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Yv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Yve는 최신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매우 독특하고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에 관해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Yv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이브 모바일 레전드는 서포터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마법사입니다. 그의 공격은 매우 고통스럽고 매우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스 판과 같은 공격이 있고 싸우기 어려운 Ultimate Real World Manipulation이 있습니다.

그래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이브 카운터 영웅 5명을 요약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특히 그의 면역 측면에서 이 영웅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Yve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카자

카운터 히어로 이브
카자

Yve의 첫 번째 카운터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카운터 능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인 Kaja를 사용합니다. Kaja는 궁극기에서 억제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궁극기를 사용하는 동안 쉽게 그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의 궁극기는 멈출 수 있고 그는 기절 효과를 얻습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그에게 맞설 수있는 사람은 Franco와 Kaja 두 명뿐이었습니다. 

뤄이

카운터 히어로 이브
뤄이

미드 라인에서 Yve는 첫 번째 스킬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매우 위험합니다. 두 번째 스킬은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Luo Yi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조합은 매우 치명적일 뿐만 아니라 성가시다. 특히 얇은 영웅에게는 더 그렇습니다.

넓은 공격 범위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분명히 Luo Yi가 갑자기 자신의 뒤에서 자신의 능력 조합을 시전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를 기습 공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Luo Yi의 궁극기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팀원을 자신의 위치로 직접 초대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

카운터 히어로 이브
아카이

위의 설명에서 후자를 활성화하면 해당 유형이 제거되지 않는 한 CC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나 기절에 노출되면 스타필드가 취소되지는 않지만 부상을 입을 수는 없습니다. 대략 공격 영역의 버튼 상자를 전혀 누를 수 없습니다.

Akai는 그에게 매우 성가신 영웅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아카이의 마지막이 적의 이동을 어렵게 만드는 펀치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kai의 라운드 중에는 그의 위치가 변경되지 않지만 Akai의 마지막 지속 시간 동안 이러한 영웅 사용자는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이브
헬커트

암살자로서 적의 별 영웅에게 가는 것이 헬커트의 일이 되었다. 그 외에도, 일종의 마른 영웅처럼 보입니다.

그녀의 존재는 그녀의 최신작을 활성화하여 기어가기 쉽기 때문에 그녀는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Helcurt의 삶을 살고 그를 향해 곧장 향합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쉽게 죽을 것입니다.

문제는 엔딩 페이즈가 활성화되었을 때만 침묵을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Helcurt의 두 번째 스택 능력은 더 쉽게 전환되며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사실 한번 조합하면 바로 죽을 수 있다. 어두운 환경은 또한 팀원들이 그를 돕는 것을 거부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Barats 영웅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이브
나탈리아

이 영웅이라면 적을 흥분시키는 데 최고입니다. ML에서 그 존재는 사라질 수 있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공포의 스펙트럼입니다.

팀이 실패했을 때 Natalia가 머리를 숙이고 바로 그녀에게 가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이것은 최신 팀을 활성화하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그는 Natalia의 존재를 잊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를 즉시 죽이는 주요 장애물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광범위한 공격 영역이 그를위한 회계사가 될 것입니다. 위치가 다른 팀원들과 멀다는 점을 감안할 때 최소한의 도움만 받을 것입니다.

Yve의 모든 카운터 영웅 중에서 위치를 읽고 앞서 다섯 영웅의 능력으로 그것을 능가하는 방법의 문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Odett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그에게 더 효과적인 다른 영웅 목록이 있습니까? 의견 열에서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더 낮은 가격과 더 안전한 거래로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 ML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