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Karina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Karina의 빌드는 2024년에 해를 끼칩니다.

카리나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암살자 버스트 데미지와 높은 기동성을 갖춘 모바일 레전드. 이는 올바른 2024 Karina 빌드로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

영웅은 마법 피해와 피니셔에 특화되어 있어 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늦은 매우 짜증날 게임.

새벽의 땅에서 카리나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가장 끔찍한 Karina Mobile Legends 빌드 2024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끝까지 시청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Jonathan Liandi의 가장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2024, 꼭 시도해보세요!

최악의 Karina Mobile Legends 빌드 2024

Karina의 빌드는 2024년에 해를 끼칩니다.
Karina의 최고의 글로벌 빌드입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암살자는 일반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역할입니다. Karina 자신에게 있어서 이 영웅의 숙달 수준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글로벌 톱 플레이어인 Karina가 추천하는 빌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얼음 사냥꾼의 신비한 장화

카리나는 마법 데미지 공격에 특화된 영웅입니다. 매직 유형 공격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신발은 +10 매직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스 헌터의 아케인 부츠는 카리나의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킵니다.

스탈륨 낫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Starlium Scythe입니다. 카리나의 마력을 +70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카리나는 스킬 사용 시 일정량의 마나를 소비하게 됩니다. 따라서 Starlium Scythe는 이 영웅의 +6 마나 재생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스킬 쿨타임을 10% 줄여 카리나가 스킬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신성한 수정

아시다시피 카리나의 공격력은 마력 증가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100 Magic Power를 제공하고 레벨에 따라 21-35%의 추가 Magic Power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Divine Glaive는 고유 속성 +40% Magic Penetration을 통해 Karina에게 추가 +60 Magic Power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공격은 상대가 소유한 마법 방어력당 추가로 0.1%의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며 최대 20%까지 제공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리나는 탱커 등 HP가 높은 영웅과 보다 쉽게 맞서고 공격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겨울 곤봉

이 아이템은 마력과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리나의 방어력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아이템의 활성 효과는 카리나가 2초 동안 피해와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피의 날개

블러드 윙즈(Blood Wings)는 카리나의 매직 데미지 공격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꼭 구매해야 하는 마지막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 +175와 추가 HP +500을 제공합니다.

Blood Wings의 패시브 효과는 200% Magic Power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이 보호막은 피해를 받은 후 20초 이내에 복원되며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Cici Mobile Legends Build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엠블럼 및 전투 주문 Karina Mobile Legends 2024

Karina의 빌드는 2024년에 해를 끼칩니다.
카리나 엠블럼. 출처: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엠블럼을 얻으려면 Custom Assassin Emblem 또는 Custom Mage Emblem을 기본 엠블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서브 엠블럼으로 파열, 노련한 사냥꾼, 불순한 분노를 선택하세요. 이 세 가지 조합을 통해 마법 관통력, 데미지 스킬, 정글 카리나의 속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Karina의 빌드는 2024년에 해를 끼칩니다.
게임 플레이 Karina Mobile Legends. 출처: 모바일 레전드

필요에 따라 전투 주문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나 하이퍼로 집중한다면 응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tribution 외에도 Flicker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 영웅의 이동성을 높이거나 단순히 적의 갑작스러운 공격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Kar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Karina의 빌드는 2024년에 해를 끼칩니다.
카리나 플레이 팁. 출처: 모바일 레전드

켜져 있는 동안 일찍 게임을 진행하면서 레벨을 높이면서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농업 그리고 라인에 있는 미니언들을 정리하세요.

암살자로서 여러분은 주변의 덤불을 이용해 숨어 기습 공격을 수행할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레벨과 빌드 아이템이 충분히 강하다고 느껴지면 거북이나 영주를 정찰하여 마지막 순간에 상대에게서 빼앗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이것이 바로 Karina Mobile Legends 2024를 위한 최고의 빌드 아이템, 엠블럼 및 전투 주문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 스킨, 감정 표현을 즐겨보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