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yn이 RRQ를 떠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RRQ Vyn RRQ에서 종료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 RRQ Vyn은 현재 팀인 Team RRQ를 떠났습니다. 이는 RRQ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알렸다.

그것을 전달 RRQ 빈 팀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본명 캘빈의 소유자 역시 RRQ라는 이름을 걸고 각종 대회에 출전해 다수의 공적을 거머쥐었다.

“Calvin 또는 RRQ Vyn은 Team RRQ에서 가장 긴 임기를 가진 선수 중 한 명입니다. RRQ의 이름을 MLBB에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트로피와 성과를 안겨줬다"고 RRQ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남겼다.

RRQ는 또한 Mobile Legends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동안 Vyn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우리와 함께하는 그의 여행의 마지막 날입니다. RRQ 팀 대가족과 함께 겪은 모든 우여곡절에 감사드린다"고 RRQ는 말했다.

Vyn도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Vyn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Vyn이 팀을 떠난다는 소식은 여러 당사자로부터 의견을 받았습니다.

RRQ에서 그의 전 동료였던 Renbo는 Vyn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선장님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Vyn은 RRQ 팀을 떠납니다.

빈 종료 RRQ
빈. 출처: YouTube/TeamRRQ

빈이 RRQ 팀을 탈퇴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RRQ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가 떠난 이유 중 하나는 같은 수준을 반복적으로 유지했기 때문에 새로운 분위기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이 RRQ 경영진에게 전달되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 결과 경영진도 그의 결정을 지지하는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제가 떠난 이유는 제가 이미 사슴이 된 것 같고, 같은 수준에 여러 번 있었던 것 같고, 네, 새로운 분위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RRQ 경영진의 관점에서 RRQ 경영진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들도 그것을 지원합니다. 네, 그곳에서 상당히 안도했습니다.”라고 Vyn이 말했습니다.

Vyn은 RRQ를 떠나기로 한 그의 결정이 자신과 팀, 그리고 RRQ 경영진을 위해 최선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또한 팀에 변화가 필요하고 새로운 환경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저와 팀, 경영진을 위한 최선의 결정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많은 챔피언을 배출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그렇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 정도 수준이니 정말 변화가 필요합니다. 팀에 변화가 필요하고 개인적으로도 새로운 환경이 필요하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Vynnn이 RRQ Hoshi가 발표한 마지막 MPL S8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모바일 레전드는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