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대한민국의 MLBB 영웅, 이순신!

이순신

이순신에 대한 일견

안녕 Vicigers! 이순신, 그 말을 들으면 멋지지 않니? 영웅 게임 팬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게임 속 이순신의 캐릭터가 15세기 일본 제국에 맞서 싸운 한국의 국민 영웅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예, 조선 왕실 해군의 장군은 1545년 4월 28일에 태어난 것으로 생각되는 이순신이라는 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군은 십대 때 군대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업적은 왕립 사관학교에서 매우 훌륭했고, 그는 매우 잘 알려져 있었고 그의 코치들조차도 궁술에 대한 그의 능력을 인정하고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는 제독의 승마 시험에 떨어졌기 때문에 1년 동안 군사 교육을 다시 받아야 했습니다.

마침내 이순신 장군은 졸업하고 여진 침략자들로부터 왕국을 지키는 순찰병으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이순신 장군의 흥미로운 사실은 조선 왕실 함대의 대장이 되어 일본 제국의 침략을 격퇴한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놀랍습니다.

그 외에도 이순신은 조선시대 7년 전쟁에서 한국을 침략한 일본 국군의 공격에 맞서 투쟁하고 정복한 것으로 유명하다.

세계 최초 거북 모양의 철갑함과 고북선 등 군사적 유산으로도 유명하다.

이순신-ML

이순신 장군은 7년 전쟁의 마지막 전투인 노량해전에서 전사해야 했다. 이순신은 상대를 돌격하라는 명령을 외치다가 총탄에 찔려 숨졌다.

그는 자신의 군대가 정신적으로 쓰러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죽음이 보이지 않도록 아들에게 방패로 몸을 가리라고 명령했습니다.

마침내 일본군은 450척의 파괴된 배를 이끌고 철수했다. 이 사건은 이순신이 주도한 7년 전쟁의 마지막 사건이었다.

이순신은 7년 동안의 전쟁에서 패하지 않고 많은 전투를 이겼는데, 이순신은 23번의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그의 제국 때문에 그는 "충성과 헌신의 영웅"을 의미하는 "충무공"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일본군을 물리친 이 영웅의 공적은 영국 왕립 해군에 의해 성공적으로 인정되었습니다. 그의 위대함으로 인해 이순신은 여러 한국 역사 영화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만큼 제독: 활발한 해류. 대단하지 않니?

스킬영웅 이순신

이 영웅이 그들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웅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고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채택된 게임에서 그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이 영웅은 배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와 별개로 양궁을 잘했던 이력이 있기 때문에 그의 게임의 궁극기는 거북선에서 쏠 수 있는 불화살의 비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거북선은 세계 최초의 철선이기도 하다.

게임에서 이 영웅은 손상 크게 일찍 계략 패시브 스킬이 있기 때문에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천국 같은 우와, 만드는 것 영웅 그것은 중요한 추가를 얻습니다 손상 무기를 변경할 때마다 첫 번째 공격에서 85-100%의

또한 크리티컬이 추가됩니다. 손상 55%와 70%의 각 무기 변경 시 2차 공격 시 손상 또한 170-250에 도달하여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유일한 사람 명사수 근거리에서 싸울 수 있는 사람은 이순신이다. 이것도 2가지 종류가 있어요 기초적인 공격 즉, 목표물과 가까운 거리에 영웅 그것은 칼을 사용하고 그것이 멀리 있을 때 영웅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영웅 프랑코

영웅 또한 매우 유연하고 기술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영웅 이순시 진짜 힘들었다-자물쇠. 그는 할 것이다 면역성 있는 모두에 군중 제어 그런 다음 적립 손상 단 1초의 감소. 이것은 Hook Franco, Freeze Aurora 및 Ultimate Chou를 정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니?

영웅 라파엘라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용사 링의 민첩성, 그레인저는 감당할 수 없다!

이것이 Mobile Legend 플레이어로서 이 영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