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5개 학교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

게임 산업 수입원으로서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자격을 갖춘 인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는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가 게임계에 진출하기 위한 조건 중 하나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개발자들은 최근 외국 개발자보다 적은 수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 진출에 관심이 있다면 특별히 게임을 공부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은 다양한 섹션, 프로그래밍, 작문, 음악, 시각 예술 등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 분야를 공부하는 한 정식 교육을 받으면 게임 개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르치는 학교를 얻으십시오. 게임 디자인 또한 다른 전공에서는 얻을 수 없는 게임 디자인 학습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에는 e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 목록

이 목록에 있는 학교에는 학생들을 위한 추가 교육으로 e스포츠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필수 과목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프로페셔널한 방식으로 e스포츠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게임에서 다른 팀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PSKD 제1고등학교 

PSKD 제1고등학교 
PSKD 제1고등학교

게임 디자인을 가르친 학교는 최초였습니다. PSKD 제1고등학교. SMA 1 PSKD라는 이름은 수입 애호가들에게 익숙할 것입니다. 이 학교는 실제로 인도네시아에서 수출 연구를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현재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은 PSKD SMA 1과 SMP 1에서만 제공되고 있지만 향후 PSKD SMA 4와 SMP 4에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학교는 2016/2017 학년도에 처음으로 eSports 프로그램을 개최했습니다. SMA 1 PSKD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eSports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기술과 지식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학교는 DOTA 2, Overwatch 및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의 세 가지 스포츠 범주로 eSports 과정을 제공합니다.

최근 SMA 1 PSKD는 게임 분야를 모바일 게임과 카드 게임으로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Mobile Legends, Arena of Valor, PUBG Mobile 등이 포함됩니다. 

국가 건설 

국가 건설 
국가 건설

Bina Bangsa는 Hardcore라는 인터넷 카페에서 일하는 것을 포함하여 특별한 eSports 프로그램을 개발한 Malang의 학교입니다. Bina Bangsa School 또는 BBS는 학생들에게 스포츠를 훈련시키기 위해 eSport 및 Hardcore 프로그램을 엽니다.

eSports 교육에는 학생들을 위한 세미나, 경험 공유, 대회 후원 및 창업 회사 설립이 포함됩니다. 조코위 대통령의 요청으로 인도네시아 e스포츠 교육을 위한 이 프로그램의 존재가 확인되었습니다. 

Garnes Vidaregaande 스컬레

Garnes Vidaregaande 스컬레
Garnes Vidaregaande 스컬레

또 다른 정류장은 노르웨이의 학교인 Garnes Vidaregaande Skule입니다. Red Bull은 이 학교가 커리큘럼에 eSports 활동을 통합하는 학교 중 하나라고 언급했습니다.

Garnes Vidaregaande Skule은 2016년 8월부터 이 e스포츠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장기적으로 학생 참여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혼동하지 않고 회원 여러분, 이 학교는 가장 정교한 PC 장치의 지원으로 당시 최고의 PC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알란다 체육관 학교 

알란다 체육관 학교 
알란다 체육관 학교

마지막으로, 2015년에 e스포츠 프로그램을 도입한 스웨덴의 학교인 Arlanda Gymnasiet School입니다. 이 학교는 e스포츠 전술과 숙달에 관한 다양한 e스포츠 과정을 가르칩니다.

Arlanda Gymnasiet 학교 프로그램은 관심 있는 학생들이 전 세계 프로 선수가 되도록 훈련합니다. MCV는 Felix Andersson이라는 이 학교의 졸업생 중 한 명이 CS의 글로벌 엘리트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란샹 예술 학교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
Lanxiang Art School은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입니다.

Lanxiang Technical College는 eSports 프로그램이 있는 차세대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로 중국 지난에 있습니다. 이 eSports 장학금 프로그램은 학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받은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eSports 및 Management 전공을 선택하는 학생들의 필수 과목 중 하나입니다. 2018년 Lanxiang Technical School에는 50명의 학생이 eSports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이 전공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높은 수업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1년 동안 학생들은 1470유로 또는 약 Rp를 지불합니다. 2300만. 물론 다른 과정은 e스포츠와 관리를 다룹니다. 학생들은 League of Legends, Overwatch, Counter Strike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을 공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위의 고등학교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는 학교이며, 앞으로 e스포츠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학교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