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개선된 12명의 MLBB 영웅을 확인하세요!

개선된 mlbb 히어로즈

개편? 저게 뭐에요?

InRevamp? 개편이란 무엇입니까? 입력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일반인의 귀에는 생소한 단어들이 많고,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들이 궁금하실텐데요.

Revamp는 변경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 개편에서 영웅 디스플레이에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술, 뿐만 아니라 a의 상태 영웅.

글쎄, 이 개편은 일반적으로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됩니다. 영웅. 이것이 원인입니다 영웅 개편 후 더 나은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그 외에도 revamp는 일반적으로 다음에서 사용됩니다. 영웅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개편은 영웅 영웅 오래되고 거의 사용되지 않으므로 개편 후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영웅영웅 그만큼. 다수의 영웅 개편된 것은 Eudora, Layla, Alucard 등입니다.

개선된 영웅

다음은 행입니다. 영웅영웅 개편되었습니다!

  1. 무력, 영웅 이 세이버의 외모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즉, 눈 패치의 밝은 빨간색 악센트와 가장 흥미로운 점입니다. 영웅 세이버는 거의 모든 부분에서 변화를 겪었습니다.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2. 미야, 영웅 이 명사수는 외모, 즉 헤어 스타일과 옷도 변경되었습니다. 변화를 잊지 마세요 기술 흥미롭게도 이제 화살표는 분기될 수 있고 영웅 미야는 아름다운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손상!
  3. 라일라, 눈부신 변화 영웅 Layla는 이전보다 더 정교한 새로운 무기를 얻었습니다. 손상 더 큰 것으로 주세요!
  4. 유도라, 영웅 단발머리에 자신감 넘치는 외모. 힘을 키우는 데 성공했고, 기술 그리고 손상이제 이전보다 더 커졌습니다.
  5. 질롱, 영웅 이것은 거스름돈 기술 충분히 강합니다. 네 번째 히트마다 영웅 Zelong은 특히 추가되는 경우 펀치를 퍼부을 것입니다. 기술 궁극적으로 모든 적을 물리치는 것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6. 알카드, 영웅 그러나 암살자는 외모를 크게 바꾸지 않았습니다. 손상너무 좋아집니다.
  7. 라푸라푸 개편 후 더 강해진 지구력으로 쉽게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파이터.
  8. 독, 영웅 두 번 개편되었으며 모양과 궁극기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지금 영웅 베인 영웅 두 가지 유형의 하이브리드 손상 즉 마법적이고 물리적인, 얼마나 치명적이지 않습니까?
  9. 앨리스, 영웅 궁극기에 변화가 있습니다. 지금 영웅 앨리스는 마법사나 탱커였기 때문에 두려운 오프플레이너가 되었습니다.
  10. Valir는 개편되기 전에 그의 궁극기가 실제로 작동하지 않았지만 개편된 후 영웅 Valir는 카운터가 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영웅영웅 내구성이 높은 것.
  11. 매우 중요한 변화인 Pharsa는 그녀를 다기능 마법사로 만듭니다.
  12. 신인순, 지금 영웅 최대 300%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손상 모드가 공격으로 변경될 때. 영웅 Yin Sun Shin은 이제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으며 궁극기를 통해 상대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영웅영웅 개편되었으며 놀라운 변경 사항과 옵션이 있습니다. 영웅 프로 선수들에 의해. 하지만 아직 많은 영웅 영웅 개선되지 않았으며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민시타르

민시타르, 영웅 그는 사거리가 더 짧고 항상 궁극기로 콤보를 넣어 상대방을 고정시켜야 하기 때문에 개편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Faramis가 있습니다. 기술 보다 덜 뛰어난 영웅 다른 지원.

모바일-전설-Carmilla

그 다음이 카밀라입니다. 손상, 제작을 담당하는 방어 및 군중 통제 영웅 Carmila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기술 미분양이 되고 기술 궁극기는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영웅영웅 그것은 영웅 덜 바람직하거나 덜 판매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도록 개조되지 않았습니다. 개편되더라도 영웅영웅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력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나 영웅영웅 개편된 것은?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영웅영웅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적이 헵타시아의 아이템 블레이드를 사용한다? 이 카운터를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