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oblade Chronicles 3, 구매할 가치가 있는 게임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3

Xenoblade Chronicles 3는 2022년 7월 29일에 출시되었으며, 이 게임은 Xenoblade Chronicles 2 출시 후 5년 만에 출시됩니다.

세 번째 Xenoblade Chronicles에서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이전 게임과 상당히 다릅니다.

최신 Xenoblade Chronicles 게임이 가져온 변화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짧은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3 줄거리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3
Xenoblade Chronicles 3 게임 스토리 줄거리 출처: YouTube/Nintendo of America

Xenoblade Chronicles 3는 Keves와 Agnus라는 두 진영 군대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두 진영은 생존을 위해 적의 영혼을 흡수하기 위해 전장에서 서로 대립합니다. 

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Noah와 Mio라는 두 명의 주인공이 이끄는 6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합니다. 

Noah는 어린 시절 친구 인 Lanz와 Eunie와 함께합니다. 한편 미오는 소꿉친구인 세나와 타이온과 동행했다.

두 캐릭터는 다른 파벌, 즉 Keves의 Noah와 Agnus의 Mio에서 왔습니다. 따라서 간접적으로 이 두 그룹은 서로 반대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들은 Ouroboros Stone을 공개하는 데 관여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건으로부터 우로보로스가 될 수 있는 힘을 얻었다.

그 사건에서 그들은 또한 Moebius와 그의 조직이 Keves와 Agnus의 진정한 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떠나 Swormarch의 The City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sassin’s Creed Rogue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Xenoblade Chronicles 3 게임 플레이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3
놀라운 Xenoblade Chronicles 3 게임 플레이. YouTube/미국 닌텐도

전투 게임 플레이 자체의 경우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MMORPG 게임과 같은 탭 타겟팅 시스템을 여전히 사용합니다.

모든 파티 팀원이 함께 싸우는 곳에서 캐릭터가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주는 데미지를 최적화하려면 애니메이션 취소와 같은 작은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Break-Topple-Launch-Smash와 같은 일반적인 콤보는 이 세 번째 Xenoblade Chronicles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싸움이나 파티를 시작하기 전입니다. 클래스 능력에 따라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특정 NPC와 연계된 사이드 퀘스트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NPC를 소환하여 파티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Xenoblade Chronicles 3 게임이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흥미롭지 않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Sons of The Forest의 맵과 게임 플레이,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

Xenoblade Chronicles 3는 Nintendo 독점 게임입니다.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3
닌텐도 스위치. 출처: YouTube/Nintendo of America

이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물론 Nintendo의 콘솔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특히 Nintendo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미 Nintendo Switch가 있는 경우 My Nintendo Store에서 이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 자체의 경우 이 게임은 디지털과 실제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이 두 유형의 구매 가격이 동일한 경우, 즉 $59.99 또는 루피아 약 IDR 881,972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ge of Eternity: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어드벤처 게임

음, 그게 이번에는 우리의 논의입니다. 계속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 뉴스로 업데이트됩니다.

게임 바우처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