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나만의 이벤트 게임

VCGamers는 제목의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많은 매력적인 상품과 함께. 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에 VCGamers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경품을 받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Discord의 VCGamers 커뮤니티는 게이머, 콘텐츠 제작자, $VCG 토큰 투자자 및 기타 모든 사람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역동적이고 다양한 커뮤니티입니다.

모든 활동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으고 쉽게 교환하여 이러한 상품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1-7일

나만의 방식으로 이벤트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

나만의 방식으로 이벤트 게임
Discord VCGamers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VCGamers에서 쉽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쉽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GamingYourWay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단의 Discord에 로그인한 다음 "커뮤니티 가입"을 클릭합니다. 매일 이벤트를 팔로우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GamingYourWay에서 포인트를 얻는 방법?

VCGamers 세계의 모든 활동(예: 이벤트 참여, 쇼핑 또는 VCG 토큰 거래)은 많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이 포인트는 나중에 꿈에 그리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GamingYourWay에 가입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무료로 Discord를 ID하고 이벤트를 팔로우하세요!

최대 #GamingYourWay 포인트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iscord에서 이벤트를 확인하고 "커뮤니티 가입"을 클릭하고 일상적인 활동을 놓치지 마세요!

이미 #GamingYourWay 포인트가 많이 있는데 어떻게 교환하나요?

위로 스크롤하여 "상품" 섹션을 확인한 다음 원하는 상품을 교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Gaming Your Way 이벤트에서 상품을 받으세요

Discord VCGamers, ROG 게이밍 노트북 수상
VCGamers Discord에 가입하고 활동을 수행하면 ROG 게이밍 노트북을 상품으로 받게 됩니다.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게임 친구 찾기

최고의 화려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십시오.

Eits,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여 자신의 게임 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쇼핑 시 포인트 적립

원하는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포인트를 받으세요.

누가 보스인지 보여주기 위해 참가자들과 경쟁하십시오!

멋진 상품을 받으세요

선물 목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선물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너무 성급하게 판단하지 마세요. 이벤트 후에 새로운 놀라움이 있을 것입니다!

Discord VCGamers의 활동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VCGamers Discord에서 어떤 활동이 있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획득하고 사용 가능한 상품으로 교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흥미로운 활동이 있습니다.

다음은 Dicord VCGamers에서 포인트를 모아 꿈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입니다.

이러한 이벤트 중 일부는 VCGamers Fun Match(VFM), 라디오, Guess the Picture, Quizziz 및 Scrim입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하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났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VG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에 상장되었으며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에 구축된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브리지.

앞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