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영웅 탱크임이 밝혀졌습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탱크가 가장 느린 영웅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들은 갱킹에 완벽합니다.

탱크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이며 팀의 상태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무리 통제는 탱크 영웅에게 꼭 필요한 능력이며, 이 능력으로 적 영웅의 행동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C는 가장 중요한 기술이 아닙니다. 탱크는 또한 적 영웅을 잡기 위해 손재주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5명입니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갱킹에 매우 적합합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ML 게임에서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목록

영웅 탱커는 빠르게 달리는 적을 잡기 위해 민첩한 움직임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Mobile Legends에서 민첩한 행동이 많은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목록을 제공합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은 무엇입니까? 어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존슨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존슨

첫 번째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은 Johnson입니다. 이 탱크는 Land Of Down을 1분 이내에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민첩성은 Johnson을 그의 세 번째 기술로 만듭니다. 여기서 (Rapid Touchdown)은 Johnson을 자동차로 바꾸어 속도를 증가시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하고 두 번째 기술은 그에게 새로운 효과를 줍니다. 또한 이 스킬은 큰 피해를 입힙니다.

존슨이 상대를 때리면 0.5~1초 동안 기절하고 300(총 마법력의 160%)에서 525(+총 마법력의 2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은 갱킹에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되며, 이 영웅에 의해 잠기면 상대는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존슨이 3번 스킬로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몇 초 동안 기절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줍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이 영웅은 쉽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팀원과 콤보를 할 경우 적을 매우 빠르게 끝낼 수도 있습니다. 

박시아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박시아

두 번째로 민첩한 탱크 영웅은 Baxia입니다. 이 탱크는 Land of Down을 매우 빠르게 둘러쌀 수도 있습니다. Baxia의 손재주는 또 다른 기술인 (Baxia-Shield Unity)에서 나옵니다. 이 기술은 Baxia를 자전거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회전하자마자 벽과 다양한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는 박시아는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스킬이 되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죽일 수도 있습니다. 박시아는 적에게 적중하면 300데미지(+60% 총 마법력), 역효과, 0.8초 쇼크 효과를 줄 수 있다.

그 외에도 스킬 1 박시아도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로 적에게 적중하면 Baxia는 큰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기절시켜 주변의 다른 적에게 작은 소급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힐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힐다

다음 거기 힐다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인 이 영웅은 민첩하고 빠른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힐다는 1스킬 덕분에 아주 잘 달릴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Hilda의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그렇게 하면 이 영웅은 쉽게 적을 추격하거나 적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독특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덤불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HP를 회복하고 상당한 보호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1대1 매치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천왕성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천왕성

천왕성 이동에 매우 민첩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세 가지 활성 기술 중 두 가지는 천왕성이 적을 매우 쉽게 추격할 수 있도록 하며, 이 능력은 그의 기술 2와 기술 3에서 나옵니다.

천왕성은 특정 영역에서 번쩍일 수 있고 파괴적일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로 인해 적에게 느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스킬 3은 느린 충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HP를 더 많이 얻고 이동 속도를 몇 초 증가시킵니다.

이 두 기술은 천왕성이 적을 끄고 죽이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천왕성의 획득 능력을 극대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적절한 빌딩 블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천왕성 게임 플레이 팁

앨리스

앨리스

Alice는 고도로 숙련된 유일한 Mage Tank 영웅입니다. 사실, 앨리스는 항상 그녀의 손재주로 적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이 능력은 스킬 1에 있으며, 이 스킬로 앨리스는 특정 방향으로 혈류를 쏘아 혈류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1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혈액순환이 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 이 스킬은 사거리가 길어서 앨리스가 빠르게 적을 따라잡고 빠르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Alice의 영웅은 3가지 스킬 덕분에 많은 적의 HP를 차지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앨리스의 5가지 약점, 게임 초반 약점!

그래서 그들은 매우 민첩한 행동을 하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들 중 일부입니다. 어떤 탱크 영웅이 가장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