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Zhask가 드래프트 픽에서 제거됩니까? MLBB 시즌 20, 그 이유!

Hero Zhask가 드래프트 픽에서 제거됩니까? MLBB,

Hello Friend VCGamers, Mobile Legends의 Hero Zhask가 Draft Pick 시스템의 Moonton에서 제거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2021년 7월 8일에 여러분 모두가 나중에 게임에서 이 Hero Mobile Legends를 찾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도 읽어보세요: MPL 시즌 8에서 Evos Legend의 운명은? 이 정확한 예측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Moonton 개발자가 이 외계인 영웅을 게임에서 제거하게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Zhask Mobile Legends 버그 에일리언 브리더

금지된 영웅은 Zhask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Franco, Uranus 및 기타 영웅과 같은 많은 이전 영웅이 금지되었습니다. 영웅이 개발자에서 버그나 오류가 발생하여 개발자가 이 조치를 취했습니다.

따라서 Hero Zhask MLBB를 너무 압도하여 게임의 균형이 맞지 않게 만드는 많은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Moonton은 이 마법사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Mobile Legends의 Zhask 유형 버그가 이 영웅이 유통에서 제외된 원인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매우 부자연스러운 Ultimate Skill을 보여주는 ML DicipleGaming 채널을 소유한 유튜버로부터 얻은 정보입니다.

Ulti Zhask가 활성화되면 미니언/허드가 한 마리만 나타나지만 그 수가 많고 동시에 외계인 Zhask의 공격을 받습니다.이렇게 되면 개발자 Moonton이 Zhask MLBB를 타이어 수리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Moonton 금지 Zhask Mobile Legends

이 영웅은 꽤 늙었습니다. 이 영웅은 장거리 전투기에게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래서 자스크의 영웅도 약한 영웅으로 분류되지 않고 플레이어의 편으로 돌아갑니다.

한 번에 조합할 수 있는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이 영웅은 여명의 땅에서도 꽤 골칫거리입니다. 하수인/무리를 제거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영웅은 상당한 범위의 공격과 매우 큰 데메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Zhask 팬들은 Zhask 영웅 제거에 대해 호소하느라 바쁘고 2021년 7월 Moonton은 갑자기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보내 이 영웅이 수리가 필요하다고 알렸습니다.

친구 VCGamers는 Zhask Mobile Legends 영웅이 영구적으로 삭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한동안 플레이 불가.

결국 Moonton 개발자는 금지하고 수리를 위해 서버에서 Zhask 영웅을 가져갔습니다. 게임 시스템의 버그와 결함 문제는 Zhask Mobile Legends가 Draft Pick에서 제거된 주된 이유입니다.

Zhask MLBB는 언제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Mage 사용자가 언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까? 불행하게도 Moonton은 이 Hero Mage 수리가 원래 서버로 돌아가는 데 얼마나 걸릴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예, Viciger 여러분, 이 수리 프로세스는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먼저 기다려 주십시오. 친구 VCGamers는 여전히 다른 Mobile Legends 영웅인 Vicigers를 사용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Friend Vicigers, 언제 영웅 Zhask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실하게 기다리는 동안 영웅 Luo Yi를 사용하여 관리자의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Luo Yi를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또는 마술사지원하다 Cecillion, Vale 또는 Valir처럼. 4명의 영웅은 쿨타임이 짧고 데미지가 높으며 CC 효과가 있습니다. (군중 통제).

그렇더라도 뤄이는 좋은 라인을 유지하기에는 기동성과 회복력이 부족하지만 영웅으로서 훨씬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미드라이너 마법사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스팸 스킬.

따라서 Luo Yi를 사용하여 능동적으로 이동/회전하거나 다른 말로 하면 더 좋습니다. 로밍 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각 레인에서.

와 함께 손상 게임 초반에 너무 높게 생성되어 상대가 탱크라도 공격을 막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영웅은장애가 있는"일반적으로 상대가 사용하는 민첩한 영웅을 잠그는 데 좋습니다. 암살자 조차 코어 Lancelot, Gussion, Hayabush 등 타이어나 픽의 우선 순위가 될 수 없습니다.

다음 MLBB 패치 업데이트에서 Zhask의 새로운 영웅, Gamers Friends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곧 vcgamers.co.id 웹사이트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