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xana 또는 Faramis? 영혼소생술사의 놀라운 3가지 스킬입니다!

벡사나 또는 파라미스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 다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여기.. 영웅의 생명을 살리는 스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우리(MLBB). Vexana 또는 Faramis, 예? 둘 다 게임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것이 더 우수합니까? 호기심이 많은, 제발 분명히!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Vexana 또는 Faramis?

Vexana 또는 Faramis 중 부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두 영웅에 대한 한 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까? 모든 종류의 모바일 전설 영웅 하나있다 영웅 역할 매우 영향력 있는 게임 플레이 안에 초기 게임, 그건 역할 마법사

역할 마법사 ~이다 역할 가지고 있는 손상 특히 언제 초기 게임. 이것은 파라 때문입니다. 마술사 가지다 마법 피해 그리고 마법 침투 아직 구매하지 않았지만 매우 높습니다. 항목 무엇이든. 

에 역할 마법사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상대에게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파라에 의해 주어진 효과 마술사 이것도 다양합니다. 효과가 있다 충격 되살아날 때까지 아주 오랜 시간 영웅 죽은 사람.

영웅의 이름은 Vexana와 Faramis입니다. 이 두 영웅은 마법사 역할의 Vexana와 보조 역할의 Faramis로 역할이 다르지만 둘 다 매우 높은 마법 피해와 함께 죽은 영웅을 부활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둘 중 어느 것이 더 우수합니까? 팀파이트? Vexana 또는 Faramis?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먼저 두 영웅이 보유한 기술에 대한 설명을 고려하십시오. 

벡사나

벡사나 또는 파라미스

패시브 스킬(강령술) 

저게 뭐야 네크로맨시 주문? 따라서 Vexana는 또는 서명을 제공합니다. 점수 5초 동안 그가 쫓고 있던 목표물에. 그 후 Vexana가 준 사인은 제거된 후 폭발하여 손상 50%의 마법의 힘 가까운 대상에게. 

매혹된 유령

에 참드 스펙터 스킬 이 Vexana는 지정된 방향으로 손 그림자를 드리우고 60%를 제공합니다. 마법의 힘 그리고 효과를 준다 무섭게 하다 또는 어지러운 효과와 대상 타격을 고정 기술 이것. 

네더 스네어 스킬

기술 이 Vexana는 특정 상대에게 하늘에서 일종의 드롭을 제공합니다. 상대방이 맞으면 기술 받을 것이다 마법 피해 200%. 

저주받은 길

커스 패스 스킬이란? 궁극의 기술 이것은 쌍둥이를 만들 수있는 것입니다 영웅 표적이 된 상대. 만약에 기술 목표물에 명중한 다음 80%를 제공합니다. 마법의 힘 적중한 대상의 피를 빼낼 뿐만 아니라 기술 이것.  

후에 기술 이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의 쌍둥이가 파트너로 나타나 적을 이동하고 공격합니다. 

파라미스

벡사나 또는 파라미스

패시브 스킬 악의적 회수

기술 수동적인 악의적인 회수 Faramis가 미니언의 에너지 알갱이와 비슷하거나 영웅 죽은 적. Faramis는 이러한 에너지 알갱이를 취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효과가 있습니다. 재생 피의. 

스킬 섀도우 스탬피드

에 섀도우 스탬피드 스킬 이 Faramis는 정신 모드처럼 들어갈 것입니다. 이동 속도-그의 금액은 70%이고 만약 영웅 상대 히트 기술 그런 다음 주어진 기호를 얻고 60%를 얻습니다. 마법 피해

고스트 버스터즈 스킬

고스트버스터 스킬 그게 무슨 뜻이야? 곧 고스트 버스터즈 스킬 이 Faramis는 악령 폭발을 일으키기 위해 어떤 종류의 에너지를 사용할 것입니다. 폭발은 120%를 줄 것입니다 마법의 힘 폭발이 동일하지만 다른 장소에서 발생하면 총 마법의 힘 100%의. 

컬트 제단 스킬

궁극의 기술 이것은 파라미스의 제단 범위 내에 있는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원은 10초 동안만 지속되며 영웅 이 제단에서 죽은 팀원은 80%에서 100%의 추가 피를 얻어 다시 살아나고 다시 죽을 때까지 몇 초 동안 지속됩니다.

둘 다 부활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영웅 누가 죽었지 만 팀파이트 Faramis는 Vexana보다 우월합니다.

이러한 결론은 파라미스가 자신의 죽은 팀원을 모두 부활시킬 수 있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도출할 수 있습니다. 1개만 부활할 수 있는 Vexana와 달리 영웅 그냥 싸워.

그래서 Vexana 또는 Faramis? 대답은 아마도 Faramis 일 것입니다. 그러나 최적화하지 않으면 그 모든 것이 쓸모가 없습니다. 역할 Faramis에서 승리는 역할 능력, 어떻게!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탈리아와 헬커트의 즉사 스킬 3종, 누가 이길까?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