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Muverse가 메단에서 가장 큰 크립토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뮤버스 vcgamers

Muverse Indonesia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NFT 및 Crypto Now: 자세히 알아보고 더 많이 벌어보세요. Muverse의 이번 이벤트는 VCGamers, Ave.ai, Plaza Millennium, Tapbit, Polimec과 함께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는 성공에 따라 개최되었습니다. 무버스 무대 "Web3를 엔터테인먼트로2023년 4월 홍콩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따라서 Muverse Indonesia는 인도네시아 메단 시티 커뮤니티에 Muverse라는 이름을 소개하고 개선하는 일련의 작업을 계속합니다.

이번 행사는 주제를 자세히 알아보고 더 많이 벌어보세요 Muverse는 인도네시아 커뮤니티가 그를 더 잘 알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할지부터 시작해서 앞으로 어떻게 뮤버스에서 수익을 낼지 계획을 세웁니다.

이 행사에서 Muverse는 VCG Token 및 다른 당사자들과 같은 비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협력합니다. 즉, 인도네시아 암호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번 협업 이벤트를 통해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암호 인도네시아 커뮤니티에서 점점 더 매력적이고 강력하며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서 Muverse는 VCGamers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암호화폐, NFT 및 안전한 암호화 투자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Medan City 커뮤니티를 초대했습니다. 그 외에도 통찰력을 추가하는 데 매우 유용한 암호화에 대한 팁과 공유 경험도 있을 것입니다. 

Muverse는 참가자에게 올바른 통찰력을 전달함으로써 암호화폐 세계가 더 빠르고 강력하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참가자는 암호화폐 세계, 암호화폐 작동 방식에 대한 이해를 얻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모든 참가자는 참가자가 안전한 암호화 투자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경험을 가진 소스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련의 이벤트는 세미나, 대화식 토론, 질문 및 답변, 점수 도전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잘 짜여진 이벤트 활동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Muverse와 다른 당사자들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동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Muverse는 참가자들에게 매우 유용할 흥미롭고 독특한 기능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NFT 글로벌 음악이 깔끔하고 잘 구현될 것입니다.

이 행사가 언제 열리는지 궁금하시죠? VCGamers 뉴스에 대한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