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추천, 재미 보장!

생존 게임

FPS, MMORPG, MOBA, 서바이벌과 같은 게임을 할 때 우리는 확실히 좋아하는 장르가 있습니다. 많은 게임 장르 중 서바이벌 게임은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아서 꽤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유형 중 하나입니다.탐구하다 이 게임에서.

서바이벌 게임

서바이벌 게임은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한다는 점에서 그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게임 유형이며, 이해하기 쉬워 서바이벌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신나는 서바이벌 게임은 플레이어가 점차적으로 생존하고 어려운 문제를 피하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플레이어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서바이벌 게임 중에서 VCGamers는 Vicigers를 각 PC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서바이벌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외에도 이 게임에는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밖으로

생존 게임
밖으로

이 게임은 틀림없이 RPG 장르에 속하며 고유한 기능을 갖춘 gane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생존 요소 매우 훌륭하고 지금까지 가장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마법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9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당신은 평범한 모험가가 될 것이지만 도중에 위협적인 생물로부터 자신을 숨기고 방어해야 하는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장애물은 위험한 환경에 직면하고 전염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캐릭터가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야생의 땅을 횡단하여 새로운 도시에 도달하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강인한 적들로 가득 찬 숨겨진 던전을 찾는 위험한 탐험이 있기 때문에 재미 있습니다.

또한 읽기: Code Roblox Hero Online 2022년 6월, 무료 스핀 제공

프로스트펑크

서바이벌 게임
프로스트펑크

프로스트펑크는 도시 건설 방식을 탑재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11비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합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19세기 후반의 대체 역사에서 지도자의 역할을 맡게 되며, 플레이어는 세계적인 화산 겨울 동안 도시를 건설 및 유지하고, 자원을 관리하고, 생존 방법을 선택하고, 지역을 탐험해야 합니다. 그들의 도시 너머. 이 게임에는 따라야 할 몇 가지 흥미진진한 시나리오가 있으며, 각 시나리오에는 고유한 스토리와 다양한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발하임

서바이벌 게임
발하임

발하임은 다가오는 생존 에서 개발한 샌드박스 스웨덴 철문 스튜디오 Coffee Stain Studios에서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1년 2월 2일 Steam을 통해 Linux 및 Windows용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으며 2023년에 Xbox One 및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Richard Svensson이 여가 시간에 사이드 프로젝트로 수행한 개발 작업을 기반으로 5명의 팀이 개발했습니다. 초기 액세스 릴리스 이후 Valheim은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드문 예외' ~에서 조기 액세스 게임 완성.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이 게임은 5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Genshin Impact 이벤트 완전 가이드

접지

접지

Grounded는 Obsidian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Xbox Game Studios에서 퍼블리싱하는 차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 7월 Microsoft Windows 및 Xbox One용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으며 게임 자체는 2022년 9월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에서 주인공은 개미 역할을 하며 뒷마당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충분한 음식과 물을 섭취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배고픔이나 탈수로 인해 체력을 잃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거미, 벌, 먼지 진드기, 무당벌레 등 다양한 곤충으로 가득 찬 뒷마당에서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그래픽 카드 권장 사항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Survival Evolved는 장르 게임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서바이벌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Studio Wildcard에서 개발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배회하는 공룡, 허구의 판타지 괴물 및 기타 선사 시대 동물, 자연 재해 및 잠재적으로 적대적인 인간 플레이어로 가득 찬 여러 맵 중 하나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3인칭 또는 1인칭 시점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은 또한 열린 세상 걸어서 또는 선사 시대 동물을 타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총기와 즉석 무기를 사용하여 인간과 적대적인 생물을 방어할 수 있으며, 육지와 일부 생물에 방어 시설로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5개, 아드레날린을 높이세요!

PC 서바이벌 게임

Rust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전용 서바이벌 Facepunch Studios에서 개발하여 2013년 12월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8년 2월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Microsoft Windows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 콘솔 버전은 Double과 공동 개발 중입니다. Eleven은 2021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전용 장르의 게임인 Rust는 환경에서 플레이어를 서로 맞붙입니다. 열린 세상 생존이라는 유일한 목표를 가진 힘든 사람. 물론 생존에는 늑대, 곰 및 기타 플레이어와 같은 위협이 올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