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land Saga 시즌 2 시청 및 출시일 링크

빈란드 사가 시즌 2

이 멋진 애니메이션 팬, 빈란드 사가 시즌 2가 곧 공개됩니다. 많은 팬들이 Thorkinn의 여정을 다시 목격할 수 있어 기쁩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시즌은 호평을 받았으며 팬들은 스토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Thors의 아들이 다음 에피소드 세트에서 무엇을 달성할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출시일과 Vinland Saga 시즌 2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링크에 대해 설명하므로 이 기사를 놓치지 마십시오.

Vinland Saga 시즌 2 출시일

빈란드 사가 시즌 2
Vinland Saga 시즌 2 일정

유키무라 마코토(Makoto Yukimura)가 쓰고 삽화를 그린 일본의 유명한 역사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Vinland Saga는 2019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각색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세계.

시즌 1은 벼랑 끝으로 끝났고 팬들은 Thorfinn의 다음 내용에 대한 기대를 억누르느라 애를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2년여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팬들에게 2023년 초 시즌2로 돌아온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Vinland Saga 시즌 2는 2023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식 발표는 2022년 6월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다음 시즌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보여주는 예고편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고편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변화가 있을 것이며 MAPPA가 두 번째 시즌에서 이 애니메이션의 제작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APPA는 최고 수준의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진 가장 유명한 스튜디오 중 하나입니다. 진격의 거인 등 많은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하다. 주짓수 카이센, 그리고 전기톱 맨.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을 방송할 스튜디오가 발표되었습니다. 일본 팬들은 Tokyo MX 및 BS11에서 최신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연도가 진행됨에 따라 이 시리즈는 이 멋진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OTT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것입니다.

Vinland Saga 시즌 2 시청 링크

빈란드 사가 시즌 2
빈란드 사가

Vinland Saga의 두 번째 시즌을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시즌 1은 NHK General에서 초연되었으며 Amazon Prime을 통해 전 세계에 스트리밍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즌 2가 같은 채널에서 방영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Vinland Saga 시즌 2 발표의 일환으로 첫 번째 시즌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스트리밍 플랫폼에 도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2에 대한 수요는 특히 국제적 지역에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2019년에 처음 방영되었을 때와 2023년의 스트리밍 권리는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Vinland Saga 스토리 플롯

빈란드 사가 시즌 2
빈란드 사가

어린 소년 Thorfinn은 Vinland라는 땅으로 항해한 한 남자에 대한 훌륭한 이야기를 들으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Vinland는 Thorfinn이 태어난 곳과 달리 비옥하고 고요하며 고요합니다.

Thorfinn의 아버지는 그에게 적이 없으며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은 괜찮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젊은이의 인식은 서서히 바뀌었고 아버지가 진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덴마크와 영국은 끊임없이 전쟁을 벌였고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바이킹은 용병 역할을 했고 이 전쟁에서 편을 들었습니다.

바이킹은 기꺼이 상황을 이용하여 그들이 약탈한 땅의 부를 빼앗았습니다. Thorfinn의 목표는 아버지를 죽인 Askeladd를 죽이는 것입니다.

첫 번째 시즌은 Thorfinn의 쓰라린 어린 시절부터 Askeladd의 갑작스런 죽음에 이르기까지 War Arc의 모든 사건을 다루었지만 팬들은 Vinland Saga: 시즌 2가 전체 만화의 두 번째 아크인 Slave Arc를 적용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만화의 이 시점에서 Thorfinn은 그가 Canute 왕자를 공격했기 때문에 몸값으로 노예로 팔렸습니다. 분노한 Thorfinn은 Askeladd를 죽이는 그의 삶의 목표가 순진한 왕자에게 빼앗긴 것을 참을 수 없어 사방으로 손을 뻗기 시작했습니다.

노예가 된 동안 Thorfinn은 Einar를 만나고 함께 불안한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편, 왕권은 이제 크누트에게 떨어졌고, 그는 지구에 유토피아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실행에 옮겼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Vinland Saga: 시즌 2에서 줄거리의 감정적 부분이 펼쳐지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2023년 1월에 달력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때 Thorfinn을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