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온라인 커플 게임, 함께 즐기세요!

커플 온라인 게임 (3)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지만, 관계가 단조로워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막막하신 분들에게 해결책은 노는 것입니다. 계략 온라인 커플.

사실 게임은 남자친구와 단절되지 않고 더 가까워지고 더 오래가는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소통의 한 형태입니다.

예를 많이 온라인 게임 또는 오프라인 게임 심심할 때 파트너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굉장히 신나고 재미있고 특히 남자친구와 함께 하면 더욱 흥미진진하겠죠?

실제로 2023년에는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2023년 두 사람을 위한 온라인 게임 목록, Mabar는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커플 온라인 게임 추천

앱스토어에는 정말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온라인 커플게임을 선택하면 아래의 5가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당신을 괴롭히는 향수병과 지루함을 달래기에는 제격입니다. 당신의 파트너.

하고

커플 온라인 게임
하고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Hago가 매우 유명합니다. 글쎄, Hago는 무엇입니까? Hago는 남자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이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물론 이곳에서 할 수 있는 커플용 온라인 게임은 온라인 게임과 오프라인 게임이 있다. 할당량이 없거나 인터넷 네트워크의 제약을 받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서로 연결하고 통신할 수 있도록 채팅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노 온라인

커플 온라인 게임 (4)
UNO (출처: Viome)

확실히 학교나 캠퍼스에서 쉬는 동안 UNO를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고 심지어 흥분을 더하기 위해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도 합니다.

UNO는 10대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이제 기술의 도움을 받아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남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커플 게임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3인 또는 4인과 함께 플레이하는 등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취해야 할 전략을 위해 당신은 다른 카드가 다 떨어지기 전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카드를 버림으로써 UNO 게임에서 승리할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의 차례가 되기 전에 버린 카드의 색깔이나 숫자를 맞출 수도 있는데, 같지 않다면 실제로 카드를 찾을 때까지 검색하고 찾아야 합니다.

카드가 한 장이면 숫자 '1' 버튼을 눌러야 나중에 벌점 카드 두 장을 받게 됩니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

커플 온라인 게임 (2)
스카이: 빛의 아이들 (출처: Steam)

두 번째 온라인 커플 게임은 심심할 때 남친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카이: 빛의 아이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 게임은 오픈 월드 인디 어드벤처 게임이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모든 플레이어가 서로 만날 수 있는 사회적 메커니즘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간의 삶과 마찬가지로 우정의 한 형태로 서로에게 선물을 보내며 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획득하고 수집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이 있지만 이 게임 통화로 획득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사용 가능한 지도를 탐색한 다음 파트너와 함께 Sky의 세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매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정하게 손을 잡고, 포옹하고, 춤추고, 그네를 타고, 로맨틱한 숨바꼭질을 하는 등 그곳에서 남자친구와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 내에서 이루어지지만 실제로 현실 세계에서 여자 친구와 데이트하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제페토

커플 온라인 게임 (5)
제페토 (출처: 제페토)

제페토를 한 번도 안 해보신 분 계신가요? 사실 제페토는 2018년 출시 이후 꽤 입소문이 났고 온라인 커플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글쎄요, 플레이할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Zepeto는 남자 친구와 플레이하는 것을 포함하여 친구들과 가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처음에는 얼굴 인식 기술의 도움으로 나중에 3D 캐릭터로 변할 셀카를 찍을 것입니다. 3D 캐릭터는 정확히 당신을 닮을 것입니다!

또한 눈, 코, 눈썹, 입술, 헤어스타일 등의 모양이나 특징에 따라 캐릭터의 모든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롭죠?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Zepeto에서 교류하고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싱글이신 분들은 여기에서 여자친구가 생기실 줄 아시고 이미 애인이 있으신 분들은 남자친구와 교류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능이 있으면 가상 친구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사진이나 셀카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포토부스' 기능을 사용하여 가장 인기 있는 명소에서 남자 친구와 셀카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저장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것 외에도 Flappy Bird로 정말 재미있는 Flying Ghos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의상이나 장식품과 같은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을 얻을 것입니다.

로 블록 스

커플 온라인 게임 (1)
로블록스 (출처: Bloxbiz)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여러분 중 일부는 확실히 플레이한 게임은 바로 Roblox입니다! 사실, Roblox는 무엇입니까? 로 블록 스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음, Roblox에서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Roblox에서 제공되는 무료 게임과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하고 가능한 한 창의적으로 자신의 캐릭터에 맞게 게임과 건물을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터넷 할당량을 절약하고 이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세요.!

어떻게 지내세요? 여자친구와 해보고 싶은 온라인 커플 게임은?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에 대한 요구 사항을 계속해서 채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