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Genshin Impact 이벤트 완전 가이드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원신 임팩트

진흙탕 기묘한 모험은 이벤트 최신 원신 임팩트 현재 진행중.

이번 행사는 2019년 10월 1일 오픈한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장소인 The Chasm 장소에서 열렸습니다. 패치 어제 2.6.

이번 행사는 2부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이기도 하다. 패치 2.7 함께 아라타키 드럼롱 축제.

Vicigers는 신비한 진흙의 모습을 조사하면서 The Chasm의 어둠을 탐험하도록 초대됩니다.

Vicigers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벤트 이것은 다양성을 얻는 것 외에도 보상 Primogems와 마찬가지로 더 캐즘.

VCGamers 이번에는 플레이 가이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벤트 Vicigers가 쉽게 완료할 수 있는 Muddy Bizarre Adventure 이벤트 이것.

또한 읽기: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A Muddy Bizarre Adventure Genshin Impact 가이드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을 안내하십시오 겐신 임팩트
이벤트(출처: VCGamers)

이벤트 A Muddy Bizarre Adventure는 이벤트 시간에 따라 2022년 6월 22일부터 2022년 7월 4일까지 이용 가능 서버 당신이 무엇을 재생합니다.

오랫동안 Genshin Impact 플레이어였다면, 이벤트 이건 좀 비슷하다 이벤트 조정되지 않은 별 켜짐 업데이트 1.1.

당신은 얻는 다양한 적과 싸울 것입니다 버프 신비한 물건들. 

A Muddy Bizarre Adventure에서 당신이 마주하는 사건은 The Chasm을 갑자기 채우는 신비한 어두운 진흙입니다.

Event A Muddy Bizarre Adventure는 다음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이전에 에너지 증폭기 개시(Energy Amplifier Initiation) 업데이트 1.5 및 에너지 증폭기 결실 패치 2.3 전.

갑자기 나타난 Dark Mud는 Teyvat의 Ley Line을 깨뜨리고 몬스터를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귀하의 임무는 Pursina Spike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Hosseini가 Dark Mud를 청소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A Muddy Bizarre Adventure Genshin Impact 참가 조건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사건의 장소
이벤트 위치(출처: VCGamers)

처럼 이벤트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는 통과했으며 참가하려면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벤트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Genshin Impact.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AR 레벨 28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그럼 끝내야지 퀘스트 The Chasm에서 은밀한 7성 봉인 분리라는 이름으로.

이 퀘스트는 퀘스트 하위 영역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지하철) 더 캐즘.

The Chasm의 모든 영토를 잠금 해제했다면 완료된 것입니다. 퀘스트 이것.

마지막 요구 사항은 Chasm Spelunkers라는 전역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가제트 루멘스톤 보조제라고 합니다.

Lumenstone Adjuvant는 거의 모든 것에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퀘스트 이 A Muddy Bizarre Adventure를 포함한 The Chasm에서.

손전등과 유사한 모양은 The Chasm을 탐험할 때 조명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7 업데이트! Yelan, Kuki Shinobu 및 새로운 이벤트를 만나십시오

이벤트를 여는 방법 A Muddy Bizarre Adventure Genshin Impact

진흙탕 기괴한 모험 호세이니
NPC 호세이니 (출처: VCGamers)

이벤트를 열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A Muddy Bizarre Adventure, 자동으로 쉽게 열 수 있습니다. 퀘스트 같은 제목으로.

여는 방법은 이벤트 섹션 메뉴로 이동하여 열면 됩니다. 퀘스트.

나중에 Katheryne과 대화하기 위해 Liyue 지역의 Adventure Guild로 이동합니다.

Katheryne은 나중에 The Chasm의 Underground 섹션에서 Hosseini라는 Sumeru의 NPC를 만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Hosseini는 Pursina Spike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동안 이동할 다양한 위치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플레이 방법 A Muddy Bizarre Adventure Genshin Impact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겐신 임팩트 푸르시나 스파이크
퍼시나 스파이크(출처: VCGamers)

게임 방법 이벤트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5 단계가 있습니다 이벤트 다르며 순서대로 완료하면 열립니다.

일정 시간 동안 매번 나타나는 Dark Mud를 제거하면서 Pursina Spike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적과 싸우면됩니다.

이 Dark Mud Cleanse는 Lumenstone Adjuvant를 사용하며 가제트 이것.

이 Lumenstone Adjuvant는 강도에 영향을 미치는 1-10 수준을 가집니다. 

저자는 Lumenstone Adjuvant가 적어도 레벨 4에 있고 레벨이 높을수록 좋아질 것을 권장합니다.

Lumenstone Adjuvant를 사용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흙 투성이의 기묘한 모험.

이전에 5 단계가 있다고 논의했습니다. 이벤트 당신이 완료해야합니다.

이러한 각 단계에는 서로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싸우는 적들은 Hilicurl, Metacurl, Samacurl과 같이 꽤 표준적입니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패계 센티넬, 패계 가드, 어비스 메이지가 등장하는 곳에서 적들이 무거워집니다.

5단계는 운송 테스트, 자동 충전 챌린지, 순환 이론 챌린지, 긴급 에스코트, 계속 청소로 나뉩니다.

5단계 이벤트 진창의 기묘한 모험 겐신 임팩트
5 스테이지 이벤트 (출처: VCGamers)

운송 테스트

의 첫 번째 단계 이벤트 A Muddy Bizarre Adventure Genshin Impact는 아주 쉽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도전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Ley Line Monolith를 보호해야 하는 Impregnable Defense라는 Liyue의 Daily Commission과 유사합니다.

A Muddy Bizarre Adventure에서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약 1~3분 안에 Pursina Spike를 보호하게 됩니다.

당신이 싸워야 하는 총 29명의 적과 함께 여러 개의 적 웨이브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이 적은 매우 강할 것입니다. 버프 적의 ATK와 DEF를 증가시키는 Dark Mud의.

이 Dark Mud를 청소해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버프 그만큼.

Vicigers가 이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하는 저자의 제안은 캐릭터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예를 들어 Sucrose 또는 Kaedehara Kazuha와 같이 CC(군중 통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쉽게 끝낼 수 있도록 한 지점에 적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동 충전 챌린지

Automated Charging Challenge는 적과 Dark Mud를 제거해야 하는 첫 번째 도전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시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목표가 다릅니다. 충전 Pursina Spike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CC의 역할 지원하다 당신이 싸울 적이 꽤 많기 때문에 당신은 매우 영향력이 있을 것입니다.

순환 이론 도전

여전히 첫 번째 및 두 번째 단계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다행히 얻을 것이다 버프 이 도구가 제공할 Pursina Spike에서 손상 적에게 높다.

버프 이것은 도구 주변에 다크 머드가 없는 한 지속됩니다. 귀하의 초점은 도구가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Dark Mud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긴급 에스코트

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Safe Conduct라는 이름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일일 커미션과 약간 유사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열기구에 포장된 Pursina Spike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Ruin Sentinel이 물리 DMG에 대해 RES가 높은 Ruin Sentinel과 싸울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원소 반응을 사용해야합니다.

계속 정리

의 마지막 단계 이벤트 A Muddy Bizarre Adventure는 얻을 수 있는 도전입니다. 가리키다 키가 큰.

여기에서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제거할 수 있어야 하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적의 난이도는 당신이 얻는 점수에 영향을 미치므로 가능한 한 빨리 끝내십시오.

이 5단계를 모두 완료하면 나중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총 420개의 Primogems, Mora, Hero's Wit 등.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