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2일에 공식 출시된 Zenfone 8, 컴팩트 버전이 있습니까?

Asus Zenfone 8 출시일

Zenfone 팬을 주목하십시오. Asus는 2021년 5월 12일에 Zenfone 8이 공식화되는 제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Asus Zenfone 8 출시일
Zenfone 8 출시 이벤트

최신 소문 및 이벤트 초대에 따라 Zenfone의 보다 컴팩트한 버전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Asus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 슬로건은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뛰어난 성능. 컴팩트한 사이즈.

즉, 인도네시아어로는 대략 "성능 면에서 최고입니다."라는 의미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 아마도 Zenfone 8 Mini라고 부르는 더 작은 모델이 도입될 것임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일부 미디어에 전송된 이벤트 초대장에는 148mm x 69mm 크기의 화면과 같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더 작은 모델의 크기 또는 Zenfone 8 Mini로 소문난 것에 대한 힌트가 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현재 iPhone 12 Mini의 크기는 131.5mm x 64.2mm입니다. 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Zenfone 8 Mini가 정말 나중에 나온다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은 더 많은 미니 스마트폰 변형을 되찾을 것입니다.

Asus Zenfone 8 Mini의 주장된 벤치마크에 따르면 이 전화기는 Qualcomm Snapdragon 888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다른 Zenfone 8 모델도 동일한 칩셋을 가질 것으로 가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 Nokia X50

기타 Zenfone 8 정보 한눈에 보기

우리는 지금까지 Zenfone 8에 대한 소문을 많이 듣지 못했지만, 작년에 Zenfone 7과 Zenfone 7 Pro가 제공해야 했던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Asus는 이제 미니 모델도 필요하다고 결정한 것 같습니다.

Zenfone 7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해외 시장/전자 상거래에서 직접 Zenfone 7 시리즈를 주문한 Zenfone 팬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Zenfone 7이 2020년 8월에 출시되었고 이제 그 후속 제품이 2021년 5월에 도착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평소보다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조금 놀랍게 보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의 영향으로 인해 작년 모델이 연기되었으므로 이해가 될 것입니다.

Zenfone 8 시리즈 휴대폰이 셀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의 역할을 모두 수행하는 장치 상단에서 회전하는 플립 카메라를 계속 사용할지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최신 Zenfone 시리즈가 다른 주류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인스크린 셀카 카메라를 사용할 것이라는 소문도 많습니다.

5월 12일에 확실히 알게 될 것이고, 물론 프로그램의 내용에 대한 요약도 확실히 할 테니 기다려주세요,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