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토리라인을 가진 추천 게임 5개

이번에는 최고의 스토리로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이러한 게임을 쉽게 찾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있는 게임이 우리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게 만든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때문만이 아니라 제시되는 스토리라인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최고의 그림 추측 게임 2023

최고의 스토리라인을 가진 추천 게임 5개

물론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을 가진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스토리가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좋은 스토리 라인은 만들 것입니다 계략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토리라인을 가진 5개의 게임은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케나: 영혼의 다리

최고의 스토리를 가진 게임
케나: 영혼의 다리.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2021년 Ember Lab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Kena: Bridge of Spirits.

게임 플레이는 세계에 갇힌 영혼을 처리하기 위해 외딴 마을에 온 젊은 마녀 Kena의 여정을 따릅니다.

Kena는 Rots라는 작은 영혼과 팀을 이루어 그녀의 여정을 돕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는 흥미롭고 다양합니다. 이러한 캐릭터 중 일부는 Taro, Bautu, Risu 등입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배경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름다운 그래픽 설정과 상세한 숲 환경을 제공합니다. 숲, 동굴, 마을 등.

나중에 게임을 진행하면서 악령이나 큰 생물의 형태로 다양한 종류의 적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Kena: Bridge of Spirits는 게임 내 통화로 얻을 수 있는 Kena의 무기와 마법 능력에 대한 캐릭터 사용자 지정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만족스럽고 매력적인 경험, 스토리 및 그래픽으로 8-10시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으므로 이 게임을 완료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최고의 그림 추측 게임 2023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최고의 스토리라인이 있는 게임 Ratchet & Clank: Rift Apart.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2021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PlayStation 5(PS 5)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콘솔 전용 게임입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게임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Ratchet과 Clank의 여정 이야기는 그들이 가장 강력한 적과 싸우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양한 차원을 탐험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박사 Nefarious는 그들의 차원을 위협할 Ratchet과 Clank의 천적입니다.

Rarchet과 Clank는 여행 중에 새로운 캐릭터이기도 한 Rivet이라는 신비한 여성 Lombax를 찾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른 차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차원 균열'이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도전과 도전적인 사이드 미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레이 트레이싱 기술로 지원되므로 이 게임의 조명 효과는 사실적이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캐릭터는 또한 애니메이션 영화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에는 추가 흥미로운 기능과 미션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약 10~12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 게임 개발이 더 쉬워질까요?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최고의 스토리가 있는 게임 Resident Evil Village. 출처: YouTube MKIceAndFire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출처: YouTube MKIceAndFire

무섭고 재미있는 Survival-Horror 경험이 게임에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Resident Evil 7: Biohazard의 속편입니다.

Resident Evil Village는 많은 장애물을 통과하여 악마로부터 딸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Ethan Winters의 여정을 따르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이 게임의 설정은 유럽의 산속에 위치한 마을의 분위기입니다. Ethan Winters의 이야기는 죽은 것으로 추정되는 아내와 딸로부터 신비한 메시지를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Ethan은 마을로 이동하여 끔찍한 사건의 진실을 발견할 때까지 딸이 있는 곳을 찾으려고 합니다.

도중에 그는 새로운 캐릭터, 즉 이 게임에서 인기 있는 키가 크고 키가 큰 여성 Lady Dimitrescu를 만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여행 중에 Ethan Winters를 제어하고 각각의 무서운 적과 맞서게 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전투와 퍼즐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그래픽은 상세한 애니메이션과 게임 비주얼이 더욱 생생하게 느껴지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로 매우 놀랍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원천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출처: Electronic Arts YouTube

It Takes Two는 Hazelight Studios에서 개발하고 Electronic Arts에서 퍼블리싱한 협력 게임으로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코바늘 인형의 몸에 갇힌 두 캐릭터를 제어하고 진정한 형태를 찾을 때까지 함께 노력하여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수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하려는 부부 Cody와 May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결정에 안타까움을 느낀 아들은 마법의 주문을 만들어 실수로 인형으로 만들어 버렸다.

이 게임의 각 레벨은 새롭고 독특한 경험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그래픽은 눈을 즐겁게 하는 색상의 혼합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사운드와 음악 또한 스토리에 맞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It Takes Two 게임의 스토리는 인생에서 배울 수 있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모든 어려움은 함께 일하고, 서로를 신뢰하고, 용서하고, 서로 도와서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아이들이 Roblox 게임을 좋아하는 5가지 이유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세키로: Shadows Die Twice. 출처: YouTube MKIceAndFire

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2019년에 출시된 게임 Sekiro: Shadows Die Twice에서 일본 문화의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적에게 복수하려는 닌자 Wolf라는 캐릭터를 조종합니다.

배경 Sekiro: Shadows Die Twice는 숲, 언덕, 대도시에서 시작하여 일본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플레이어를 경외하게 만들 극적인 장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략과 전술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고 파쿠르 기술과 반격으로 적의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무기는 쿠나이, 검 또는 폭발물 폭탄과 같은 전형적인 닌자 무기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이 게임에서 흥미로운 도전과 사이드 미션을 완료하고 광대한 일본 봉건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빛과 그림자 효과, 입자 및 시각 효과를 위한 최신 그래픽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따라서 깊고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는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스토리가 좋은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5개의 게임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및 게임 요구 사항을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보충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셰리나 데위 우란다리

프리랜서 콘텐츠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