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최고의 오너가 되어 매출이 더 많은 현금이 됩니다!

최고급 선장 VCGamers

8월 썸네일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의 모든 판매자 VCGamers의 VC 시장 이번 이벤트 당첨 기회.

VCGamers는 이번 달 Top Top Seller가 된 판매자에게 현금으로 경품을 드립니다.

2022년 8월에 참여하고 VCGamers 썸네일 소유자가 되려면 기존 이용 약관만 충족하면 됩니다.

이것은 물론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1등 보스로 뽑히면 현금을 공짜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고의 보스가 되는 방법 VCGamers?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S&K 탑노치 마스터

최고 수준 2022년 8월
최고 수준 2022년 8월

Juragan Jempolan에 대해 알아야 할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에서 참여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조건 VCGamers의 VC 시장 이것은 매우 쉽습니다.

  1. 판매자는 확인된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WhatsApp)가 포함된 VCGamers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2. 총 판매액 계산은 두 기간으로 나뉩니다.
    • 기간 1: 2022년 8월 1일-15일
    • 기간 2: 2022년 8월 16-30일
  3. 달성해야 할 판매 목표가 없으며 모든 범주(전자 지갑 범주 및 기타 범주 제외)에서 가장 높은 총 매출이 각 기간 동안 시스템에 의해 즉시 계산됩니다.
  4. 판매자의 평균 배송 시간은 ±30분(1주기로 계산)이어야 합니다.
  5. 총 상금 IDR 800,000/기간은 5명의 우승자에게 분배됩니다.
    • 집주인 1: IDR 250,000
    • 쥬라간 2: IDR 200,000
    • 쥬라간 3: IDR 150,000
    • 쥬라간 4: IDR 100,000
    • 쥬라간 5: IDR 100,000
  6. 발표는 각 기간이 끝날 때 최대 H+2에 즉시 알려집니다.
  7. 상금은 최대 H+2까지 Store Balance(현금화 가능) 형태로 전송됩니다.
  8. 쥬라간 캐시백 제도에 등록한 판매자는 쥬라간 썸 제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위원회의 결정은 절대적이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VCGamers에 적용되는 T&C를 위반할 가능성이 있고 의심되는 불공정 거래가 있는 경우 시스템에 거래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11. 접수된 전체 주문을 20% 취소하는 매장은 실격 처리됩니다.
  12. 전자 지갑 및 기타 범주와의 거래는 시스템에 누적되지 않습니다.
  13. VCGamers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T&C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14. VCGamers는 예고 없이 이 이벤트를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2022년 8월 S&C 썸네일입니다. VC Market의 모든 판매자는 확실히 승리하고 Top-Up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VCGamers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VC 시장 게이머가 게임 세계에서 소통하고 상호 작용하고 거래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2022년 1월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은 이제 RansVerse, RANS Entertainment, VCGamers, UpBanx, Shinta VR과 공동으로 구축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VCG 토큰을 NFT(Non-Fungible Token) 자산 구매 및 판매에 사용하고 RansVerse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VCG 토큰 보유자는 11,000명이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 보유자를 위한 여러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 스테이킹, 스왑 그리고 다리.

가까운 시일 내에 VCGamers는 NFT Marketplace와 NFT Launchpad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