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Barats Build 2024, Jungler 및 Exp Laner에 대한 권장 사항

최악의 Barats 빌드

Barats는 매우 유연한 영웅입니다. 그는 하이퍼, 설명자 또는 로밍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바라트의 역할에 맞는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그는 아픈 영웅이 될 것입니다. 

용암을 뿜어내는 힘을 지닌 이 몬스터는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랭킹 모드에서 자주 선택되는 몬스터입니다. ~이다 비시저스 최신 Barats 빌드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자, 정글러와 설명가 역할을 맡은 바라트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을 알아보시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현명한 블랙리스트, 필리핀에서 온 젊은 정글러를 만나다

최악의 Barats 아이템 빌드 2024

최악의 Barats 아이템을 구축하세요
출처: Pinterest의 Wizy Games

기본적으로 Barats Moonton은 Land of Dawn에서 탱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강력 방어력과 빠른 HP 회복, 광역 기절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강점에는 폭발적인 피해가 포함되지 않더라도 Barats는 하나의 콤보로 상대를 한 번에 죽일 수 있으며 물론 올바른 아이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Youtube Gameplay Proplayer 페이지에서 인용한 Barats의 이번 시즌 하이퍼 및 설명자 역할에 대한 최악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Barats 하이퍼 아이템

Barats 하이퍼 아이템
출처: 유튜브 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이미 빌드 항목을 알고 있음 바랏 이번 시즌에 너무 아픈가요? 자, 다음 항목 권장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터프 부츠

터프 부츠는 Barats의 이동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키고 마법 방어력도 +22만큼 증가시킵니다. 비시거는 마법사가 지배적인 상대를 만났을 때 이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상대 영웅의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하스의 발톱

Youtube Gameplay Proplayer Chanel에 따르면 Barats의 하이퍼 역할에 대한 가장 역겨운 아이템 중 하나는 Haas의 발톱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 Barats +3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20%가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독특함은 Barats에 +25% Lifesteal을 제공하는 독특한 속성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2초 동안 20% 공격 속도 형태의 고유 패시브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씨 힐버드

Sea Healberd 아이템은 보호막 효과를 감소시키고 대상의 HP를 3초 동안 최대 50%까지 회복시키는 고유한 패시브 생명파탄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그의 독특한 패시브 패시브는 HP가 더 높은 상대 영웅에 대해 8%의 증가된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부식의 낫

가장 멋진 버전의 바라트를 원하신다면 이 아이템을 잊지 마세요. 부식 낫은 80의 추가 물리 피해 형태로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며 바라트가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둔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전쟁 도끼

가장 멋진 Barats 빌드를 추천하는 프로 플레이어는 반드시 War Axe 아이템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45 물리 공격력, +550 HP 및 10%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 아이템은 바라트에게 +9 물리 공격력을 3초마다 추가 피해를 주며 최대 8중첩까지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으로 인한 총 추가 데미지는 +72 물리 공격력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가장 역겨운 Barats 빌드는 확실히 이 방어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Brute Force Breathplate 아이템을 사용하면 Barats는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바라트가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4초 동안 2%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 영웅을 위한 6가지 최고의 ML 방어 아이템

아이템 바랏 탐색기

아이템 바랏 탐색기
출처: Youtube R7 타츠마키

R7 Tatsumaki의 YouTube 콘텐츠(2024년 16월 1일)를 인용하면 이번 시즌 Barats는 Moonton에서 개편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그는 다음과 같은 Barats 설명 항목을 권장합니다.

워리어 부츠

전사 부츠는 상대가 마법사가 아닌 영웅을 많이 사용할 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 +22, 이동 속도 +44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워리어 부츠는 적의 타격을 받을 때 3초 동안 바라트에게 고유한 패시브 추가 물리 방어력을 부여합니다.

가디언 헬멧

Guardian 헬멧의 고유한 회복 패시브 덕분에 Barats는 초당 2.5%의 HP를 쉽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바라츠의 HP를 최대 +1550까지 증가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썬더 벨트

Thunder Belt의 사용은 Barats의 마나 낭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바라츠의 마나가 훨씬 경제적이어서 스킬과 콤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주받은 투구

가디언 헬멧 외에도 HP가 두꺼운 바라트를 원한다면 저주받은 헬멧을 사용해보세요. 이 방어 아이템은 +1200의 추가 HP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독특한 패시브 불타는 영혼 덕분에 Barats는 Explane에서 미니언을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패시브 버닝 소울은 레벨이 오를수록 14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R7 Tatsumaki는 Barats 빌드가 대부분의 방어 아이템을 갖춘 가장 끔찍한 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바라트에 War Axe 데미지 아이템을 삽입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이 아이템은 +45 물리 공격력, +550 HP 및 10%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 아이템은 바라트에게 +9 물리 공격력을 3초마다 추가 피해를 주며 최대 8중첩까지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으로 인한 총 추가 데미지는 +72 물리 공격력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R7 Tatsumaki는 또 다른 방어 아이템인 Brute Force Breastplate도 추천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 아이템은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Barats에게 도움이 되는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Barats ML에 맞서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자동 승리!

2024년 최악의 Barats 엠블럼 및 속성 조합

엠블럼과 Barats 속성의 조합
출처: Pinterest의 Fadel 11

다기능 영웅인 Barats는 플레이어가 하이퍼 또는 설명자 역할을 수행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언제 비시저스 역할 설명자로 Barats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되는 엠블럼은 하이퍼 역할과 다릅니다.

자, 아래에서 역할에 따른 바라츠 엠블럼과 속성 추천을 살펴보세요!

Barats 하이퍼 엠블럼 및 속성

Barats 하이퍼 엠블럼 및 속성
출처: 유튜브 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Youtube Gameplay Proplayer 콘텐츠에서 인용한 Barats의 하이퍼 버전은 다음과 같은 속성 조합을 갖춘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스위프트

신속 속성을 사용하면 Barats는 1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게 됩니다. 물론 이것은 로머의 도움 없이 크립을 죽일 때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노련한 사냥꾼

바라츠는 이동성이 느린 영웅이므로 노련한 사냥꾼을 활용하면 정글 진행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을 사용하면 로드와 터틀에게 주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양자 전하

마지막 속성인 퀀텀 차지(Quantum Charge)는 기본 공격 사용 시 HP 재생과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기본 공격 시 바라츠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바라츠의 HP 회복량도 영웅 레벨 스케일에 따라 75~180부터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Barats ML에 맞서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자동 승리!

Barats Explaner 엠블럼 및 속성

Barats Explaner 엠블럼 및 속성
출처: Youtube R7 타스마키

R7 Tatsumaki의 YouTube 콘텐츠를 인용하면 Barats는 개편 후 다음 속성 조합을 가진 탱크 엠블럼을 사용하는 데 더 적합하다고 합니다.

민첩

Tatsumaki에 따르면 Barats는 이동성이 느립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속성을 추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탱크 엠블럼과 결합할 수 있는 속성 중 하나는 민첩성이라고 불리는 녹색 신발입니다. 이 속성은 4%만큼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바라트 역할 설명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끈기

Exp 레인에 있다는 것은 확실히 강력한 피해를 입은 영웅과 마주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HP가 낮아도 계속 싸울 수 있도록 끈기를 사용하십시오.

강인함은 바라츠의 HP가 낮을 때 추가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바라츠의 HP가 50% 이하일 때, 이 속성은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1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 스마이트

브레이브 스마이트는 바라츠의 HP를 회복하는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을 사용하면 Barats는 HP를 쉽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은 Barats가 HP에서 4%를 복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R7 Tatsumaki는 플레이어가 설명 비행기의 전투 템포를 더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이러한 엠블럼과 속성의 조합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수천 개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이번 시즌 가장 멋진 Barats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비시저스. ML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