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L Retrieve 2022 업데이트, 정글링이 쉬워질 때 마지막 공격!

retri ml 커버 업데이트

ML 검색 업데이트(모바일 레전드) 2022년 2월에는 정글러가 된 영웅들이 로드와 터틀을 더 쉽게 처치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3가지 옵션으로 나뉜 배틀 스펠 리트리뷰션은 정글 레인에서 파밍에 집중할 영웅들이 항상 지니고 다녀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DPS 능력이나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영웅은 팀의 정글러로 단골이 됩니다.

크립, 로드, 터틀은 HP가 상당히 두껍기 때문에 내구도가 높기 때문에 처치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Retribution은 농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유일한 주문으로 Mobile Legends 게임의 옵션으로 존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6명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는 Jungler Heroes의 구독입니다!

2022년 2월 Moonton은 파밍 버프 프로세스가 더욱 빨라지도록 정글링 시 마지막 히트 표시기를 제공합니다. 어떤 지표를 볼 수 있습니까? 여기에 토론이 있습니다.

Retribution Mobile Legends 개요

업데이트 ml 화염 retri 1
철자 레트리에서 파생된 화염 보복

ML 플레이어 사이에서 Retri로 널리 알려진 Battle Spell Retribution은 Jungle Lane에서 버프 파밍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Moonton이 특별히 설계한 유일한 주문입니다.

이 배틀 스펠 보복은 소라게, 레드 버프 몬스터, 블루 버프와 같은 경기장의 몬스터에 대해 로드와 터틀에게 520 트루 데미지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징벌의 추가 패시브 효과는 패배한 각 크립에 대한 추가 60% 효과입니다. 예를 들어, 징벌을 가진 정글러 영웅은 붉은 버프 몬스터를 처치한 보상으로 60%의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또 다른 패시브 보너스 효과는 크립으로 인한 50% 데미지 감소입니다. 즉, 정글러 영웅은 이 배틀 스펠을 사용하여 아레나에서 레드, 블루 또는 기타 버프 몬스터의 공격에 더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부터 응징은 화염 응징, 얼음 응징, 핏빛 응징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업데이트 ml 검색 다양한 보복
세 가지 새로운 보복 주문 옵션

루비와 같이 라이프스틸 스킬을 갖춘 영웅의 경우 블러디 레트리뷰션을 사용하여 정글 레인에서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트루데미지 100과 추가로 12% 라이프스틸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러 영웅이 속도가 느리거나 크립의 속도를 늦추고 싶다면 얼음 징벌을 사용하여 폭발 피해 또는 연속 공격으로 크립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스 레트리뷰션은 정글러가 된 탱커 영웅에게 사용됩니다.

정글러 영웅이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약한 영웅인 경우 사용자의 영웅이 크립을 물리칠 때마다 물리 및 마법 공격에 대한 추가 방어력이 있으므로 Flame Retribution을 사용하십시오.

정글링을 할 때도 정글러 영웅은 보복을 사용하여 크립, 로드 또는 터틀을 죽일 때 공격을 덮습니다. 하지만 이전 시즌에는 정글러들이 응징을 사용하는 적절한 타이밍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Moonton은 정글러가 크립을 더 빨리 물리칠 수 있도록 Retribution을 사용하는 마지막 히트 표시기 형태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의 농업 버프를 위한 4개의 정글 상징 빌드!

재시도 ML 원본 서버 업데이트

오리지널 서버의 ML Retri 업데이트는 가지고 다니는 Retrieve 사용을 준비하는 정글러에게 유용한 마지막 타격 힌트입니다.

원본 서버에서 Moonton이 고정한 업데이트는 HP 막대 기호에 "빨간색 줄무늬" 형식입니다.

그러나 원본 서버의 마지막 히트 Retri ML 지침은 여전히 Lord 및 Turtle에만 적용됩니다. 다른 크립은 특별한 지시 없이 HP바에 깜빡이기만 합니다.

retri ml retri 지침 업데이트
ML 원본 서버 재시도 업데이트의 "Red Scribble"

위의 그림과 같이 Original Server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Lord 기호 표시기에 "빨간색 표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힌트는 정글러가 징벌을 사용하여 Lord에게 마지막 타격을 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마지막 공격은 Lord 또는 Turtle이 패배하기 전에 마지막 공격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정글러 영웅은 긴 응징 쿨다운을 기다리지 않기 위해 마지막 타격에 이 기호를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ML Original Server에서 Retrieve는 Lord와 Turtle에만 적용되며 정글러 영웅은 Retri를 사용할 때마다 이러한 줄무늬에 주의해야 합니다.

재시도 ML 고급 서버 업데이트

Retrieve ML Advanced Server 업데이트에서 Retribution 사용에 대한 마지막 적중 표시기가 훨씬 더 구체적입니다.

업데이트 retri ml 지침 retri 2
Turtle HP의 "낙서 및 빨간 선"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Retry ML Advanced Server는 "빨간색 줄무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마지막 히트에 대한 "빨간색 선"도 표시합니다.

Retrieval ML Advanced Server 업데이트는 Lord와 Turtle뿐만 아니라 Red 및 Blue 버프 몬스터와 같은 다른 크립에도 적용됩니다.

업데이트 retri ml 지침 retri 3
HP Creeps의 "Scribbles and Red Lines"

물론 이 ML Retri 업데이트에 의해 시행되는 마지막 히트 지침을 통해 Moonton은 레인 정글 전문 플레이어가 버프를 파밍하고 로드를 물리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이 기능은 사소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적어도 문튼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초보자와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계속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 채널의 동영상도 참조하세요. 호로로짱 아래의 Retri ML 2022 업데이트에 대해.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2022년 2월 현재 Moonton에서 구현한 Retry ML 업데이트입니다. 물론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정글러로 플레이해보고 싶은 비시저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