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boy에서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EVOS 전설을 증명하십시오!

Celiboy에서 Alucard 빌드

안녕 동료 Vicigers! 당신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입니까? 여기 MLBB에서 가장 멋진 Alucard 빌드 a la Celiboy가 있습니다!

확실히 친구들은 Celiboy가 어떻게 Alucard 빌드를 사용했고 이번 경기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EVOS Legends 팀을 폐쇄하지 않고 괴롭혔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MPL 시즌 8.

Hero Alucard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라이프 스틸 효과가 있고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영웅 알카드는 사실 에픽 티어의 자존심 중 하나입니다! 그런 다음 Alucard는 Celiboy에 의해 사용 된 후 미쳐 버렸고 Alucard는 팀 동료의 도움없이베이스 타워에서 EVOS Legends 팀 영웅을 죽일 수있는 순간도있었습니다.

Celiboy의 행동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Celiboy에서 영웅 Alucard!

EVOS용 Cursed Alucard 빌드

물론 이 War Axe 아이템은 Mobile Legends에서 선배로 간주되는 영웅인 Celiboy가 사용한 후 Celiboy가 EVOS Legends 팀을 아주 깔끔하게 파괴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는 영웅 Alucard의 질문입니다.

네, 아주 적절한 대답은 War Axe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파이터인 알루카드의 빌드는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인용한 것처럼 아이템 워 액스는 물리 공격 아이템이다.

데미지를 추가하고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이러한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여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War Ax 아이템은 Alpha, Balmond 등과 같은 파이터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스턱이 8이 될 때까지 모으면 일대일로 맞설 때 공격이 더 많이 아플 것이고 Alucard가 뛰어날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명의 땅에 있는 5개의 불모의 땅 지역, 사실입니다!

씬 카운터 히어로

얇은 카운터 영웅

게임의 후반부에 가까울수록 Alucard는 더 강해집니다. 또한 Alucard의 빌드가 수집된 경우. 그런 다음 영웅은 기절을 제외하고는 점점 더 멈출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특히 암살자와 마법사 영웅을 학살하는 데 적합합니다. War Axe 아이템을 사용하여 얇은 HP 플러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아프고 피가 더 진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데미지가 큰 적의 공격에 강하다.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전형적인 영웅과 무거운 라이프 스틸의 능력은 Alucard가 새벽의 잔디 전투에서 의지하기에 매우 적합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Alucard의 영웅을 사용하여 저항을 선택하고 적 영웅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Alucard의 피규어가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이 소유한 카운터의 레벨을 줄이기 위해 수행됩니다.

게임 초반 알루카드의 영웅전은 후반 게임에서 매우 결정적이기 때문에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Alucard의 영웅이 낮은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빨간색 Buff를 복용하여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Alucard의 영웅 게임의 초점은 그가 부자가 될 때까지 농사를 짓고 적 포탑을 보호하고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후반 게임에서 Alucard의 영웅이 큰 데미지와 물리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Alucard의 영웅은 객관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에 집중하여 적의 핵심 영웅을 납치하고 전투 팀을 돕고 영주를 죽이고 적 포탑을 파괴하세요.

Alter Ego의 Celiboy에서 Alucard의 빌드

MPL S8에서 Celiboy가 사용하는 Alucard 빌드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첫 번째 아이템은 War Axe, 그 다음엔 Endless Battle, 그 다음에는 절망의 칼날 아이템으로 끝나는데, 이 아이템들을 모으면 압도당할 것입니다.

위의 Alucard 빌드 결과에서 분명한 것은 EVOS Legends는 한 번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Celiboy의 Alucard는 한 번 죽지 않고 네 번 죽일 수있었습니다. 최종 결과는 Alter Ego가 15-1의 점수로 경기에서 승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은 The Greatest Gamer 이벤트에서 EVOS와 협력합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