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ing Eleven 2012: 재미있는 옛 구기 게임에 대한 향수

2012년 위닝일레븐.

축구 게임 애호가라면 Winning Eleven 2012라는 이름에 익숙할 것입니다. 예, 콘솔 플랫폼에서 널리 플레이된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PS) 흔히 WE라고도 불리는 이 라인업은 과거의 추억을 많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199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축구 애호가를 즐겁게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금도 그의 설치물은 종종 이 스포츠의 충성스러운 팬들을 위한 프리마돈나입니다.

어때? WE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거대한 클럽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게임 자체는 인간 게임 역사상 가장 큰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FIFA라는 EA에서 만든 축구 게임을 상대로 그가 연기한 관계는 우주에서 가장 큰 두 스포츠 게임 사이의 불화를 종종 불러일으키는 라이벌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두 가지 현상을 보면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WE가 경쟁사보다 월등하다. 많은 PS 렌탈에서 게임 애호가와 함께하는 이 게임은 다양한 그룹의 마음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늙은 젊은; 젊음, 젊음; 학생 또는 근로자/학생 – 우리는 자유롭거나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 항상 누구에게나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이 이상화의 걸작 중 하나로 발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개발자.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오래된 게임 애호가를 초대하여 이 오래된 학교 게임에 대해 약간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우리가 시간을 거슬러 시간을 거슬러 돌아갈 수는 없지만, 적어도 남아있는 아름다운 추억은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PS 대여 게임,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위닝일레븐 소개

우승한 엘프 2012를 기억하며
Remembering Winning Elven 2012. 출처: YouTube/KONAMI公式

더 깊은 토론에 들어가기 전에 프랜차이즈 자체의 역사에 대한 설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오랫동안 이 게임을 해왔지만 여기 있는 모든 Vicigers가 매년 이 게임의 발전을 이해하는 것은 아니죠? 자, 들어봅시다!

Winning Eleven은 개발자가 만든 매우 인기있는 축구 게임 시리즈입니다. 코나미. 당시 이 시리즈는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와 배우기 쉬운 제어 시스템으로 유명했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통해 WE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게임 중 하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축구 자체의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위닝 일레븐
게임 플레이 위닝 일레븐. 출처: YouTube/KONAMI公式

처음에 WE는 일본 지역에서만 출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 대한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보고 Konami는 다양한 국제 버전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점차적으로 이 게임은 아시아와 남미의 일부 지역에서 인기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반영하여 WE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의 품질을 개선하여 수시로 개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이 게임의 판매 포인트는 엄청나게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어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 결국 협동 게임의 기반으로 PS 렌탈에서 mabar에 합류하는 습관을 키운 것은 바로 이 게임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가장 흥미롭고 인기있는 PS1 게임, 향수를 불러 일으키자

위닝일레븐 2012 설치

CR7은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 선수입니다. 출처: YouTube/KONAMI公式
CR7은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 선수입니다. 출처: YouTube/KONAMI公式

이제 대화는 이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설치 중 하나인 WE 2012로 전환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설치는 2011-2012년에 최신 업데이트와 일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여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을 상징적으로 만드는 것은 개발자가 운반하는 "백만 명"의 특성입니다. 그 당시 거의 모든 하이엔드 플랫폼에서 그 존재가 그렇게 포퓰리즘적일 수 없었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이 게임은 세 가지 강력한 PlayStation 콘솔(PS 2, 3 및 휴대용)에서 출시될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플랫폼(Windows), Xbox(360), Nintendo(Wii 및 3DS), 모바일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iOS, Android, Windows Phone 7 및 Nokia Xperia Play).

이 모든 플랫폼을 합하면 수백만 부가 판매되었습니다. 거기에서 수십억 명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WE 2012는 그래픽이 FIFA보다 떨어진다는 조롱을 받았지만 평론가들의 반응은 여전히 좋았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게임을 찾고 플레이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당시 이 게임은 세계 게임 산업뿐만 아니라 감정가들의 마음도 지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치트, 향수를 불러일으킬 시간!

이번 위닝일레븐 2012년 첫 VCGamers 향수글입니다. 에서만 다른 기사를 기대하십시오 vcgamers.com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