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기적 스토리 순서에 따른 미지의 게임

미지의 게임

Game Uncharted는 이미 많은 시리즈가 있는 게임입니다. 2007년에 첫 번째 시리즈가 출시된 곳입니다. 

16년 동안 Uncharted 게임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위한 약 8개의 게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콘솔 그리고 모바일.

언차티드 게임을 첫 번째 시리즈부터 마지막 시리즈까지 순차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이야기의 연대순에 따라 Uncharted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검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언차티드: 골든 어비스 (2009)

미지의 게임
언차티드: 골든 어비스. 출처: 유튜브/IGN

Uncharted: Golden Abyss는 이 시리즈의 전편이지만 이 게임은 PS Vita 콘솔로 출시되었습니다.

Uncharted: Golden Abyss의 이야기는 Nathan Drake와 그의 친구 Jason Dante가 파나마의 발굴 현장으로 향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고대 부적, 특수 검, 많은 액션과 관련된 일련의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7대 게임 Made in Korea

언차티드: 드레이크스 포춘 (2007)

미지의 게임
언차티드: 드레이크스 포춘.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Golden Abyss가 이 게임의 프리퀄이라면 Uncharted: Drake's Fortune은 메인 스토리의 시작입니다.

Uncharted: Drake's Fortune은 Francis Drake의 매장지를 발견하면서 시작됩니다. 이 매장지를 발견한 네이선은 친구 설리를 찾아 엘도라도로 가는 비밀 루트를 떠난다.

언차티드 2: 도둑들 사이에서 (2009)

미지의 게임
미지의: 도둑들 사이에서.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Uncharted 2: Between Thieves는 얼음 절벽에 매달려 있는 기차를 타고 장대한 등반을 시작합니다.

이번 적대자는 전범 Zoran Lazarevic이며 Nathan과 그의 팀원들이 Shambhala와 Cintamani Stone의 도시를 수색하면서 싸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5 가장 흥미로운 PC 해적 게임!

언차티드 3: 드레이크의 속임수 (2011)

미지의 게임
언차티드: 드레이크의 속임수.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이 세 번째 시리즈에서 Nathan은 잃어버린 아랍 도시인 Iram of the Pillars를 사냥합니다. 그러나 늘 그렇듯이, 그들은 혼자가 아니며 이번에는 이전에 동맹이라고 생각했던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언차티드 4: 도둑의 최후 (2016)

미지의 게임
미지의: 도둑의 끝.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이 게임 3부작의 이야기를 마친 후 Uncharted 4: A Thief's End에서 우리는 Nathan이 전보다 훨씬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모험을 할 때 심각한 문제에 빠질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Uncharted 4: A Thief's End는 은퇴한 Nathan을 데려온 다음 Henry Avery의 잃어버린 보물을 찾을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스텔스에 대한 강조 증가 및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같은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2017)

미지의 게임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Uncharted: The Lost Legacy는 Uncharted 4의 이야기를 확장한 것입니다. 이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인도에서 Ganesh의 엄니를 찾는 임무를 수행하는 Chloe Frazer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또한 여기에서 Nadine Ross와 그녀의 파트너는 Ganesh의 엄니를 찾기 위해 강력한 군벌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길을 잃었을 때 할 수 있는 7가지 게임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