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Cecilion Stargazer의 게임 플레이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커버 1

스킨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계략 모바일 레전드 선포되었습니다 스킨별빛 다음. 이유, 당사자 개발자 이미 공유 게임 플레이 리뷰춥다.

에 대한 토론 찾아보기 영웅 옆에 스타라이트 멤버 이번 달 초와 중순, 플레이어 보도에 따르면 Beatrix와 Cecilion이 테마 후보가 될 것이기 때문에 Moonton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스킨 이 멋지다.

그러나 그것은 파라처럼 보입니다. 플레이어 세실리온이 운이 좋기 때문에 Beatrix 사용자는 먼저 손가락을 깨물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eatrix는 여전히 M4에서 희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피부 설문 조사.

이 리뷰는 가장 많은 것을 설명할 것입니다.업데이트된 스킨 Cecilion Stargazer, 그의 새로운 시각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스킬셋그것의 깊은 성냥 Moonton에서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세실리온의 모습업데이트 당신을 매혹시킬 수 있는 것

애니메이션 몽상가 세실리온 1

스킨 이 세실리온 스타게이저는 1월 초에 유출되었는데 당시 아직 개발 중이었습니다. 이 시간, 영웅 초상화 Cecilion은 사람으로서 Cecilion보다 더 매끄럽고 상세하게 보였습니다. 흡혈귀 동시 마법사.

마녀로서의 그녀의 이미지는 그녀가 하늘에 던져 밤하늘을 밝히는 타로카드를 통해 드러난다.

스타일 Cecilion Stargazer의 머리카락도 더 많이 보입니다. 신선한 보기와는 다르게 심플하고 기본 긴 흑발의 세실리온.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스킨 디스플레이

Cecilion의 옷도 파란색, 흰색 및 회색 음영으로 더 밝았습니다. 세실리온의 블루 로브와 화이트 셔츠, 그레이 팬츠가 어우러져 우아한 인상을 더한다. 별빛 스킨 이것.

그 외에도 세실리온의 지팡이에는 황금빛 초승달 문양이 그려져 있었다. 이 장식은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스타일그녀를 하나로 스타라이트 멤버 안에 새벽의 땅.

세실리온 뷰 스킨 그것보다 더 밝다. 스킨 기본흑인이 지배하는 곳. 스킨 별빛 이 세실리온이 제공하는 영상 왕자님처럼 더 밝고 우아했던 세실리온 흡혈귀 그것은 그것을 보는 사람들을 매혹하고 사로잡을 것입니다.

시각 효과 기술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독점적인

몽상가 스킨 이 Cecilion은 시각 효과의 표시를 변경했습니다. 스킬셋그의, 둘 다 기본 공격 세실리온도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사용하면 정말 다른 Cecilion을 보게 될 것입니다. 스킨 이것.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기본 공격 1

기본 공격 딥 세실리온 기본 스킨자줏빛이 도는 검은색이었는데 지금은 파란색과 노란색을 띤 흰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상대를 때리면, 크립 그리고 미니언 반사된 빛의 비트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 공격 그만큼.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시각효과 스킬 1

기술 1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자줏빛을 띤 검은색 박쥐의 모습을 바꾸다 기본 스킨그녀의 의상은 그녀의 의상과 같은 색조의 파란색 박쥐가 됩니다.

마지막에 기술 1 또한 목표물에 맞으면 하늘색 초승달 기호가 나타납니다. 언뜻 보기에 이 공격은 공격 범위를 확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술 1st.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비주얼 이펙트 스킬 2

기술 세실리온의 2개는 원래 상대를 가두는 자줏빛이 도는 검은 발톱 형태였습니다. 기술 초승달 심볼이 특징적인 라이트 블루 컬러로 완성된 마티스 몽상가 스킨 이것.

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기술 궁극적인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세실리온.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궁극기 시각 효과

만약 전에 궁극의 기술 Cecilion은 이제 더 사악하고 유령처럼 보였습니다. 궁극의 기술 Cecilion은 하늘색과 진한 파란색의 지배적인 색상으로 더 시원해 보였습니다. 실제로 세실리온의 방망이도 하늘색으로 변했다.

차이 디스플레이 시각 효과를 통해 스킨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그리고 기본 스킨그의 Moonton은주고 싶어합니다 영웅 남자를위한 새로운 플레이어 ML, 특히 Cecilion 사용을 좋아하는 사람들.

또한 읽으십시오: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하시나요?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스킨 소장하고 싶은 분들은 충분히 고려해볼만 합니다. 스타라이트 멤버 영웅 모바일 레전드. 준비하다 다이아 패 한 벌-mu 구매하기에 충분하도록 스킨 이 멋지다.

업데이트 세실리온의 가격 스타게이저 ~ 안에 가게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줌인샵

대한 최신 정보를 완료하십시오. 별빛 회원 스킨 이번 세실리온, 내년 2월 550개 정도 모으면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다른 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영웅 이 거만하고 사악해 보이는 흡혈귀.

지금까지 Cecilion 자신은 3 스킨, 그건 스킨 정상, 엘리트 스킨 그리고 스킨 지난 2021년 발렌타인 스페셜. 몽상가 스킨 이것은 스킨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Cecilion 성냥.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MLBB 출시 일정 및 가격

위의 견해를 바탕으로, 스킨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컬렉션에 추가하는 것이 매우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스킨 너. Vicigers 여러분, 2022년 2월 출시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