 이미 말씀드렸지만, 이 경우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2스킬(군중제어효과)+스킬3(CC효과)+스킬1(데미지증가)

이 상황에서 스킬 2로 대부분의 적을 공격한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그들 중 일부가 궁극의 피해를 피하거나 살아남으려 한다면 기술 1로 마무리하십시오. 2번 스킬을 놓치면 불필요한 궁극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항상 내구성이 가장 낮은 적 영웅을 먼저 대상으로 지정하고 잠그십시오. 탱크 영웅에게 기술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우리는 Vale의 게임 플레이 기본 피해가 적의 생명을 파괴하기에는 너무 높지만 적의 피해 딜러 근처에서는 매우 취약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죽음이 당신을 쓸모 없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공격력을 높이려면 스택을 더 빨리 구축하십시오. 시끄러운 기절, 침묵은 베일에게 매우 나쁩니다.

데미지 출력을 높이면 마법 데미지 아이템을 먼저 빌드하십시오. 누군가의 스킬의 영역 효과를 불필요하게 높이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은 스킬 1에서 오는 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Vale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Vale과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