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기본 공격을 원한다면 천상의 깃털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하늘의 깃털

안녕 Vicigers! 게임의 마법 아이템 중 하나 온라인 그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은 여전히 ML(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천국의 깃털.

이 천상의 깃털은 적과 싸우기 위해 높은 공격 속도를 사용해야 하는 마법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중반에 이 아이템(하늘의 깃털)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이 아이템은 전쟁이 있을 때 팀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더 강해집니다. 또한 Feather of Heaven Mobile Legends(ML) 항목에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마법 아이템 중 하나인 천상의 깃털은 상당한 공격 속도가 필요한 메이지 영웅에게 적합하다. 이 마법 아이템은 사용하는 마법사 영웅의 공격 속도를 더욱 빠르게 만들고 데미지를 더 좋게 만들어줍니다.

천상의 깃털 마법 아이템은 게임 중반 진입 시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2030골드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ML)의 영웅 마법사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천상의 깃털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로부터 추가적인 능력치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천상의 깃털 아이템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므로 이 마법 아이템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천상의 깃털 마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저렴한 가격 외에도 +65% 마력, +30% 공격 속도 및 +5% 이동 속도의 추가 스탯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는 기본 공격을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추가되면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모든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Feather of Heaven 매직 아이템은 추가 패시브 스킬 효과도 제공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마법 공격 영웅의 40%를 제공하여 적을 최대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ML)의 항목은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을 강력하고 쉽게 내부 적을 공격하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성냥. 따라서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ML)에서 아이템을 구입하려면 신중하고 정확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에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사용하여 영웅의 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스탯도 잘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여기서 모바일 레전드(ML) 아이템은 스킬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템 활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부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사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통계. 고유 스탯은 중첩될 수 없으며, 스킬을 1개만 얻으면 사용 중인 빌드 아이템에 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영웅들이 Mobile Legends에서 Feather of Heaven 아이템을 잘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항목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Feather of Heaven을 구매해야 하는 영웅을 위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에스메랄다

Esmeralda Overpower 3 영웅 카운터는 여기!

에스메랄다는 1타에도 2가지 공격을 줄 수 있다. 문제의 펀치는 기본 공격입니다. 타격은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하늘의 깃털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Esmeralda의 영웅을 상대를 더 강하게 공격하고 방패를 더 빨리 집을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키미

다음 영웅은 키미, 키미는 유형이 있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마법 공격을 쏴. Kimmy는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없지만 모든 공격 속도 로 변경됩니다 이동 속도.

천상의 깃털 아이템을 사용하면 키미의 영웅이 그냥 주는게 아니라 손상 추가하지만 키미의 영웅은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그의.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기네비어

기네비어

세 번째 영웅, 즉 영웅 기네비어는 스킬 콤보 매우 빠르고 높은 손상 그의. 천상의 깃털을 더하면 손상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 기네비어가 사용해야 합니다.

꼭 해봐야 할 모바일 레전드(ML)에서 천상의 깃털 아이템을 사용하는 3명의 영웅이었습니다. 아이템은 영웅에게 강력합니다. 마술사 의지하고 공격 속도 공격하는 순간 성냥.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Genius Wand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피를 코뿔소 피부만큼 두껍게 만드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