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Harvest Moon은 90년대에 일본 개발사인 Amiccus가 개발한 농사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게임인가요?

The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시리즈는 2000년대 초반 Victor Interactive Software에서 게임 콘솔용으로 제작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이름을 만든 촉매제였습니다 수확의 달 터지다.

Natsume의 이러한 고전 게임인 Harvest Moon: Seed of memory와 Harvest Moon: Light of hope도 올해 초에 출시되었습니다. Harvest Moon 팬인 동시에 Android 사용자라면 비슷한 게임이 궁금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참고하세요!

다음은 Harvest Moon Android와 유사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Android용 유사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 Harvest Moon과 유사한 게임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속 지켜봐.

스프링밸리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출처, amazon.com

아름다운만으로 이동하면 게임에서 인생이 바뀝니다. 스프링밸리. 그곳에서 농부와 목장주로서의 삶을 시작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야채와 과일을 재배하고 농장 동물을 돌보십시오.

그래서 농산물과 축산물을 시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농작물이나 축산물을 수확하고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현지인들 중 한 명과 데이트를 하더라도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Spring Valley는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패밀리 아일랜드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출처, virtualworldsland.com

패밀리 아일랜드 Bruce와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Harvest Moon Android와 유사한 게임입니다. 그들은 화산 폭발로 집이 파괴된 후 섬에 발이 묶이게 되었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다른 곳을 찾아야 했습니다.

Bruce와 그의 가족은 외딴 섬에서 집을 짓고 농작물을 기르고 가축을 기르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이 가족이 섬에서 살아남도록 돕는 것입니다. Bruce와 그의 가족은 여전히 다른 형제를 찾고 있습니다.

농장 도시: 농업 및 건설

하베스트 문 안드로이드와 같은 게임
출처, uptodown.com

계략 농장 도시: 농업 및 건설 Harvest Moon과 매우 유사하며 심기, 물주기 및 수확과 같은 특정 작물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젖소와 같은 축산물을 가져간 다음 모든 작물과 제품을 마을 사람들에게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Farm City: Farming & Building에서는 농사를 짓고 가축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도시를 건설해야 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마을에 정착하고 농부와 육종가로 경력을 시작합니다.

다양한 채소를 재배하고 수확한 채소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세요. 또한 농작물과 가축을 마을 사람들에게 배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 4개

농장 마을: 가족 농업의 날

농장 마을: 가족 농업의 날
출처, 유튜브 승무원 게임

벨카 게임즈 출시 농장 마을: 가족 농업의 날 할머니 댁으로 휴가를 떠나고 싶은 한 가족의 이야기를 따라가게 됩니다.

그들은 피난처를 짓고 식량을 위한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며 생존해야 했습니다.

이 가족은 영양실조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모두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Android와 같은 Harvest Moon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꼭 해보세요.

마을과 농장

마을과 농장
출처, games.lol

중세 시대의 농부가 된 기분이 들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그 당시에 일반적이던 방식으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키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거나 모든 농산물과 가축을 다른 농부에게 판매하여 가능한 한 많이 생산하고 성공적인 농부가 될 수 있습니다. 마을과 농장.

위는 Harvest Moon Android와 유사한 게임 권장 사항이며 모두 재미 있으며 하나씩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선택 오픈 월드 안드로이드 게임

쉽고 저렴한 탑업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