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명의 영웅에게 딱 맞는 부식 낫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부식의 낫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게임의 항목 중 하나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즉 부식 낫 아이템.

이 아이템은 바당 영웅이 가진 패시브와 게임 내 다른 4명의 영웅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정보를 보자!

Badang의 부식 낫 아이템

부식의 낫
부식의 낫

대행사는 영웅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지고 있는 역할 맨손으로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는 파이터로.

기술 Badang이 소유한 여러 효과를 생성했습니다. 그중에는 마주한 상대 영웅을 압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좋아요 효과 기절시키다, 기절시키다 다른 사람.

기술 효과를 줄 Badang 자체의 패시브 충격 그를 마주한 상대 영웅에게. 즉, 벽을 활용하거나 기술 2 그녀 와 후 제공 기본 공격 그를 마주한 상대 영웅에게.

세 번째 타격에서 기본 공격 Badang, 그의 네 번째 펀치가 트릭을 할 것입니다 충격 상대 영웅에게 여기있어 기술 Badang에서 패시브.

와 함께 기술 수동 생성 기본 공격 Badang에서 반드시 사용해야합니다. 아이템 공격 속도 펀치를 날릴 수 있는 사람 기본 공격 매우 빠르게 반복됩니다.

중 하나 아이템 공격 속도 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기술 바당의 패시브 즉 부식 낫.

아이템 부식의 낫 이것은 하나이다 아이템 공격 속도 누가 모바일 레전드 게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기본 공격 스킬 적이 압도 당할 수 있습니다.

바당이 소유하고 있는 패시브로, 항목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오싹 할 것입니다 영웅 바당을 향하고 있는 상대.

항목 이것은 당신에게 50을 줄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5% 이동 속도 및 25% 공격 속도.

그래서 이 아이템은 하나가 됩니다. 항목 에 대한 필수 파이터 영웅 누가 혼자있을 것인가 차선.

의 수동태 항목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느린 30%의 상대에게. 이 패시브는 상대방이 정말로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주어진 항목 이것은 효과와 결합 느린 상대방에게.

그런 다음 적을 압도하여 공격을 피합니다. 영웅 사용하는 항목 이것.

항목 완벽하게 맞는다 기술 할 때 하는 패시브 바당 기본 공격 그런 다음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적이 피하기 위해 천천히 걷게 할 것입니다. 느린 에 의해 생성 된 항목 이것. 바당 외 항목 그것은 완벽하다 파이터 영웅 가지고 있는 다른 사람들 기술 그리고 기본 공격 상대방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영웅 매우 효과적인 사용 부식 낫 항목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보디빌딩 아이템

바당에 어울리는 부식 낫 아이템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바당

대행사는 파이터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것.

와 함께 기술 바당소유 패시브 플러스 사용 부식 낫 항목 그러면 생성됩니다. 영웅 상대는 그 효과에 압도된다 느린 주어진 항목 이것.

또한 기술 적에게 효과를 줄 수 있는 바당의 패시브 충격 이로 인해 상대가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영웅 Badang과 Jhonson,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죄
선 모바일 레전드.

태양은 파이터 영웅 쌍둥이를 3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

와 함께 물리적 손상 Sun이 주는 것은 상대방을 매우 곤란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가 진짜 태양을 찾기 위해 혼란스러워하고 받아들일 때입니다. 손상 그것은 이 태양의 위대함입니다.

사용하여 부식 낫 항목 그러면 쌍둥이 태양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느린 상대방에게. 이로 인해 Sun은 1:1로 대면할 때 매우 무서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ck Sun 빌드 아이템 추천 2022

Wanwan에 적합한 부식 낫 아이템

완완
완완

완완은 명사수 영웅 안에 있는 사람 영웅 목록 효과적인 사용 부식 낫 항목 이것.

완완이 나갔을 때 궁극의 기술 그것은 1을 잠글 것입니다 영웅 죽일 적.

이것이 결과입니다 궁극의 기술 Wanwan의 적에 의해 매우 두려워합니다.

주기 때문에 손상 큰 것, Wawan은 그것에 도달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안타 시전 중 적에게 궁극의 기술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ick Wanwan 빌드 아이템 추천

클로드

클로드 MLBB 오케이
클로드

영웅 명사수 너무 끔찍해서 사용할 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부식 낫 항목 이것.

Claude가 사용했을 때 궁극의 기술 그녀, 그는 줄 것이다 손상 너무 커서 발생 시 적의 후방을 노릴 수 있는 한타.

클로드가 나왔을 때 궁극의 기술 그것은 추가로 부식 낫 항목 이것은 효과 때문에 상대방이 천천히 걷게 할 것입니다. 느린 주어진 항목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한조

게임 한조
한조

한조는 암살자 영웅 누가 사용해야 기본 공격 활성화하는 것 기술 한조에서.

사용하여 부식 낫 항목 이건 한조가 하던 때 기본 공격 상대방에게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느린 상대에 대해 Hanzo도 활성화됩니다. 기술 상대를 죽이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항목 이것은 항목 자주 사용하는 파이터 영웅 실제로 상대방을 목표로 삼는 것이 그의 임무입니다. 기술 그리고 기본 공격 그의. 다섯째 영웅 위는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 항목 이것.

또한 읽기: 우와! 키미의 카운터 X.Borg 어게인 OP!

베푸는 것 외에 손상 큰 효과 느린 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부식 낫 항목 이것.

항목 이것은 실제로 승리를 결정합니다. 영웅 직면했다 공격 속도 키가 큰 것.

추가 HP와 공격 속도 가지고 있는 상대와 마주하면서 공격 속도 키가 큰 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