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자극 없는 게임 추천, 반부패 단식!

감정을 유발하지 않는 게임

놀다 계략 종종 iftar를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보내는 옵션으로 사용됩니다. 감정을 자극하지 않는 이 게임은 이번 라마단 기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일부는 부인할 수 없다 계략 감정에 불을 붙이고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것은 쉽습니다. 

때로는 감정을 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지만 때로는 필요합니다. 계략 조용하고 편안하며 물론 계략 감정적이지 않고.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편안하고 복잡하지 않은, 일부 계략 이것은 당신이 연주하기에 완벽합니다.

계략 이 감정에 불을 붙이지 않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플레이하는 동안 감정에 휩쓸려 금식이 취소될까 봐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감정을 자극하지 않는 추천 게임 목록

완벽한 이야기

감정을 유발하지 않는 완벽한 이야기 게임
완벽한 이야기

감정을 자극하지 않는 이 게임은 고양이를 좋아하거나, 고양이를 키우고 있거나, 고양이를 가상으로 키우는 방법을 배우고 싶거나, 그냥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계략 고양이 전반적인.

완벽한 이야기 가지고 있는 고양이 테마 게임입니다. 장르 생활 시뮬레이션의 조합(삶의 조각) 그리고 고양이를 키웁니다. 

이 게임은 고양이를 키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주요 작업이기 때문에 매우 가볍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빈 집과 돌볼 집이 주어집니다. 

고양이와 상호 작용하여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고양이와 더 많이 교류할수록 일정 수의 하트를 얻게 됩니다.

이 하트를 사용하여 관련된 장소 및 항목을 열 수 있습니다. 계략 이 시뮬레이션.

왜냐하면 계략 이것은 게임 장르 생활 시뮬레이션, 실생활과 같은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학교에 가고, 그림을 그리고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는 대로 계략 애완 고양이가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고양이, 가구, 귀여운 의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업을 잘하고 싶습니까? 학습을 위한 비즈니스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포우

Pou 감정을 유발하지 않는 게임

계략 2012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그 시대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포우는 계략 가상 애완 동물에 대해.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게임 가제트 이름이 Tamagochi라면 익숙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이것.

Pou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실제로 목표가 없거나 목표 당신이 완료하기 위해 특정.

Pou라는 애완동물만 돌보면 되니 계략 이것은 불릴 수 있습니다 계략 감정적이지 않고.

일반적으로 Pou를 애완동물처럼 돌봐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목욕시키고, 엉망진창을 치우고, 먹이를 주고, 당연히 그들을 놀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감정을 느낄 필요가 없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재미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계략 에서 이용 가능 계략 안드로이드 그리고 이 iOS. Pou에게 옷을 입히고 그를 초대하여 많이 놀 수 있습니다. 계략, 동네 산책 등등.

이 Pou에서 친구들과 놀 수도 있어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Forest Island: 편안한 게임

감정 숲 섬을 유발하지 않는 게임
Forest Island: 편안한 게임

게으른 계략 중 하나입니다 계략 당신이 선택하기에 적합한 계략 감정을 유발하지 않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 의미 유휴 게임 그 자체는 계략 자동으로 실행될 수 있으므로 항상 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유휴 기능이 있으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계략 훨씬 쉽고 스트레스가 적어 플레이가 어렵지 않습니다. 계략 이것.

목적지 계략 숲의 섬은 당신이 저장해야합니다 사람이 살지 않는 그늘진 숲이 된다.

섬에 다양한 토지를 추가하여 변종이 많은 다양한 야생 동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감정에 불을 붙이지 않는 게임은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나중에 모든 것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심심할 때 플레이해야 하는 온라인 요리 게임 5가지 추천

테라리움: 정원 유휴

감정을 유발하지 않는 게임 테라리움 정원 유휴
테라리움: 정원 유휴

자극적이지 않은 이 게임은 농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Terrarium: Garden Idle은 여러분을 테라리움 식물 재배에 초대합니다.

테라리움 자체는 다음과 같은 식물에 대한 지정입니다. 동식물 사육장. 

이 식물은 투명한 유리 용기에 담긴 식물 요소, 미생물 및 미네랄로 구성된 생태계의 미니 복제입니다.

당신은 공장 이 테라리움 식물과 그들이 죽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설계 계략 가상 식물을 놓을 수 있는 선반만 있으면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낮과 밤 모드를 사용하여 작물을 재배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침착하기 때문에 계략 이 감정에 연료를 공급하지 않고 게으르다 계략, 당신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자동으로

따라서 권장 사항 계략 금식하는 달 동안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감정을 발화시키지 않고. 있는 그대로 계략 당신은 여전히 놀 수 있습니다 계략 금식을 깨지 않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