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최고의 Android Mario Bros 게임, 이것은 흥미진진합니다!

게임 마리오 브라더스 안드로이드

이미 익숙한 많은 게임 애호가들에게 아마도 오래된 게임 네임드 게임 마리오 브라더스 안드로이드. 슈퍼 마리오 게임은 1985년 닌텐도 게임 콘솔로 등장했습니다.

이제 고급 기술로 Super Mario 팬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게임 Android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Android Mario Bros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게임은 재미있고 첫 번째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없습니다.

마리오 브라더스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이번에 VCGamers는 다른 게임에 비해 매우 흥미로운 최고의 Android Mario Bros 게임 5개를 포장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릴을 알고 싶습니까? 아래를 보세요.

슈퍼 마리오 런 

슈퍼 마리오 런 
슈퍼 마리오 런

Super Mario 팬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은 Nintendo는 Super Mario Bros. 그리고 안드로이드. 이 게임의 이름은 슈퍼 마리오 런. 최근 플레이스토어의 다운로드 횟수는 80만회를 넘어섰다.

재미있고 중독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Super Mario Run은 Nintendo의 Super Mario 버전과 동일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여정 끝에 복숭아 공주를 구하는 슈퍼마리오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uper Mario Run은 Nintendo 스타일의 게임을 특징으로 할 뿐만 아니라 World Tour, Toad Rally 및 Kingdom Builder라는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슈퍼비노고 

슈퍼비노고 
슈퍼비노고

인기있는 Super Mario 게임과 마찬가지로 Super Bino Go도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여행에서 찾은 모든 동전을 모으는 슈퍼 마리오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동전을 수집할 때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러한 장애물과 도전은 언제든지 당신을 잡아먹을 수 있는 괴물의 형태로 옵니다. 그래서 고기를 얽어매어 죽임으로써 싸워야 합니다.

재미와 다양한 도전 외에도 Super Bino Go에는 다양한 난이도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140개의 레벨이 있는 7개의 섬을 제공합니다.

또한, 싸울 준비가 된 7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uper Bino Go 게임은 부드러운 컨트롤과 평소와 같은 Super Mario를 약속합니다. 

슈퍼정글월드런

슈퍼정글월드런
슈퍼정글월드런

Super Jungle World Run은 액션 게임 장르를 채택한 개발자 Platform 68 Games의 Android Mario Bros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intendo 버전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Super Mario와 유사한 캐릭터도 갖게 됩니다.

그러나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이 게임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지만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게임에는 각 플레이어가 8개의 서로 다른 영역에서 5명의 보스와 맞서게 되는 많은 흥미로운 도전이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정복할 준비가 된 80개 이상의 게임 레벨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Android Mario Bros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광고 및 인앱 구매와 함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슈퍼 어드벤처

슈퍼 어드벤처
슈퍼 어드벤처

Super Adventure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 Gerald Meekscuik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수집하고, 적을 무찌르고, 9개의 놀라운 게임 기지를 탐험하는 여정에 도전하게 됩니다.

정복할 준비가 된 36개의 도전적인 게임 레벨이 있습니다. 9가지 유형의 적이 있는 이 게임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광고 콘텐츠와 인앱 구매가 있다는 것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itz Brigade, 유머, 캐주얼, 엔터테인먼트 Android 게임

레프의 세계 3

게임 마리오 브라더스 안드로이드
Lep's World 3는 Android Mario Bros 게임입니다.

Lep's World 3는 개발자 nerByte GmbH의 안드로이드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으로,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슈퍼 마리오와 유사한 캐릭터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Nintendo Super Mario 비디오 게임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동전을 모으기 위해 파란색 미로를 통과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지만 플레이어는 아름답고 고요한 레프러콘 마을을 여행해야 합니다.

순식간에 도시가 흔들렸다. 괴물은 번개와 함께 나왔다. 골드와 모든 시민이 몬스터에게 포획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의 임무는 시민을 구하고 충분한 금을 찾는 것입니다. 이 게임도 무료이며 광고와 인앱 구매만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편안한 반혈액 Android 게임 선택

위의 Android Mario Bros 게임은 형님이 어렸을 때를 생각나게 합니다. 잊지 마세요,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려면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