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가장 인기있는 Poki 게임, 가장 좋아하는 Subway Surfers!

포키 게임

최근에, 계략 포키는 각계각층의 화제가 됐다. 물론 이 게임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났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모두가 즐기는 이유는 호기심을 해소하는 것 외에도 심심함이나 피로를 풀기 위해 친구로 삼기 때문입니다.

사실, Google Play 스토어나 App Store와 같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물론 플레이어는 웹 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재 많은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더 많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플레이할 때 여전히 신나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i Games FF는 응용 프로그램 없이도 무료 발사를 할 수 있습니까? 

포키 게임

<yoastmark class=

앞서 언급했듯이 휴대폰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휴대폰 저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플랫폼이다. 포키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기 때문에 방문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웹사이트는 무료이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많이 제공하므로 그곳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방법이 매우 쉽기 때문에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인기있는 여러 Poki가 있으며 심심할 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수요가 있는 네 가지 게임입니다. 아무거나, 응?

템플 런

누가 템플 런을 몰라? 모두가 그것을 연주했을 것입니다. 이 Poki 게임은 실제로 사용자의 요구가 많습니다.

2011년에 Imangi Studios에서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종종 플레이하면서 사람들을 상당히 짜증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동굴에서 도망쳐야 하고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제어하여 죽지 않고 밧줄을 뛰어넘거나 한 절벽에서 다른 절벽으로 점프해야 하는 등의 장애물에 직면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수집해야 하는 코인이 많이 있으며 나중에 캐릭터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 Poki 게임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이 게임에서 특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큰 수요가 있습니다.

우노 온라인

확실히 UNO는 더 이상 이상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꽤 인기가 있고 학창 시절에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많은 십대들이 학교에서 놀거나 휴식을 취할 때 이 게임을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길 기회를 찾아야 하는 이 Poki 게임에서는 많은 전략이 사용됩니다.

전략은 다른 사람의 카드가 다 떨어지기 전에 카드를 사용하는 것일 수도 있고, 자신의 차례 전에 저장된 UNO에 포함된 색상이나 숫자를 맞춰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일치하는 색상이나 숫자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일치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덱에서 카드를 뽑아야 합니다.

스시 셰프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물론 이 포키 게임은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같은 종류의 스시를 교환하고 맞춰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스시 셰프는 스시의 종류를 찾아 매칭하여 손님이 주문한 스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초밥의 종류가 적합해지면 고객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두뇌를 쌓아야하고 같은 종류의 스시를 찾으려면 높은 정확도를 가져야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지하철 서퍼스

이것은 항상 가장 좋아하는 게임인 Subway Surfers입니다! 이 Poki 게임은 매우 도전적이며 전 세계 사용자가 많이 요구합니다.

그 이유는 2012년 킬루게임즈와 사이보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한 게임들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항상 유쾌한 감동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 포키 게임은 항상 그를 쫓는 경위와 그의 개로부터의 탈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제이크를 주인공으로 조종해야 합니다.

Subways Surfers 장소는 항상 지하철 선로에 있지만 도시의 경우 이 응용 프로그램의 마지막 업데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찾고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문자가 있으며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Subway Surfers 사용 코드 2023년 3월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네 가지 Poki 게임입니다. Subway Surfers를 여전히 좋아하시나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