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처럼? 지금 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탱크

탱크를 사용하는 전쟁 게임을 포함하여 이 세상에는 많은 게임 장르가 있습니다. 코끼리 열 마리 무게에 달하고 무엇이든 한방에 부숴버릴 수 있는 차량을 타고 전장에서 싸우는 것은 언제나 즐겁다.

재미있는 탱크 게임은 확실히 재미있는 총격전과 적을 파괴하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Vicigers가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전쟁 및 탱크 매칭 게임의 대명사를 추천합니다.

탱크 게임

게임 세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가 개발한 탱크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탱크 게임을 찾는 것은 확실히 어려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권장하는 VCGamers 탱크 게임입니다.

워 썬더

탱크
워 썬더

War Thunder는 Gaijin Entertainment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무료 멀티플레이 차량 전투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1년에 발표되었고 2012년 11월 오픈 베타 버전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3년 1월 전 세계에 출시되었으며 2016년 12월 21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무료 탱크 게임 중 하나인 War Thunder는 하드 코어 전술가, 천재 통계학자 및 세부 사항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사용하여 플레이됩니다. 라이벌 World of Tanks와 달리 War Thunder는 접근 가능하다고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이 개발되었습니다.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이전에는 World of Planes라고 불렸지만 Wargaming의 World of Warplanes와 유사하여 2012년에 현재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당초 Gaijin은 게임 발표 후 만우절 농담이라고 주장한 후 6월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같은 해의.

War Thunder는 출시와 동시에 2013 Gamescom Awards에서 Best Simulation Game과 같은 여러 상을 수상했으며 2013 KRI Awards에서 Best Game, Best Developer, Best Technology, Best Sound를 수상했습니다. 25,00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Steam.

또한 읽기: 무료 Fire Elite Pass 시즌 49: 상품, 테마, 스킨 등

탱크의 세계

탱크
월드 오브 탱크(출처: Steam)

탱크의 세계 (WoT)는 벨로루시 회사인 Wargaming에서 개발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세기(1910~1970년대) 시대의 전투 차량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기능 사용에 대해 요금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 대 게임에 중점을 둡니다. 각 플레이어는 제2차 세계 대전 이전부터 냉전 시대까지 탱크 차량을 조종하는 플레이어입니다.

World of Tanks 게임의 강점 중 하나는 정찰 차량에서 전장 거인에 이르기까지 800대 이상의 장갑 차량을 플레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는 프랑스, 영국, 일본, 체코슬로바키아, 독일, 소비에트 러시아, 미국 및 중국의 차량도 포함되어 있으며 Vicigers가 World of Tanks에서 싸우고 싸울 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읽기: 다운힐 PS2 치트를 완료하고 지금 녹화하세요!

입대

탱크
입대

Enlisted는 제2차 세계대전의 주요 전투를 배경으로 한 분대 기반의 무료 1인칭 슈팅(MMO)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arkflow Software에서 개발하고 Gaijin Entertainment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Enlisted는 Xbox Series X/S 런칭 타이틀과 타임 콘솔 독점입니다. 2021년 3월 2일에 PlayStation 5에서 비공개 베타가 시작되었고 2021년 4월 8일에 게임이 공개 베타 테스트로 PC에서 출시되었습니다.

Enlisted는 각 플레이어가 보병 분대 또는 차량 승무원을 제어하는 팀 기반 게임입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다양한 병과의 제1보병사단과 같이 해당 국가 군대의 실제 사단으로 대표되는 3명에서 9명 사이의 분대를 제어하게 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소총, 경기관총, 기관총, 저격 소총, 박격포, 대전차포 또는 화염 방사기와 같은 클래스 제한 무기도 장착합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탱크나 전투기의 승무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Mobile Legends의 Granger Hero 빌드 권장 사항

스틸 아머: 블레이즈 오브 워

탱크
스틸 아머: 블레이즈 오브 워

Steel Armor: Blaze of War는 전술적 요소가 포함된 현실적인 탱크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Steel Armor: Blaze of War 자체는 탱크 플레이와 관련된 새로운 목초지를 제공하며 게임은 1980년대 이란-이라크 분쟁의 전장을 배경으로 합니다.

탱크 팬은 게임에 탱크가 두 개밖에 없지만 내부와 외부 모두 매우 자세하게 렌더링되어 있지만 게임의 작은 세부 사항을 좋아할 것입니다. 작전에 따라 플레이어는 소련 T-62 중형전차 또는 미국 M60A1 주력전차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 탱크에는 대화형 조종석이 있어 플레이어는 조준경 선택, 승무원 스테이션 간 이동, 보관 위치, 탱크 장비 작업, 장전할 포탄 선택과 같은 기본 작업을 마우스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단일 탱크(탱크 소대)를 지휘하거나 전술 지도 모드에서 다른 유닛을 지휘하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전투는 나중에 전투 후 플레이어의 승무원과 군대에 경험치와 (아마도) 보상을 얻습니다. 통계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결과를 보고 샷, 히트, 손상 및 기타 유닛의 성능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그레인저의 5가지 장점, 사용하기 쉬움!

영웅과 장군

영웅과 장군

Heroes & Generals는 2022년 2월 3일부터 TLM이 현재 Reto-Moto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무료 1인칭 슈팅 및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대중 참여 게임” 게임의 FPS 부분이 전략 부분에 반영되는 기존의 온라인 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독일, 미국, 소련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항상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탱크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 Heroes & Generals 부대 요소의 조합은 플레이어에게 전장에서 약간의 잠재력을 가진 탱크 사령관의 역할을 제공하며, 여기서 플레이어의 행동과 결정은 나중에 지상과 공중 모두에서 플레이어의 팀원에게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