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6의 Xayne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펫 콤보

소녀 ff 캐릭터

제인 프리파이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스킬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시즌 26에서 최고의 펫과 콤보를 해야 합니다.

Free Fire의 캐릭터는 능동 및 수동의 두 가지 유형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Xayne Free Fire는 활성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이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거나 전장에서 야만적이기를 원하는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합니다.

그는 최고 레벨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플레이어에게 80 HP를 추가로 제공하는 'Xtreme Encounter'라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글루 벽과 실드에 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 후 능력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그 후 쿨다운이 끝날 때까지 100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Xayne Free Fire와 콤보할 애완동물 목록

이제 능력의 기본 수준에서 사용자는 80 임시 건강을 받습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또한 글루 벽과 방패에 대한 손상이 80% 증가합니다. 이 두 효과는 모두 15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 후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캐릭터를 소유한 많은 사용자는 전체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짝을 지을 수 있는 최고의 애완 동물을 찾고 있습니다.

나이트 팬더

제인 프리 파이어
팬더

Night Panther는 특수 스킬이 인벤토리 공간을 늘려주기 때문에 전장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탁월한 애완동물입니다. 이 스킬은 기본 레벨에서 15씩 증가하며 최종적으로는 최고 45까지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배틀로얄 매치 초반에 배낭을 찾지 못한 사용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Clash Squad 모드에서는 피해야 합니다.

오테로

제인 프리 파이어
오테로

Free Fire: Double Blubber의 뛰어난 기술 때문에 Ottero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치료용 권총이나 의료 키트를 사용하면 일부 EP를 돌려받습니다.

펫 초기 레벨에서 회복되는 EP의 양은 회복되는 HP의 35%입니다. 이 스킬은 오테로가 레벨업하면 증가하여 스킬 레벨 3에서 회복된 HP의 65%가 됩니다.

팔코

제인 프리 파이어
팔코

Falco는 BR(Battle Royale) 모드에서 사용자를 크게 지원하여 지상에 더 빨리 착륙할 수 있도록 합니다. Falco는 확실히 Free Fire에서 Xayne과 짝을 이루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애완동물을 장착하면 스카이다이빙 중 활공 속도가 15% 증가하고 낙하산이 열린 후 다이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팀 전체에 적용). 이 두 가지 효과는 Falco가 레벨 7에 도달한 후 결국 각각 45%와 50%가 됩니다.

그것들을 사용하면 지도에 더 빨리 착륙하고 필요한 아이템을 빠르게 약탈할 수 있습니다. Night Panther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Clash Squad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드레키

제인 프리 파이어
드레키

Dreki는 또한 게이머가 Free Fire에서 Xayne이라는 캐릭터와 짝을 이룰 수 있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펫을 사용하면 10미터 내에서 3초 동안 지속되는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상대 한 명을 볼 수 있습니다.

Dreki가 정점에 도달하면 5초 동안 30미터 내에서 Med Kit를 사용하는 4명의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판다 명탐정

제인 프리 파이어
팬더

Detective Panda는 전장에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도울 수 있으며 출시 이후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애완동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Panda의 Blessing 능력은 적을 처치하면 체력 4점을 회복합니다. 죽인 후 회복되는 HP의 양은 판다의 최대 레벨에서 10이 됩니다.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 보너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Panda의 Blessing Capacity는 사살 직후 전체 체력 4점을 회복합니다. 제거 후 회복되는 HP의 양은 판다 최고 레벨에서 10이 됩니다.

물론 이 펫의 능력은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HP를 걱정하지 않고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Xayne: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데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로키

제인 프리 파이어
로키

Rockie는 활동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기본적으로 레벨 1 애완동물의 쿨다운 시간이 6% 감소합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Xayne의 능력 재사용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즉, 사용자가 다시 사용하려면 85초만 기다리면 됩니다.

반려동물의 선택은 주관적이며 여기에 언급된 내용은 작성자의 의견에 따릅니다. 권장 사항과 참조만 제공합니다.

상대의 위치를 아는 것은 상대에게 많은 도움이 되며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아져 Xayne의 Xtreme Encounter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Rockie의 스킬을 사용하면 Free Fire에서 Xayne의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평소보다 빨라집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플레이할 때 Xayne의 기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tective Panda FF 개요 및 무료로 얻는 방법!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Xayne과 콤보할 수 있는 애완동물이었습니다. 언급한 모든 애완동물 중에서 가장 좋은 애완동물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CGamers에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VCGamers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게임 및 e스포츠 세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