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전략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 타워디펜스 2

다운로드할 수 있는 Android 전략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에서 직접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2022년에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전략 게임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 평점에 따라 순차적으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전략 게임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을 휴대폰에 직접 업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바로 휴대폰에 업로드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식물 대 좀비

Plants vs Zombies Android 전략 게임

업로드할 수 있는 첫 번째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은 Plants vs Zombies입니다. 이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 98.43MB 게임은 1억 회 이상 업로드되었습니다.

Plants vs Zombies에서 여러분의 전략은 식물을 부수려는 좀비를 막는 것입니다. 좀비가 지나갈 수 없도록 식물을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2022, 무료!

로드 모바일: 타워 디펜스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 타워디펜스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음 Android 전략 게임은 Lord Mobile: Tower Defense입니다. 역시 1억 이상 다운로드된 이 게임의 용량은 351MB다.

수백만 명의 글로벌 플레이어와 함께 이 서사시적인 실시간 Android 전략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를 사귀고 두려움 없이 싸우십시오.

당신을 막는 적을 제거하고 경기에서 승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모음 2022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다음 Android 전략 게임은 Clash of Clans입니다. 이 전략 게임을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억 회 이상 업로드된 이 게임은 장대한 전투 전략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마을을 건설하고 군대를 훈련하고 전쟁에 나가야 합니다.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를 따라 마을 건설을 시작하고, 클랜을 형성하고, 게임 내에서 클랜 전쟁을 수행하세요.

게임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게임에서 다른 클랜을 공격하여 싸우고 다른 클랜의 공격에 맞설 수 있도록 방어를 구축합니다.

그런 다음 주문, 영웅 및 군대를 무제한으로 조합하여 최고의 전투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추천하는 10가지 자동차 경주 게임

Truck Simulaor – 트럭 게임

안드로이드 트럭 시뮬레이터 전략 게임

다음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은 Truck Simulator - Truck Games입니다. 이 게임은 가장 인기있는 Android 전략 게임 순위에 포함됩니다.

3.9 등급의 게임은 최대 1,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크기 자체는 48MB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트럭 운전사를 좋아하거나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대형 트럭 운전사와 같은 오프로드 운전 감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오프라인 게임은 정유소에서 다른 주유소까지 석유화물 트럭을 운전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Android 전략 게임에는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즉, 다양한 기상 시스템, 실제 트럭 운전 시뮬레이션 경험, 까다롭고 물론 위험한 트럭 운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게이밍 폰을 위한 5가지 권장 사항 2022

스틱워: 레거시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다음 게임은 스틱워: 레거시입니다. 이 게임은 1억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Android 휴대폰에 직접 다운로드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가장 크고 재미있고 도전적이며 당신을 중독시킬 것이기 때문에 지금 바로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P Budget Realme C25Y는 50MP AI 트리플 카메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대세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부대를 제어하거나 유닛을 플레이하세요.

금을 채굴하는 방법, 검, 궁수, 창, 마법사에서 거인까지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다음으로, 이 모든 영역을 마스터하고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