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urukasha의 Glow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보우루카샤 글로우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데히야

Vourukasha Glow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사용자의 HP 통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Genshin Impact가 업데이트 3.6 님프의 꿈 아티팩트 출시와 함께.

Vourukasha의 Glow 아티팩트 세트는 Elemental Burst 및 Elemental Skills에서 여전히 큰 피해를 입히면서 큰 HP가 필요한 캐릭터에게 적합하고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Vourukasha의 글로우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일치하는 캐릭터

Vourukasha's Glow는 Genshin Impact의 4성 및 5성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Hydro DPS 아티팩트인 Nymph's Dream과 함께 Iron Molten Fortress라는 하나의 도메인에서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Vourukasha의 Glow 유물을 얻는 방법은 수지가 도메인에서 사용될 수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Condensed Resin을 사용하여 더 나은 스탯 아티팩트 기회와 더 많은 5성 아티팩트를 얻을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Vourukasha의 Glow Domain 위치

도메인 용철 요새 겐신 임팩트
도메인 녹은 철 요새 (출처: VCGamers)

Vourukasha Glow 유물 세트를 얻으려면 Molten Iron Fortress라는 도메인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Gavireh Lajavard, Girdle of the Sands, 수메루 지역. 

업데이트 3.6에서 Genshin Impact가 공개한 새로운 영역에서 이 도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우루카샤의 빛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특전

보우루카샤의 글로우 겐신 임팩트 세트
아티팩트 풀셋 (출처: VCGamers)

Vourukasha의 Glow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20%의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Vourukasha's Glow의 4세트 또는 전체 세트를 사용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엘리멘탈 버스트 및 엘리멘탈 스킬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 DMG는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 강화는 효과가 활성화되는 시기에 따라 지속 시간이 별도로(독립적으로) 계산되는 최대 5개의 스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효과 스택을 활성화했습니다. 두 번째 스택을 얻으면 추가로 5초의 시간과 80% DMG를 얻게 됩니다.

이 효과는 장착 캐릭터가 필드에 없을 때에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활성화하려면 활성 캐릭터가 DMG를 받아야 합니다.

Vourukasha Glow는 언뜻 보기에 HP도 증가시킬 수 있는 아티팩트와 비슷합니다. 밀레리스의 끈기.

둘 다 아티팩트 사용자 캐릭터의 공격력을 증가시켜 캐릭터가 지원 캐릭터이더라도 최적의 DMG를 제공하여 파티를 도울 수 있습니다.

Tenacity of Millelith 보너스 외에 가장 큰 차이점은 공격력과 실드 강도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즉, 사용하는 사용자나 파티는 보호막을 사용해야 아티팩트에서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보우루카샤의 글로우 아티팩트 풀세트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한 주요 조건은 활성 캐릭터가 어떤 식으로든 캐릭터의 DMG 또는 HP를 감소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Vourukasha의 Glow 풀 세트 사용자 캐릭터에 방패를 사용하거나 방패 캐릭터를 사용하면 실제로 아티팩트의 효과가 최적화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Millelith의 끈기에 맞는 Genshin Impact 캐릭터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데히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베스트 유저 보우루카샤의 글로우
최고의 아티팩트 유저 캐릭터 데히야 (출처: VCGamers)

Vourukasha의 Glow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ourukasha's Glow는 DPS 또는 큰 HP가 필요한 지원으로 구축하는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Vourukasha의 Glow 풀세트 사용자에게 VCGamers는 권장합니다. 닐로우와 데히야 사용자로. 데히야 현재 풀세트에서 아티팩트를 가장 잘 사용하는 사용자입니다.

Dehya는 캐릭터 빌드 요구 사항에 따라 큰 추가 HP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Dehya는 해당 지역의 활성 캐릭터로부터 DMG를 가져와 효과가 더 쉽게 활성화되고 스택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Nilou에게 Vourukasha Glow Genshin Impact는 이 아티팩트가 그에게 최고의 아티팩트가 아니더라도 원소 공격과 HP를 증가시키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실낙원의 꽃 Nilou의 VCGamers에 따르면 두 번째로 좋은 풀세트 아티팩트 옵션이 되었습니다. Vourukasha의 Glow 2-PC 아티팩트를 Nilou 및 Flower of Paradise Lost의 추가 HP로 2-PC 동반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PC 아티팩트 Vourukasha's Glow 사용자는 큰 HP가 필요한 캐릭터에게 선호되는 아티팩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elan, Zhongli, Candace, Hu Tao, Barbara 등은 통계가 더 좋다면 여전히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우루카샤의 글로우 아티팩트 사용을 위한 캐릭터 권장사항입니다. 이 3.6 업데이트 이후에 이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이 아티팩트는 Nahida 및 Nilou 배너 재방송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