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 Nokia X50

5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 Nokia X50

노키아 8.3 5G는 훌륭한 중저가 스마트폰이지만 올해 훨씬 더 흥미로운 후속 제품인 5개의 후면 카메라가 장착된 노키아 X50이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5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 Nokia X50
노키아 X20, 출처: GSMArena

NokiaPowerUser는 Nokia X50에 108MP 메인 센서가 지원되는 5개의 렌즈 카메라가 있을 것이라고 들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렌즈들은 초광각, 망원, 심도 센서, 매크로 역할을 채우는 것 같다. Nokia X50은 Nokia 8.3 5G와 같은 Zeiss 광학 및 OZO 오디오도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Nokia의 새로운 명명 체계로 인해 우리는 스마트폰이 Nokia 8.4 5G가 아닌 Nokia X50으로 명명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문자 X를 사용하는 것이 더 멋집니다. 동의하지 않습니까,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Nokia 5.4 스마트폰이 다시 등장합니다.

큰 배터리와 120Hz 화면을 갖춘 Nokia X50

여러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은 Nokia X50에 Qualcomm의 최신 Snapdragon 775 칩셋이 탑재될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칩셋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해당 수치를 기준으로 중상위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어도 Snapdragon 780G와 같은 등급입니다.

이 휴대폰 화면에는 6.5인치의 QHD + 해상도와 120Hz의 주사율이 있으며, 배터리도 하루 종일 휴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6000mAh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키아 X50은 올해 3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7월에서 9월 사이일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휴대폰은 매력적으로 보이며 Nokia만 최신 Snapdragon 800 시리즈 프로세서를 내장했다면 고급형 휴대폰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 휴대폰이 실제로 5개의 렌즈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 이 휴대폰이 확실히 주목받을 것이라는 보장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Nokia 9 PureView에도 펜타 카메라 모듈이 있기 때문에 펜타 카메라는 실제로 Nokia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어떤 노키아 휴대폰(또는 다른 브랜드의 주류 휴대폰)도 펜타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아마도 Nokia X50이 다음 스마트폰일 것입니다.

Nokia도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Nokia 10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Nokia 10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전 시리즈의 거울을 보면 이 Nokia 플래그십 휴대폰은 최신 Snapdragon 8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아마 860/870/888?

그렇다면 노키아가 공식적으로 노키아 X50을 인도네시아에 가져오기를 바랍니까, Vicigers? 노키아도 최근 안드로이드 세계에 뛰어들었을 때처럼 더 이상 후진적이지 않은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에 과감하게 좋은 사양을 내세운 모양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