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 Mobile Legends, 매치의 6가지 장점과 단점

베일 모바일 레전드 커버

영웅 골짜기 모바일 레전드 하나를 포함하여 마술사 ~와 함께 스킬셋 Valentina와 Yve를 제외하고는 독특합니다. Moonton은 다음에 대한 특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웅 경기장에 있는 이 한 명의 윈드 플레이어 새벽의 땅.

와 함께 영웅 골짜기, 플레이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제시될 것입니다. 기술 각 공격의 패턴을 변경하는 고유한 패시브 기술-그의.

현금만 가능, 일부에게는 괜찮은 기능입니다. 플레이어, 하지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플레이어 누가 방금 놀았어 계략 모바 그만큼. 게임 플레이 Vale도 경기장에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베일도 그들 중 하나였다. 영웅 종종타이어 공격 패턴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Vale은 플레이어가 신뢰할 수 없을 때 덜 "무는"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위의 장단점 중에서 글쓴이는 긍정적인 점과 부정적인 점을 무려 6가지로 정리해 봅니다. 영웅 당신이 알아야 할 베일. 목표는 당신이 칵테일을 더 잘 이해하고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Vale은 현재 옵션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역할 마술사.

Vale Mobile Legends의 6가지 긍정적인 점

좋아요 공격 변형

Vale Mobile Legends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충분히 힘든 스킬셋당신이 땜질 할 수있는 것.

베일 모바일 레전드 스킬 오케이

에 관해서는 스킬셋 다양한 방법으로 이 골짜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수준 측량 Vale은 짝수 배수입니다. Vale이 레벨 4, 6, 8에 도달할 때마다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어느 것에 효과를 추가하시겠습니까?

효과 자체에는 다양한 종류의 효과가 있습니다. CC, 효과 광역, 추가 공격 범위, 추가 손상, 효과 공수. 이러한 효과를 서로 결합하여 상대가 Vale의 공격을 예측하기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친절한 기본, 기술 궁극적인 베일 유형은 버스트. 다수의 상대를 공격하고 싶다면 효과 추가 광역 그리고 CC ~을 위한 궁극적인Vale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한편, 기술 1과 2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출력 더 크거나 더 긴 거리.

상대 영웅에게 스팸 디버프 가능

의 희소식 스킬셋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베일, 디버프 스팸 에게 영웅 에 맞서. 즉, 맞을 걱정 없이 상대를 더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베일 모바일 레전드 스팸 디버프

예를 들어, 당신은 세트 기술 2 베일 b 기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느린. 따라서 Vale이 발사한 회오리 바람은 나중에 40%로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 궁극적인 또는 멀리 떨어져 계속 기술 1st.

또 다른 예인 경우 기술 궁극적인 당신이 효과를 주는 베일 CC, 그래서 궁극의 버스트 Vale은 목표물을 끌어당겨 맞을 것입니다. 궁극의 버스트그만큼. 상관없어, 넌 벌 수 있어 마법 피해 최대 1200포인트이며 여기에는 추가 효과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항목 베일이 사용합니다.

많은 변종 디버프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Vale은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OP 다른 기술로 다른 종류의 상대와 맞서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Silvanna Pain 2022

중앙 차선의 기둥이 될 수 있음

Vale Mobile Legends를 내버려 두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드레인. 그 이유는 Vale이 그곳에서 목표 무리를 날려버릴 수 있는 방법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베일 모바일 레전드 미드 레인

와 함께 기술 2가지 효과 느린, 베일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디버프 스팸 공격으로 기술 1 또는 궁극적인-그의. 와 함께 기술 추가 공격 범위 1종으로 아직 멀리 있는 상대에게도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C 또는 광역 Vale이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미드레인 독립적으로. 다행히 그는 폭발 피해 꽤 아프다.

언제 미드레인 이미 충분히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농업 ~ 을 향하여 밀림 Vale이 더 안정적일 수 있도록 디버프 스팸-그의.

미니언을 쉽게 불도저

베일 캔 스팸 기술 2 효과 CC그녀는 많은 불도저 미니언 파괴할 미드레인 포탑.

Vale Mobile Legends가 미니언들을 불도저로 몰아넣습니다.

트릭, 당신은 쏠 수 있습니다 기술 이 2가지 방향 미니언 바람은 잠시 동안 제자리에 머물 것입니다. 계속하다 기술 1 또는 기본 공격그래서 미니언 직접적인 상대 KO 모두.

사용을 선택하면 기술 1, 목표를 정확하게 조준해야 하기 때문에 기술 1 Vale은 수평선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즉, 사용하려는 경우 기술 1 마무리 미니언, 그런 다음 측면에서 순위로 공격해야합니다. 미니언 잡았다 손상 같이.

본질적으로 다음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기술 1번과 2번은 해당 위치부터 순서대로 미니언 그들 모두는 이 Vale 공격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Vale Mobile Legends가 제공할 수 있는 손상 특히 조합으로 장거리에서 지속 기술 1과 2 설정 효과 CC 그리고 광역-그의.

Vale Mobile Legends 피해는 계속됩니다

우선 Vale이 4가 될 때까지 레벨을 올린 다음 업그레이드 스킬 2 그것을 적용 스톱-온-히트.

와 함께 환경-그런, 기술 2 Vale은 이제 맨 앞의 대상을 때리면 멈춥니다. 발사되는 회오리 바람은 잠시 동안 지속되며 다음과 같이 주변 대상을 공격합니다. 손상 공평하게 나눠진.

또 다른 방법은 변경하는 것입니다. 기술 2 수 기술 효과가 있는 것 공수. 목표물을 공중으로 던지면 다음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 움직이지 않도록.

힘든 게임 중후반

Vale 사용자는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번창할 것입니다. 게임 중반 이 상황에서 Vale은 레벨 6 또는 8 정도이고 업그레이드 스킬 더 집중하는 것.

베일 모바일 레전드 터프

숙달 중반 ~까지 늦은 경기, Vale은 로테이션에 초대되고 로밍 때때로 찌름 또는 2차 공격자가 되어 어시스트 킬 순간 전쟁.

추가 효과를 주면 기술 2 CC, 자동 순간 전쟁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훔치다 죽이다 그리고 많은 상대를 고정 휴대전화많이 닳았습니다.

효과도 추가하면 궁극적인 추가로 손상그런 다음 해당 위치에 회오리 바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쟁 ~을 위한 폭발 피해 영웅 상대를 한 번에 전멸.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카디타의 지긋지긋한 아이템 빌드, 남해의 정복자!

Vale Mobile Legends의 6가지 부정적인 점

초보자를 위한 복잡한 기술

협의에 의해 스킬셋 변화 많은,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Vale의 추가 사항에 적응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기술특수 효과로.

Vale Mobile Legends 까다로운 스킬셋

만약에 플레이어 도 익숙하지 않다 CC 또는 광역, 그러면 그가 올바른 조합을 선택하는 것도 어려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무작위로 스팸 기술 조준도 안 되는 1, 2개, 사용하는 베일은 분명 피더 ~을 위한 코어 상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는 Vale이 그 중 하나입니다. 영웅 비교적 쉬운 역학으로.

파밍 없음, OP 없음

그대로 마술사 일반적으로 배치되는 미드레인, Vale Mobile Legends도 필요합니다 농사 버프 그리고 경험치 특히나 초기 게임.

베일 모바일 전설에는 농사가 필요합니다

Vale 플레이에 너무 집중한다면 미드레인 없이 코스 로밍, Vale이 추가 효과를 얻는 데 더디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기술-그의.

이를 예상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백업 또는 팀 동료와 의사 소통하여 그를 교체하십시오. 미드레인 첫 번째. 대개, 정글러 영웅 ~이다 영웅 Vale과 함께 회전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미드레인.

이것은 또한 Vale이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수집해야 함을 확인합니다. 버프 더 많은 OP가 될 수 있도록 성냥 중간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ecilion MLBB 2022 게임플레이 팁입니다.

잘못된 디버프를 사용하면 Vale이 압도됩니다.

Vale Mobile Legends 잘못된 디버프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플레이어 추가 효과의 구성을 잘못 결정함 기술 베일 모바일 레전드. 베일은 영웅 뿐만 아니라짓다 ~에서 항목 그리고 엠블럼뿐 아니라 또한 스킬셋-그의.

하기 어려울 것이다 플레이어 누구의 의도는 디버프 스팸 방해하고 영웅 대신 Vale을 상대에게 포위하고 학살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플레이어 계속하는 것을 잊었다 궁극의 기술 효과가 있는 CC ~와 함께 기술 2 효과 공수.

Vale이 상대를 날리기 전에 Vale은 상대에게 가장 먼저 "비행"되었습니다. 베이스 쳤기 때문에 죽이다. 따라서 Vale 사용자가 계속 진행하는 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콤보 그의 공격.

CC 및 갱킹 효과에 취약

Vale이 도망가는 것을 잊었거나 상대방을 계속 공격하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이전 약점의 연속입니다.

Vale Mobile Legends는 CC 갱킹에 취약합니다.

CC 기술 그리고 광역 충분한 계곡 교활한 사용할 위치를 결정하는 데 능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술-그의.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기술 1이 대상과 일치하지 않으면 낭비만 할 것입니다. 어디 베일만.

다행히 Vale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영웅 기발한 어디, 발견하면서 많은 시도를 할 수 있도록 느끼다 베일 플레이 성냥. 단, 외출 시에는 이렇게 하세요. 순위 경기 그래서 계급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쓰러지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스팸하기 어려운 기술

베일 모바일 레전드 어려운 스팸 스킬

이 어려움은 스킬셋 최대 100%의 정확도가 필요한 Vale Mobile Legends.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할 때 기술 1 지역이 수평인 베일, 상대와 평행하게 공격을 조준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시간과 타이밍.

목표에 맞지 않으면 기술 1 쓸데없이 쓸만합니다. 그렇다 기술 2 직선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베일. 공격 대상을 잘 결정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에서 압도

Vale Mobile Legends는 초기 게임을 압도했습니다.

실제로 Vale은 마술사 그리고 수 로밍 자유로이. 하지만, 로밍 Vale이 그것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면 이것은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스킬셋그녀의 우물.

알다시피, 기본 공격 Vale은 치명적인 공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적고 사거리가 짧습니다. 그러니 좋든 싫든 잘 피하고 찌름 순간 초기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강 박시아 빌드 아이템

Vale Mobile Legends는 사용하기 쉽고 친숙해 보입니다. 플레이어 초보자. 하지만 Vale의 장단점을 모르신다면 분명 스팸 기술 냉철한. 메커니즘 활용 게임 플레이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Vale하십시오, O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