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키미의 카운터 X.Borg 어게인 OP!

키미

안녕 Vicigers! 여기 Kimmy와 X.Borg의 영웅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이전에 우리는 MLBB가 핸드헬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게임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이 영웅과 경쟁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기능 중 하나는 영웅 라인업이며,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야 하지만, 이러한 영웅의 모습에 관심이 있어 특정 영웅을 선택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영웅은 확실히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의 임무는 우리가 선택한 영웅을 이해하여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Hero X.Borg 개요

이 X.Borg Hero는 이 베스트 5 자습서를 사용하여 시도해야 합니다!

Hero X Borg는 두꺼운 방어구를 가진 영웅이며 이 갑옷은 일반적으로 Ban 고객이 되는 메타 영웅으로서 매우 두꺼운 방어력과 큰 데미지로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X 보그가 가진 캐릭터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 상대의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는 트루 데미지, 강하거나 두터운 수비, 지속 데미지 딜러이다.

패시브 스킬(피라가 아머), 즉 좋은 방어력을 구축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반면 비무장 상태에서는 매우 약하기 때문에 방어구를 잘 활용하고 피라가 보급품을 챙기세요.

스킬 1(파이어 미사일), 즉 X 보그 영웅은 화염방사기를 작동시킬 수 있고 자신이 설정하려는 방향으로 불을 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피해를 제공하고 영웅의 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킬 2(Fire Skate), 즉 영웅 X 보그는 가고 싶은 방향으로 5개의 못을 발사할 수 있으며, 몇 초 후에 못은 자신의 몸으로 돌아올 수 있으며 각각의 못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Skill Ulti (Last Insanity), 즉 X Borg 영웅이 회전하고 몇 초 동안 주변에 불을 쏜 후 주변 적들에게도 진정한 피해를 줄 갑옷을 폭발시킵니다.

히어로X 보그는 키미의 영웅으로 할인이 가능하며, 키미는 엄청난 데미지와 원거리 스킬을 보유한 영웅으로, 이 영웅은 기본 공격 버튼이 상대방을 쏘는 아날로그 버튼으로 바뀌어 다소 독특하다.

패시브 스킬(Chemist Instinct) 즉, 영웅 키미는 사격 중 걸을 수 있으며, 50%에 의한 물리적 라이프스틸을 감소시키는 스킬과 모든 공격 속도를 이동 속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킬 1(에너지 변환), 즉 영웅 키미는 기본 공격을 강화하고 넓은 범위를 열 수 있으며, 그의 샷은 +34% 물리 공격력과 +45 마법력을 제공하지만 이 스킬은 스펠 캠프 효과에서 40%만 얻습니다.

스킬 2(케미컬 리파인먼트) 즉, 키미는 자신이 설정한 방향으로 점멸할 수 있고, 에너지를 20회복할 수 있으며, 큰 데미지로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최대 차지), 즉 키미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돌진할 수 있으며, 대형 탄환을 발사하여 238(+물리 공격력 180) + 마력 21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최고의 X.borg 카운터 키미!

히어로 키미는 2020년 7월 모바일 레전드:뱅뱅에서 처음 선보인 히어로로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방법은 샵 메뉴 선택 > 히어로 메뉴 선택 > 구매 버튼 클릭입니다.

X Borg에 대응하는 Kimmy의 방법은 X Borg 영웅이 탈출할 수 없게 만드는 느린 효과를 제공하도록 초당 매우 높은 피해를 주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키미를 지원하기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은 키미를 강화하고 상대의 이동 속도를 최대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얼음 여왕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기: 바당과 4인의 영웅에게 딱 맞는 부식의 낫 아이템!

이러한 설명으로 볼 때 키미는 특히 키미의 영웅이 초당 대미지 스킬을 극대화한다면 X 보그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